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5일 목요일

소년이여 ! 뇨자를 보기를 돌 같이 하라 ! (정 봉주 방송인의 Case를 지켜 보면서 ~ ).


소년이여 !
뇨자 를 보기를
같이 하라 !







1.  소년이여 ! 
    뇨자 를 보기를
    돌 같이 하라 !
 

2. Dear ambitious boys !

   Do regard such a charming lady  
   as a stone,

   otherwise, 
   you might be enforced
   to cast away your brilliant life 

   for the cost of her
   10 years later !


3.  가치 전환 사회의 비극.

    가. 가치 전환기의 문화.

    서양이나 중동 등 지구성의 대부분 인종은
    반가움과 친밀 함의 정서를 표현 하는 방법으로
    동성 간이거나 이성 간임을 불문 하고,

    서로 피부를 접촉 하고 체온을 교환 하는 것이
    세계적인 문화의 추세로 변환 되는 세기에 있음은
    설명이 필요 없는 21 세기 현실의 생활 문화이다.


   나. 친밀 정서 교환 방법의 변화.

    친밀 정서 교환 방법은

    A. 서로 손을 마주 잡고 흔드는 방법,
    B. 얼굴을 마주 대 하고 이마나 볼, 또는 코나 입술을
       서로 접촉 하는 방법, 
       또는 입으로 쪽 ~ 소리를 내기도 함.
    C. 가슴을 활짝 벌리고 서로의 가슴을
        서로 접촉 하는 방법, 또는
    D. 서로 끌어 안고 등을 두드려 주는 방법 . . . 등의

    다양 하면서도 약간은 차이가 있는 
    접촉을 선택 하는 것이고
    당시의 상황과 집단 문화와 역사적 배경에 따라서
    상호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이다.



   다.  당사자 간의 
      친밀감 정서 강도의 차이.

    여기에서 중요 한 문제로 제기 되는 
    개인 일방 당사자가 가지고 있는 
    개별적인 정서적 차이는,

    만나는 상대방과의 
    친밀감 정도의 차이에 따라서

    위에 예시 한 방법 중에서 어느 방법을 선택 할 것인지,
    그 강약의 Energy 차이를 얼마나 작동 할 것인지를
    두 상대방이 서로 다르게 느낀다면,

    여기에 정서적인 충돌 이 발생 하게 되고
    <Me Too > 운동의 한 방법 으로 사용 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게 된다고 본다.




4. 정 봉주 방송인의 Case.


가. 피해 주장 A씨는 당시 
    언론계 진출 희망의  
    대학 재학 중의 학생 신분이었다.
    

나. 이해 관계나 권력 관계가 없다.
    학점 취득 불이익, 학생 신분 훼손,
    여성의  명예  실추 . . . 등 
    이해 관계나 권력 관계가 
    성립 되지 않는다.

다. 피해 주장 A씨의 주장 내용은,
    주장 하는 행위의 완결이 아니었으며
    그 시도 예비 동작을 거부 하여
    더 이상 진행이 없었다.

라. 따라서 본 Case는 
    < Me Too > 운동의 범주에 포함 된다고
    볼 수가 없다.

마. 서양이나 동양이나를 불문  하고
   서로 포옹(위 열거 방법)으로 친밀감을 
   교환 한 어느 누구라도,
   
   <Me Too >를 선언 하고 나선다면,
   그들은 모두 전멸  해야 하고 멸망 해야 할 
   그릇 된 문화라고 주장 하는
   Case라고 보인다.

바. 클린턴의 르윈스키 Case에서나,
   타이거 우즈 Case에서
   어느 직업 여성이 
   클린턴의 사생아, 또는
   타이거 우즈의 사생아를 가지고 있다고
   끼어 드는 사례에 해당 하는

   사이비  < Me Too > Case 는 아닐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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