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7일 수요일

원리 강론 기록( 법궤 안으로 들어 가 만나를 먹고 ~ ) 오류.

원리 강론 

기록 오류.



1. 원리 강론의 기록.

원리 강론 인용 시작.

그리 하여 하나님의 말씀이 나타나는 그 속죄소에서,
인간 시조가 타락 된 후에 그 앞을 가로 막았던 그룹을 좌우로 갈라 세우고 < 법궤 < >>으로 < 들어  >가  생명나무 되신 예수님을 맞이 하여, 하나님이 주시는 < 만나를 먹고 > 아론의 싹난 지팡이로 보여 주셨던 하나님의 권능을 나타내게 되는 것이다( 히 9 : 4~5 ).


( 원리 강론 2006. 2. 20. 42쇄. P. 391. 하. 11 중간 ~ 하. 7 끝).


원리 강론 인용 종료.


2. 히 9 : 4 ~ 5 기록.


히브리서 인용 시작.

9 : 4. 
금향로와 사면을 금으로 싼 언약궤가 있고 그 안에 만나를 담은 금항아리와 아론의 싹 난 지팡이와 언약의 비석들이 있고,

9 : 5.
그 위에 속죄소를 덮는 영광의 그룹들이 있으니 이것들에 관하여는 이제 낱낱이 말할 수 없노라.


히브리서 인용 종료.


3. 원리 강론 기록 오류의 내용.


가. 신약 성서(히브리서)의 인용 오류.

신약 성서(히브리서)에 없는 내용을 인용 하고서
신약 성서의 내용이라고 허위 기재.

A. 법궤 안으로 들어 간다는 내용은 없다.
B. 만나를 먹는다는 내용은 없다.


나. 인용 한 신약 성서(히브리서)의 해석 오류.

< 법궤 < 안 >>으로 < 들어  >가  생명나무 되신 예수님을 맞이 하여, 하나님이 주시는 < 만나를 먹고 > 는

현대 인의 이성과 섭리사적으로서는 
도저히 납득 할 수가 없는
허위 사실을 
망상의 소설로 구성 해서 기록 하는
오류를 범 하였다.

사람이 짊어 지고 광야를 이동 하기에 쉽도록,
법괴 자체는 물론이요 성막 자체조차도 작게 만들었을 것이고,

법궤 안에는
오직 <석판과 금항아리 안의 만나와 아론의 싹 난 지팡이>만 들어 있었으며,

법궤 위에는 
<속죄소(Mercy Seat)>가 덮여 있고,
금으로 쳐서 만든 두 그룹이 속죄소 좌우에 있는,
(출 25 : 16 ~ 22 )
조그마 한 법궤(궤짝)에 불과 한데도,

법궤 안으로 사람이 들어 가서(불가능) 
( 하나 밖에 없는, 말라 비틀어진 ) 만나 를 먹는다고 
오역(소설)을 기록 한 
오류를 범 한 것이다.



4.  바른 기록으로 수정.


신앙인의 상식과 이성 및 섭리사적 상황에
맞는 기록이 원리 강론에 있다.

원리 강론 인용 시작.

. . . 누구든지 생명나무 되시는 
예수님 < 앞으로 나아가 >
하나님의 말씀을 받게 된다 . . . 


( 원리 강론 2006. 2. 26. 42쇄. p. 341. 상. 6째줄. 중간 ~ 상. 7째줄. 중간. )


원리 강론 인용 종료.


성막의 지성소 안에 안치 된 법궤 위에는
속죄소(Mercy Seat)가 놓여 있고,
그 좌우에 금으로 쳐서 만든 두 그룹이 세워져 있었으며,

일 년에 한 번 

대제사장이 지성소에 들어 가 제사 드리면,
하나님이 Mercy Seat에 나타나시고,

하나님이 인간에게 하사 하시는 말씀을 
법궤 < 앞에 나아 간 > 대 제사장이
받들었던 것이다.


위에 인용 한,

< 법궤 < 안 >>으로 < 들어  >가  생명 나무 되신 예수님을 맞이 하여, 하나님이 주시는 < 만나를 먹고 > 

의 원리 강론의 기록은,

< 법궤 으로 <나아 > 가  . . .    >로 정정 하고
< 만나를 먹고 >의 기록은 삭제 해서,

세계 평화 가정 연합의 존재론 적인 
기본 경서의 권위를 바로 세워서

하나님과 메시아의 영광을 가리는 일이 
없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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