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0일 금요일

平和 訓經 말씀
<하나님 全體를 完全 投入>의
原理的
補充 理解.




1. 平和 訓經 引用.



. . . 당신의 전체를 완전 투입 하시어 . . . 아들 딸로 세우셨다는 것입니다.




<平和 訓經. P. 209. 상. 5 초 ~ 7 말. >




2. 위 引用 말씀의 文理적 解釋.


가. 文理적 解釋.

* 위 引用 本文을 文理적으로 理解 한다면

< 하나님의 全體를 完全히 (남김 없이) 投入 하신 後의 하나님>은
( 다른 곳에서는 < 絶對 投入 >의 表現도 있다. )

< 無 >로서
하나님의 存在 自體가
天宙에서 없어지신다는 槪念의
理解가 된다.

따라서 文理적인 解釋은 非 原理的인 理解의 態度이다.




나. 하나님의 自身을 <完全 : 絶對 > 投入.


A. 하나님의 被造 世界 創造.

하나님은 被造 世界를 創造 하실 때에
먼저 하나님 自體의 性相과 形狀을
象徵的인 個性 眞理體로 展開 하신 實體 對象이
宇宙 森羅 萬象의 萬物이다.

맨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性相과 形狀을
形象的인 個性 眞理體로 展開 하신 實體 對象이
人間이다.



B. 하나님이 創造 하신  被造 人間의 原理的인 格位.

따라서 人間은

하나님의 性相과 形狀을
形象的인 個性 眞理體로 展開 하셔서
形象的인 實體 對象(아들 딸) 資格의 格位로 세우시기에 合當 한 만큼에 해당 하는
하나님의 性相과 形狀의 要素만을 < 完全 : 絶對 > 投入 하셔서 創造 한
被造 對象 個性 眞理體가
人間 ( 아들 딸 )이라는
原理的인 結論에 이르게 된다.




C. 하나님의
< 眞體 : 本體 : 自體 > 投入의 槪念이
아니다는 것이
原理的인 理解이다.




3. 結論.


하나님의 性相과 形狀을
形象的인 個性 眞理體로 展開 하셔서
形象的인 實體 對象(아들 딸) 資格의 格位로 세우시기에 合當 한 만큼에 해당 하는
하나님의 性相과 形狀의 要素만을 < 完全 : 絶對 > 投入 하셔서 創造 한
被造 對象 個性 眞理體가
人間 ( 아들 딸 )이다 ~ 고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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