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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담 공개.
시장 점유율 기록 자료는
Bitdefender 가 ( Kaspersky 와 비교 하여 )더 월등 한 기록으로 보임.
시장 점유율 기록 자료는
Bitdefender 가 ( Kaspersky 와 비교 하여 )더 월등 한 기록으로 보임.
저는
처음에는 시장 점유율만 참고 하여 Bitdefender를 Internet으로 신청 구매 사용.
위 제품 사용 기간 만료 이전에
제조사 Bitdefender의 횡포 예방 차원에서,
3pc용 Bitdefender CD를 shop에서 구매 하여
Internet 구매 제품 기간 만료 직전,
3PC 에 설치,사용 했음.
Bitdefender는
3PC 에 설치,사용 했음.
Bitdefender는
처음 Internet으로 구매 한 제품을
Auto Renewal 로 자동 구매 신청 조치,
Auto Renewal 로 자동 구매 신청 조치,
대금은 PayPal에서 자동 인출.
(사전에 자동 구매 한다는 메일이 와서,
End User 가 Retail Shop에서 CD를 미리구매 설치,
(사전에 자동 구매 한다는 메일이 와서,
End User 가 Retail Shop에서 CD를 미리구매 설치,
이미 사용 하고 있으니,
자동 연장 말라는 분명 한 메시지를 답신 했음.
자동 연장 말라는 분명 한 메시지를 답신 했음.
위 교신 내용 무시 하고,
Bitdefender 임의로 자동 구매 조치,
PayPal에서 자동 대금 인출.
제품은 1년 전의 구형.
대금은 Retail Shop 보다도 20% 정도 더 높은 가격)
PayPal에서는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의 Renewal Request를 더 믿고,
End User 의 Cancel Refund요청 무시.
Bitdefender 본사에
위 내용을 알리고,
5 working days 이내에 Cancel & Refund 하지 아니 하면,
1. End user의 분명 한 거부 의사에 반 하여
2. Bitdefender가 사기로 Auto Renewal 했다는 것을
3. 법정에서 형사 문제로 다투겠다고
메일로 보냄.
Bitdefender 는 결국 Cancel & Refund 조치 했음.
(기술 제조 회사, 광고 판매 회사, Renewal 전문 회사,
대금 챙기는 회사, Cancel & Refund 전문 회사로 업무 분화,
5개 별도 법인이 있어서,
내부 협조의 문제가 복잡 했음.)
Bitdefender 시장 지배 숫자(점유율)의 비법을 폭로 하는 case였음.
기술로 시장 점유 증가 한 것이 아니고
사기의 수법 사용.
일반 End User는 아마 보통 포기 하고 순응 하는 Case 가 많기에
Bitdefender는 회사를 기능별 분화 별도 독립 법인화 해서
돈은 땡기고, Refund는독립 회사 하나의 의사 결정으로 하지 못 하게
구조화 하는 조직을 구비 하는 경영 System.
문제는 그 이후에도 연장 되었음.
PC 하나에 Bitdefender 작동 불능.
PC 전체 기능 마비 현상 발생.
PC SSD 를 밀고 다시 설치.
두 번째 PC와 세 번째 PC도 순차적으로 동일 현상 발생.
모두 다 밀고 새로 설치.
제품은 1년 전의 구형.
대금은 Retail Shop 보다도 20% 정도 더 높은 가격)
PayPal에서는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의 Renewal Request를 더 믿고,
End User 의 Cancel Refund요청 무시.
Bitdefender 본사에
위 내용을 알리고,
5 working days 이내에 Cancel & Refund 하지 아니 하면,
1. End user의 분명 한 거부 의사에 반 하여
2. Bitdefender가 사기로 Auto Renewal 했다는 것을
3. 법정에서 형사 문제로 다투겠다고
메일로 보냄.
Bitdefender 는 결국 Cancel & Refund 조치 했음.
(기술 제조 회사, 광고 판매 회사, Renewal 전문 회사,
대금 챙기는 회사, Cancel & Refund 전문 회사로 업무 분화,
5개 별도 법인이 있어서,
내부 협조의 문제가 복잡 했음.)
Bitdefender 시장 지배 숫자(점유율)의 비법을 폭로 하는 case였음.
기술로 시장 점유 증가 한 것이 아니고
사기의 수법 사용.
일반 End User는 아마 보통 포기 하고 순응 하는 Case 가 많기에
Bitdefender는 회사를 기능별 분화 별도 독립 법인화 해서
돈은 땡기고, Refund는독립 회사 하나의 의사 결정으로 하지 못 하게
구조화 하는 조직을 구비 하는 경영 System.
문제는 그 이후에도 연장 되었음.
PC 하나에 Bitdefender 작동 불능.
PC 전체 기능 마비 현상 발생.
PC SSD 를 밀고 다시 설치.
두 번째 PC와 세 번째 PC도 순차적으로 동일 현상 발생.
모두 다 밀고 새로 설치.
Bitdefender 제품 사용 기간의 20% 정도만 사용 하고,
나머지 기간은 포기.
( Bitdefender 사의 횡포임을 채증 할 기술 능력이 없어서
그냥 포기 및 회피 하는 방법을 선택 할 수 밖에 없는 몰골이
스스로 한심 하였음 ).
KASPERSKY를 각각 1PC 2년 사용 제품 구매, 총 3 제품 구매 하여
현재 PC 3대에 2년 용 Kaspersky를 별도 제품으로 3개 쓰고 있음.
본인은
위 경험을
본인의 Blog에 올려서
만인에게 공개 할 예정임.
교신 메일과
PayPal Refund증거와
Bitdefender 사의 Refund 의사 결정 통보 메일을
증거로 가지고 있음.
누구라도 합리적인 요청 할 시에는
제공 할 의사 있읍니다.
본인의 경험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KASPERSKY를 각각 1PC 2년 사용 제품 구매, 총 3 제품 구매 하여
현재 PC 3대에 2년 용 Kaspersky를 별도 제품으로 3개 쓰고 있음.
본인은
위 경험을
본인의 Blog에 올려서
만인에게 공개 할 예정임.
교신 메일과
PayPal Refund증거와
Bitdefender 사의 Refund 의사 결정 통보 메일을
증거로 가지고 있음.
누구라도 합리적인 요청 할 시에는
제공 할 의사 있읍니다.
본인의 경험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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