統一 思想 :
< 思考의 基本 形式 >
說明 中
< 不適切 槪念 語彙 >의
使用 誤謬와
原理的 理解.
1. 統一 思想 < 思考의 基本 形式 > 引用 始作.
원의식을 통합 하고있는 하위 중추에서는 맹장의 고유 한 성상과 형상(기능과 구조)에 관한 정보가 수시로 전달 되고 있다. 따라서 맹장염에 걸리면 하위 중추는 곧 그 이상을 안다. 그리고 그 맹장이 본래의 상태를 회복 하도록 적절 한 지시를 보낸다.
< 統一 思想 要綱. P. 638. 상. 5 초 ~ 8 말. >
2. 위 引用 本文의 分析.
가. 不適切 槪念 語彙 分析.
위 인용 본문의
재 인용 시작.
< 성상과 형상(기능과 구조)에 관한 정보가 수시로 전달 되고 있다. 따라서
맹장염에 걸리면 하위 중추는 곧 그 이상을 안다. 그리고
그 맹장이 본래의 상태를 회복 하도록 적절 한 지시를 보낸다. >
위 인용 본문의
재 인용 종료.
나. 不適切 槪念 語彙와 適切한 槪念의 語彙.
下位 中樞가
< 그 맹장이 本來의 狀態를 回復 하도록 適切 한 指示를 보내기 > 위한 目的으로
下位 中樞에게
그 異常 與否를 알게 하기 위하여
<隨時>로 傳達 되는
性相과 形狀(機能 과 構造 )에 관한 情報는,
< 固有 >의 情報가 아니고,
<時間에 따라서 隨時로 變化 되고 있는
現在 狀態의 流動的인 > 情報여야
< 下位 中樞 >는
< 隨時 >로 現在 狀態의 盲腸 情報를 獲得 할 수가 있고,
그 機能과 構造에 異常 徵候를 發見 卽時
< 그 盲腸이 本來의 狀態를 回復 하도록 適切 한 指示 >를
보낼 수가 있다.
< 固有 >의 情報는
不變의 先天的이고 先驗的인 그리고
普遍的인 < 自律性과 主管性 >에 의하여 規律 되고 있는
正常的인 狀態에 관한 情報라고 할 수 있다.
다. 原理的인 槪念의 適切 한 語彙.
위 引用 本文에서,
< 固有 >의 情報라는 槪念의 語彙는
不適切 하다고 할 수 있고,
<時間에 따라서 隨時로 變化 되고 있는
現在 狀態의 流動的 槪念의 情報 >를 意味 하는
< 變化 하는 現在 常態의 流動的 情報 >라는 語彙로
置換 되어 記述 하는 것이
現在 狀態의 流動的 槪念의 情報 >를 意味 하는
< 變化 하는 現在 常態의 流動的 情報 >라는 語彙로
置換 되어 記述 하는 것이
統一 思想 - 論理學 - 認識論 - 思考의 基本 形式에 관한 說明의
原理的인 表現이고
原理的인 表現이고
讀者들의 理解를 돕는
適切 한 槪念의 表現이라고
생각 한다.
適切 한 槪念의 表現이라고
생각 한다.
3. 結論.
위 引用 本文에서,
< 固有 >의 情報라는 槪念의 語彙는
不適切 한 槪念 語彙의 表現이다고 할 수 있고,
<時間에 따라서 隨時로 變化 되고 있는
現在 狀態의 流動的 槪念의 情報 >를 意味 하는
現在 狀態의 流動的 槪念의 情報 >를 意味 하는
< 變化 하는 現在 常態의 流動的 情報 >라는 語彙로
置換 되어 記述 하는 것이
置換 되어 記述 하는 것이
< 統一 思想 - 論理學 - 認識論 - 思考의 基本 形式 >에 관한 說明의
原理的인 表現이고
讀者들의 理解를 돕는
適切 한 槪念의 表現이라고
適切 한 槪念의 表現이라고
생각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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