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聖經 말씀
(아담은 하나님의 몸 -
해와는 하나님의 婦人)의
原理的 理解.
1. 天聖經 引用.
가. 完成 아담과 完成 해와는 하나님과 한 몸.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과 한 몸이 되어, 하나님과 같은 자리에 서서, 하나님의 창조의 위업을 이어 받아 하나님이 창조 후 기뻐 하셨던 것과 마찬가지의 자리에 서게 되었을 것입니다.
< 천성경. P. 1421. 우. 상. 1 초 ~ 5 중. >
나. 完成 人間은 實體를 쓴 하나님의 몸.
하나님은 내적인 하나님이 되고
우리 인간은 실체를 쓴 하나님의 몸이 된다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421. 우. 상. 16 초 ~ 하. 16 말. >
다. 完成 아담은 實體를 쓴 하나님의 몸.
아담이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요, 해와가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부인이었다 이겁니다.
< 천성경. P. 1422. 우. 하. 13 중 ~ 하. 11 중. >
라. 完成 해와는 하나님의 婦人.
아담이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요, 해와가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부인이었다 이겁니다.
< 천성경. P. 1422. 우. 하. 13 중 ~ 하. 11 중. >
마. 完成 아담은 하나님의 實體.
아담은 하나님의 실체입니다.
< 천성경. P. 1423. 좌. 하. 6 초 ~ 6 말. >
2. 위 引用 本文의 文理的 分析.
A. 하나님과 完成 아담(人間)의 原理的 格位 對比.
ㄱ. 하나님의 格位.
* 本體.
* 自體.
* 眞體.
* 主體.
* 性相.
* 原因的 存在.
* 創造 主體.
ㄴ. 完成 아담(人間)의 格位.
* 形象的 實體.
* 形象的 對象.
* 個性 眞理體.
* 結果的 存在.
* 被造 客體.
ㄷ. 創造의 觀點.
* 하나님은
創造의 主體.
創造의 主體.
* 아담(人間)은
被造 客體.
被造 客體.
ㄹ.父母와 子女의 觀點.
* 하나님은 아담(人類)의
父母의 格位이시다.
* 아담(인류)는 하나님의 子女로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呼稱 하면서
하나님께 祈禱 드린다.
하나님께 祈禱 드린다.
B. 위 引用 本文의 原理的 理解.
ㄱ. 比喩의 말씀.
<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과 한 몸이 되어, 하나님과 같은 자리에 서서, 하나님의 창조의 위업을 이어 받아 하나님이 창조 후 기뻐 하셨던 것과 마찬가지의 자리에 서게 되었을 것입니다.
천성경. P. 1421. 우. 상. 1 초 ~ 5 중. >>
위 인용 本文도
< 價値 >의 側面에서 볼 때에
< 父母 >의 價値와 < 完成子女 >의 價値가 < 同一 > 하다는 意味에서
< 한 몸 >이라는 比喩의 설명이다.
完成 子女가 父母와 한 몸인 것은
아니다.
예수님이 靈界에서
하나님 右便에 앉아 계시는
모습을 본 地上의
靈眼 열린 聖徒들이 많다.
ㄴ. 比喩.
< 하나님은 내적인 하나님이 되고
우리 인간은 실체를 쓴 하나님의 몸이 된다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421. 우. 상. 16 초 ~ 하. 16 말. >>
< 아담이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요,
해와가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부인이었다 이겁니다.
< 천성경. P. 1422. 우. 하. 13 중 ~ 하. 11 중. >>
< 아담은 하나님의 실체입니다.
< 천성경. P. 1423. 좌. 하. 6 초 ~ 6 말. >>
完成人間은
하나님의 本性相과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
形象的 實體 對象인 個性 眞理體로 被造 展開 된
客體의 存在이므로,
하나님의 形象으로서의 몸, 또는
하나님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몸이라고
比喩로 설명 할 수 있다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아버지와 아들이 한 몸이 될 수가 없고,
딸이 아버지의 婦人으로 될 수가 없으며,
原理的인 理解이다.
被造 客體가 創造 主體로 될 수가 없고,
結果的인 存在가 原因的인 存在로 될 수가 없으며,
하나님이 하나님 自身에게 祈禱 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는 것이
原理的인 理解이다.
또한
지상 80억 인류가 完成 되면,
하나님의 몸이 40억이 되고
하나님의 婦人이 40억이 되며,
지상에 完成 인류가 增加 하면
하나님의 몸도 增加 되고
하나님의 婦人의 數도 增加 되며,
지상 完成 인간이 聖化 하게 되면
지상 하나님의 몸도 減少 하고,
지상 하나님의 婦人의 수도 減少 하며,
영계에서
하나님의 몸이 增加 하고
하나님의 婦人의 수도 增加 되며,
영계 3천억 完成 인류는 모두 하나님의 몸이 되고
그 반 수는 하나님의 婦人이 된다는 결과는 ,
하나님은
永遠 - 不變 - 絶對 - 唯一의 存在이시라는 絶對 眞理에 비추어 볼 때에
非 理性的, 非 基督的, 非 原理的인 論理 歸結이 된다.
오직
形象的 對象이라는 比喩의 槪念으로 理解 하였을 때에만
理性的, 基督的, 그리고 原理的인 槪念의 理解로 된다.
ㄷ. 위 引用 本文을 文字 그대로의 文理的인 解釋으로 因한
非 原理的인 誤解로부터서 派生 된 深刻 한 問題 發生.
非 原理的인 誤解로부터서 派生 된 深刻 한 問題 發生.
< 인간이 하나님과 한 몸 >이라는 말씀과
< 해와가 하나님의 婦人 >이라는 말씀을
文字 그대로의 文理적 解釋으로
信仰 하게 될 때에,
獨生女,
女子 메시아,
하나님 婦人,
女子 하나님 . . . . 등의
< 非 原理的 >이며 < 非 理性的 - 反 基督的 >인 主張이 誘發 되는
端初가 되어서
再臨 메시아가
在世 時에 開拓 하시던
하나님의 成約 時代 復歸 攝理 歷史에
深刻 한 問題를 提起 했고,
完成 復歸 攝理 歷史에
支障을 招來 하여,
再臨 메시아 참家政에
< 復歸 된 가인 아들 >이 必要 한 狀況
(메시아 參家庭에 侵犯 한 사탄을 分立 聖別 해야만 하는 狀況 )을
만들었으며,
4位 基臺가 爆破 된 再臨 메시아가
天國 門을 열지 못 하게 되었고,
再臨 메시아가
靈界의 天國 門을
다시 열기 위해서 必要 한
爆破 된 4位 基臺의 再 造成을 위해서는,
地上 代身者로 세우신 아들의 主禮 下에
再臨 메시아가 靈界人으로서
地上의 강 현실 巡廻師(前 敎會長 - 前 宣敎師)와
靈人 再 祝福을
다시 받으셔서
地上에서 깨져 나간 4位 基臺를
靈界人으로서 再 造成 하시지 않을 수 없는
攝理 環境의 破綻을
惹起 한 文字 그대로의 文理적 解釋 의
反 攝理적 歷史的 弊害이었다고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原理的인 觀點이다.
3. 結論.
被造 客體 人間은
創造 主體 하나님의 實體 對象으로서
하나님의 形象的인 個性 眞理體이고,
하나님의 子女로서
하나님을 아버지로 呼稱 하면서
하나님께 祈禱 하는
被造 客體로서 結果的인存在이다.
아버지와 아들이 결코 한 몸으로 될 수가 없으며,
딸이 아버지의 婦人의 格位로 될 수가 없다는 것이
原理的인 理解이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들은 모두
比喩의 말씀으로 理解 해야 한다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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