1. 아담은 하나님이 될 수 있다 ?
천성경 말씀 인용 시작.
가. 아담은 하나님이 될 수 있다.
가. 아담은 하나님이 될 수 있다.
아담과 하나님이 하나 되어 서로 사랑이 넘치게 될 때,
아담은 하나님이 될 수 있읍니다.
아담이 사랑으로 하나님과 완전히 하나 될 때에
하나님은 아담에게 거 하십니다.
. . . . 우리가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천성경. P.974. 좌. 하. 9 초 ~ 하. 1 끝>
나. 인간은 하나님과 심정으로 하나 될 수 있다.
인간은 누구라도
심정적으로 하나님과 하나 되도록 되어 있읍니다.
하나님 아버지와 자식 된 인간은
바로 심정으로 연결 되어 있읍니다.
<천성경. P. 975. 좌. 하. 4 초 ~ 하. 1 끝 >
나. 인간은 하나님과 심정으로 하나 될 수 있다.
인간은 누구라도
심정적으로 하나님과 하나 되도록 되어 있읍니다.
하나님 아버지와 자식 된 인간은
바로 심정으로 연결 되어 있읍니다.
<천성경. P. 975. 좌. 하. 4 초 ~ 하. 1 끝 >
천성경 인용 종료.
2. 사랑으로 <하나님을 모시>는 것과
<하나님이 되는 것>과는 서로 다른 개념.
초림 메시아 예수님은
사랑으로 하나님을 모신
완성 생령체로 오셨지만,
예수님 자신이
하나님 자체가 되는 것이
아니다.
메시아는 하나님이
아니다.
(원리 강론 기독론 )
하나님을 모신 성전이 될 수는 있으나,
하나님을 모신 성전이
하나님 자체로 변 하는 것이
아니다.
성전이 더럽혀지면
하나님도 더럽혀진다는
비원리적 망발이고,
성전이 허물어지면
하나님도 허물어진다는
비원리적인 망언이다.
성전이 없어지면
하나님도 사라진다는
비원리적인 표현이고,
성전을 새로 건축 하면
하니님이 새로 생긴다는
비원리의 개념이며,
창조 이상을 복귀 완성 한 인류가
모두 사랑으로 하나님을 모시고
하나님의 성전이 되면
지상과 천상에 수 천억의 하나님이 존재 한다는
비원리적인 개념의 표현이다.
성전이 없어지면
하나님도 사라진다는
비원리적인 표현이고,
성전을 새로 건축 하면
하니님이 새로 생긴다는
비원리의 개념이며,
창조 이상을 복귀 완성 한 인류가
모두 사랑으로 하나님을 모시고
하나님의 성전이 되면
지상과 천상에 수 천억의 하나님이 존재 한다는
비원리적인 개념의 표현이다.
성전은 성전이고
하나님 자체는
아니다.
이러한 관념의 혼돈과 오류를
이론의 기반으로 성립 하는 본체론은,
그 출발의 기원이
오류로부터서 탄생 한
오류 개념의 이론이라는 것이
증명 된다는 관점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3. 메시아(완성 인간 생령체)는
하나님이 아니다.
부모(하나님)의 소망 대로
완성 한 자녀들(메시아와 완성 인류)은
부모(하나님)의 가치를 상속 받을 수는 있으나
부모 자체로 되는 것은
아니다.
위 인용 본문의 개념은
그 가치적인 관점에서
위 인용 본문 말씀
나. 인간은 하나님과 심정으로 하나 될 수 있다.
와 같이
위 인용 본문 말씀
나. 인간은 하나님과 심정으로 하나 될 수 있다.
와 같이
< 사랑의 심정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을 모시는 메시아와 완성 인간은
하나님의 가치를 지니게 된다.>는
개념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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