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24일 토요일
천성경 말씀 ( 사탄 사랑? 사탄 심판? ) 전후 모순 상충과 원리적 이해.
天聖經 말씀
( 墮落 天使長, 怨讐를
사랑 해야 하는 原理的 理由. ) 의
非原理的 槪念 批判 및
前後 말씀의 矛盾 相衝을
批判 한다.
1. 천성경 인용.
가. 墮落 天使長을 사랑 해야 하는 原理的 理由.
A. 하나님 사랑의 絶對性, 永遠性, 唯一性, 不變性을
守護 하시기 위하여 !
B. 사탄 ( 墮落 天使長을 自然 屈服시키기 위하여 !
< 천성경. P.2033. 상. 우. 1 초 ~ P. 2034. 상. 우. 16 말. >
나. 사탄의 심판은 原理의 명령.
A. 사탄은 하나님 사랑 파괴자, 혈통 바꾼 원흉.
(사탄은)
하나님의 사랑 이상을
파괴 하고
하나님의 혈통을
사탄 중심 한 혈통으로
바꾼
元兇입니다.
<천성경. P.1110. 상. 10 중 ~ 12 말 >
B. 사탄이 천주를 뒤엎어 버렸다.
. . .
왜 ?
인간이 ( 사탄과 )
불법으로 사랑해서
천지(천주)를 뒤엎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천성경. P. 1113. 좌. 하. 1 말 ~ 우. 상. 2 중 >
C. 사탄이 천주를 파탄시켰다.
천사장과
불륜의 관계를
맺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주(천주)를 파탄시킨
근본 원인이
된 것입니다.
<천성경. P. 1116. 우. 상. 6 중 ~ 9 말 >
D. 사탄 용서 못 한다.
사랑이 많은 하나님이
왜 사탄을 용서 못 하는냐 ?
. . . .
사탄을 용서 해 줄 수 없는 까닭이 뭐냐 하면,
인류의 핏줄을 더럽혔기
때문입니다.
<천성경. P. 1117. 하. 18 초 ~ 7 말. >
<천성경. P. 1227. 좌. 하. 12 초 ~ 하. 1 말.>
E. 사랑 원수 사랑 하면, 천주-치리법-존재법이 없어진다.
. . .
사랑의 원수를 사랑 하면
천지(천주)가 없어진다는 겁니다.
치리법이 없어진다는 겁니다.
존재법이 없어진다는 겁니다.
< 천성경. P. 1118. 좌. 하. 11 말 ~ 8 말 >
F. 사탄이 하나님의 이상적 사랑-생명-혈통 파괴-유린.
사탄이
하나님의
이상적 사랑을 파괴시키고
이상적 생명,
이상적 혈통을
유린 한
겁니다.
<천성경. P. 1118. 좌. 하. 7 초 ~ 5 중 >
G. 사탄은 하나님의 姦夫.
그놈의 사탄이 무엇이냐 하면
하나님에게 있어서는
하나님의 가족을 빼앗아 간,
겁탈 해 간
간부라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18. 우. 5 중 ~ 8 초 >
H. 사탄은 용서 할 수 없는 것이 原理이다.
사탄은 사랑의 원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원수를 사랑하되,
사랑 하는 데는
사탄 간부까지 사랑 하라고
하지 않았읍니다.
사탄은 용서 할 수 없읍니다.
. . .
사탄은 용서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원리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다 알아야
됩니다.
< 천성경 . P. 1120. 우. 하. 9 초 ~ 2 말 >
I. 사탄을 용서 하면 세상을 破綻시켜 버린다.
. . . . . . . . . . .
이렇게 볼 때
하나님의 원수요 인류의 원수인
사탄 마귀를
용서 할 길이 있습니까 ?
. . .
그러니 용서 할 수 있어요 ?
그런 사탄을 용서 한다면
세상을
다 파탄시켜 버리고
마는 겁니다.
<천성경. P. 1121. 좌. 상. 8 중 ~ 15 중 >
J. 원수 갚는 생각에 사무쳐야 하늘 편 사람.
이 원수를 갚으려는 생각에
사무친 사람이라야
하나님 편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21. 우. 하. 7 중 ~ 5 말 >
K. 누시엘을 때려 잡고 - 목을 잘라야 !
. . .
그 모든 대업과 생명과 이념의 모든 조건이
일시에 파탄 되어 망 하게
. . .
이 누시엘을 때려 잡아야 되겠나,
안 때려 잡아야 되겠나
. . .
이러한 원수의 목을 잘라야 되느냐,
. . .
< 천성경. P. 1121. 우. 하. 2 초 ~ P. 1122. 좌. 상. 8 중 >
L. 사탄 마귀를 容恕 할 수가 없다.
사랑의 원수, 사탄 마귀를
용서 했다가는
천지가 뒤집어지기 때문에
본연의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용서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걸 심판 하지 않고는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22. 우. 하. 2 초 ~ P. 1123. 좌. 상. 3 중 >
M. 사탄 마귀의 정체 파악 - 죄상 폭로 - 추방 - 굴복시켜야 !
그러므로
사탄 마귀를 굴복 시키려면
사탄 마귀의 정체를 파 헤쳐 가지고
죄상을 폭로 하고
천상과 지상에서
추방 운동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24. 좌. 상. 1 초 ~ 5 말 >
N. 사탄을 참소 - 고소 해야 !
하나님은
영원 한 공법의 주인공이시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사탄을 끌어다가
참소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사탄을
고소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24. 좌. 상. 5 초 ~ 8 말 >
O. 사탄이 천주 대도 파괴.
(사탄이)
천지(천주)의 대도를
파괴 했기
때문입니다.
< 천성경. P. 1125. 좌. 상. 5 중 ~ 6 말 >
P. 사탄을 쳐 부셔야 !
. . .
악을 쳐 부수고 사탄을 쳐 부수고
. . .
악을 치기 위해서는
혼신의 힘을 기울여야 됩니다.
<천성경. P. 1126. 좌. 상. 5 중 ~ 9 말 >
Q. 아버지 간부에게 怨讐를 갚아야 !
우리들은
어떠한 희생이라도 투입 해서
아버지의 간부에게
원수를 갚아야 됩니다.
<천성경. P. 1131. 우. 하. 5 초 ~ 3 초 >
R. 姦夫를 용서 하면 천리 원칙에 어긋나므로 容恕 不可.
. . . . .
따라서 간부를 용서해 주면 천리의 원칙에 어긋나기 때문에 용서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 . .
사탄만큼은 절대적으로 용서 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 심판이 있는 것입니다.
대 심판은 누구를 심판 하느냐 하면,
. . .
인간의 마음 속에 주인인 양 임재 해 있는
사탄을 심판 하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32. 좌. 하. 7 중 ~ 우. 상. 2 말 >
S. 하나님께서도 사탄 용서 못 하신다.
사탄이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원수 입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자녀를 겁탈 한 간부이기 때문에
사랑의 하나님께서도 사탄을 용서 할 수 없습니다.
사랑의 간부를 용서 하는 법은 없는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다른 것은 다 용서 하더라도
사탄만은 용서 할 수 없읍니다.
사탄을 용서 하게 되면
천법이 전부 다 깨져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33. 우. 상. 6 중 ~ 15 말 >
다. 원수 사탄을 사랑 해야 !
A. 姦夫 사탄을 사랑 하신 하나님.
사탄이 뭔가 ?
하나님의 사랑의 간부 인데 . . .
그 원수 사탄 한테
해와를 갖다 품겨 주고
지금까지 천번만번 참소 하면 들어 주고
그를 사랑 하는 자리에 섰었던 것입니다.
그게 하나님의 자리입니다.
< 천성경. P. 1129. 우. 상. 1 초 ~ 5 말 >
B. 사랑의 아내를 원수에 품겨 주고 복을 비는 하나님의 자리.
사랑 하는 아내를
원수에게 품겨 놓고
복을 빌 수 있는 남자의 자리,
그 이상의 자리가
하나님의 자리인 것을
알아야 돼요.
<천성경. P. 1129. 우. 상. 7 말 ~ 10 말 >
C. 간부 입장 부인-딸을 순결한 여자-딸로 생각 해야 복귀 가능.
사탄은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면 간부(姦夫)입니다.
해와는 간부(姦婦)고,
사탄은 姦夫라는 것입니다.
그런 입장에 있는 부인과 딸을
순결 한 여자로서, 순결 한 딸로서 생각 하지 않으면
복귀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원래 대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러한 심정권에 처해 있는
하나님의 비참 한 심정은
아무도 모릅니다.
< 천성경. P. 1130. 좌 상 1 초 ~ 9 중 >
D. 타락 한 모자를 순수 한 마음으로 맞이 해야.
원수에게 끌려 간 자기의 사랑 하는 부인이
아이를 낳아 가지고 다시 돌아 와야 한다면
그런 모자를
결혼 전의 순수 한 마음으로
맞이 할 수 있겠습니까 ?
사탄은
사랑의 원수요,
사랑의 간부입니다.
그야말로 아담과 해와가 타락 한 입장과 똑 같은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심정권에서는
그 고개를 넘어 가지 않으면
평화의 세계는 생기지 않습니다.
그 기준이 성립 되어야만
사탄은 자연 굴복 하게 되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30. 좌. 상. 11 초 ~ 좌. 하. 11 말 >
E. 사랑 원수의 아들-딸들을 본연의 아들-딸들로 사랑 하는 기준.
사랑의 원수가 되었던 악마의 그 아들 딸들을
원수 새끼로 취급 해 가지고는
하나님 노릇을 못 합니다.
그것을
타락 하지 않은
본연의 아들 딸로 사랑 하는 것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사랑 했다는
기준을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되는
비통 한 하나님의 입장을
생각 해 봤습니까 ?
F. 사랑의 원수를 타락 하지 않은 아담-해와 이상 사랑 해야 !
기독교나 다른 종교의 최고 기준이
원수를 사랑 하라는 겁니다.
하나님도
이런 원칙적인 입장에 있기 때문에
사탄 마귀를 사랑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랑의 원수지만,
그 원수를
타락 하지 않은 아담과 해와 이상
사랑 해야 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나?
원수의 품에 안겼던 해와가
서자 서녀를 데리고 들어 오게 될 때,
아버지가
이들을 자기가 낳은 자녀들보다
더 사랑 하지 않는 자리에 들어 가게 되면
해와가
본연의 자리에 들어 올 길이
없기 때문입니다.
G. 사랑의 아내를 원수 품에 품겨 주고 복 비는 아량의 남자 !
자기의 사랑 하는 아내를
원수에게 갖다 품겨 주고
복 빌 수 있는
아량이 있는 남자가 되지 않고는
하나님의 아들 딸이 될 수 없다는
결론에까지 도달 해요
. . . . .
그렇기 때문에
자기 사랑 하는 아내를
자기 원수에게 품겨 주고
복 빌 수 있는
심정권을 넘나드는
경험을 못 한 사람은
하나님의 심정을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30. 우. 상. 12 초 ~ 6 말 >
H. 메시아도 사랑의 아내를 사탄에 품겨주고 축복할 마음이 있어야 !
선생님이 이 길을 갖추어 오려면
선생님의 사랑 하는 아내까지도
사탄 괴수 한테 품겨 주고
축복을 해 줄 수 있는
마음이 있어야 된다 이겁니다.
. . .
하나님이
그런 입장에 선 겁니다.
악마가
사랑의 간부이고
원수인데,
끝날에 가서는
메시아가 될 수 있는 자격자라면,
자기의 신부까지도 희생을 시켜
사탄에게 줘 가지고
하나님을 해방 하겠다고
할 수 있는 자리에
서지 않고는
하나님을
해방 하지
못 하는
겁니다.
<천성경. P. 1131. 좌. 상. 9 초 ~ 하. 13 말. >
I. 메시아 배우자의 사명.
결혼 전날에
하나님을 버리고
원수한테 끌려 가서 간부가 되어
아들 딸을 낳아 가지고 살던 것을
다시 본연의, 그런 흠이 없는 자리로서 받아 들여야 할
하나님의 심정을 생각 할 때에,
어머니를 위대한 어머니로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 하는 것입니다.
옛날의 해와 보다도 더 울륭 한 어머니로 만들어야,
해와로 말미암아 상처 받았던
억울 하고 비통 한 하나님의 심정의 흠을
메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모님의 가정이 그 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
< 천성경. P. 1130. 우. 하. 5 초 ~ P. 1131. 좌. 상. 8 말 >
라. 기타 천사장 사랑의 비 원리적 말씀들.
A.타락 천사장 사랑이 원리 ?
하나님 앞에 사랑의 간부가 악마입니다. 지금까지 사랑의 악마 되는 간부가 참소 할 때 그를 상대 해 나오는 것입니다. 그를 인류 앞에, 전체 인간들 앞에 사랑 했다는 조건을 찾기 위해 지금까지 참아 나오 하나님의 심정이라는 겁입니다. 왜 ? 타락 하지 않았으면 천사장이었는데, 천사장도 하나님이 사랑해 가지고야 천국 들어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 딸들이, 천사장을 사랑 하고 난 사람들이 천국 들어가는 것입니다그래서 사탄이 참소 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악마가 되었을망정 당신의 창조 원리, 본연의 원칙적 기준은 남아 있기 때문에 하나님도 나를 사랑 하고 하나님의 아들 딸도 나를 사랑 하지 않고는 천국 못 가는 것이 원칙 아니오? ' 할 때 '응! '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목덜미를 거머 쥐고 지금까지 참소해 나왔다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31. 좌. 하. 11 초 ~ 우. 상. 9 말 >
B. 타락 사탄을 사랑 해야 하나님의 자격자 ?
. . .
보다 더 큰 사랑이 아니고는 갚을 길이 없다고 보는 겁니다. 그러니 그 원수를 사랑 하고 나서야 본래의 창조 이론에 합격 된 하나님의 자리에 등장 하느 겁니다. 왜? 사탄 마귀, 천사장도 본래는 창조 당시에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게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영원히 받게끔 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하나님이 되려면 나는 타락 했을망정 나 사랑 했다는 원칙을 세우지 않고는 이 우주를 지배 할 수 있는 자리에 못 가오 ! ' 하고 물고 늘어지는 겁니다. 여기에 걸려 있습니다. 참 기가 찬 사실입니다.
< 천성경. P 1131. 우. 하. 2 초 ~ P. 1132. 좌. 상. 12 말 >
C. 타락 천사장급 완성 단계 사랑 하는 것이
하나님 책임 ?
사탄이 어떻게 해서 하나님 앞에 6천 년 간 바티고 나왔습까 ? 사탄은 이제까지 원리를 들고 나왔습니다. ' 하나님, 나를 처벌 할 수 있읍니까 ? 나를 처벌 하려면 먼저 이 천지를 깨뜨려 버려야 됩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창조 하실 때 비록 천사장이 받는 사랑이지만 완성 기준에서 사랑해 주시려고 창조 하시지 않았읍니까 ? ' 한다는 것입니다. 천사장도 천사장급 완성 기준에서 사랑을 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사장은 하나님께 언제 나를 완성 단계에서 사랑해 보았느냐고 묻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여기에 딱 걸리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완성 단계의 사랑을 천사장에게 해 보았읍니까, 못 해 보았읍니까 ? 못 해 봤다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자유 천지인 에덴 동산에서 천사장에게도 완성 단계의 사랑을 다 해 줘야 책임을 다 하시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꼼짝 못 하고 걸려 들어 갑니다.
<천성경. P.1134. 좌. 상. 9 초 ~ 하. 5 말 >
D. 타락 천사장을 완전 사랑 못 한 하나님의 책임 ?
하나님이 6천 년 동안 사랑 하는 아들 딸의 목을 자르는 것을 수 천만 번 자행 해 온 천사장을 추궁 하지 못 하는 것은 천사장을 완전히 사랑해 주시지 못 한 책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천성경. P. 1134. 좌. 하. 4 초. ~ 우. 상. 1 중. >
E. 타락 전의 원칙적인 사랑 요구.
사탄이 지금까지 역사적으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하나님,
이 8 단계를 중심삼고 물고 있는 것이 뭐냐 ?
'당신 하나님은 원칙적인 주인이고,
당신의 아들 이상적인 아담과 해와, 즉 참부모라는 것은 원칙적인 아들인데,
그 원칙적인 아버지가 나를 지을 때에 천사장으로 지었기 때문에
(a)나 천사장이 타락 하기 전에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원칙이었다.
(b : 타락 후에도 )
(a) 그(타락 전의 원칙적인 ) 사랑을 다 하지 않고는
당신이 원리적인 아버지로서
원리적인 아들을 사랑 할 수 있는 자리에
못 서는 것이 아니냐',
하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b)나(천사장)는 타락 했으나
(a)당신이 나(천사장)를 ( 타락 전의 원칙적 )사랑 하지 않고는,
내(천사장) 소유를
본연의 에덴에서 아담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권 내에서 주관 받을 수 있었던 모든 물건을
못 찾아 간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나님과 아벨이 하나 되어 (a)나(천사장)를 사랑 해 가지고
(a)개인적인 사랑의 조건을 가지고 찾아갈 수 있지,
그렇지 않으면 못 찾아간다는 겁니다.
그 다음에 가정도 그렇고 종족-민족-국가-세계도 그런 입장에 있고,
하늘 땅도 그런 입장에 있다고 주장 하는 겁니다.
그게 사탄이 우리의 멱살을 잡는 뭐라 할까,
목 매는 줄입니다.
< 천성경. P. 1158. 좌. 상. 10 초 ~ 우. 상. 4 말 >
2. 위 인용 本文 分析 및 批判.
가. 위 인용 본문 요약.
A : 사탄 심판 ( 나 ).
B : 사탄 사랑 ( 가. 다. 라. )
나. 前後 말씀 矛盾 相衝.
위 본문
< 나 >의 < 사탄 심판 >과
< 가 , 다. 라.>의 < 사탄 사랑 >의
전 후 두 말씀의 개념이
상호 모순 되어 상충 하고 있다.
다. 原理에 合當 한 말씀( 본문 : 나 )
本文 < 나 >의 말씀만이
原理에 合當 한 말씀이다.
왜냐 하면,
원리적인 존재이신 하나님은
원리적인 존재만을 상대 하시고
원리적인 조건만을 성취 하신다.
타락으로 원리 궤도 이탈 한 사탄은 비 원리적인 존재이므로
원리의 하나님은 비 원리적 위치의 사탄을 상대 할 수 없고
비 원리적인 존재인 타락 천사, 사탄의
비 원리적인 요구 조건에 상대 하실 수 없으시다.
사탄인 타락 천사장이
< 회개 - 자백 - 사죄 >의 자연 굴복을 하여
본연의 원리 궤도 위로 복귀 되어
원리적인 존재가 될 때에는
과거 죄를 용서 할 수 있고
사랑 할 수 있다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라. 그 外의 引用 말씀은 모두 非 原理的인 말씀.
그 이외의 모든 인용 말씀은
문자 그대로의 문리적 해석으로 본다면
비 원리적인 말씀이다.
메시아께서 비 원리적인 말씀을 하실 수는 없으므로
신앙인들은
위 문리적 해석으로는 비 원리적인 개념이지만
比喩의 뜻을 내포 한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자세로 이해 한다.
3. 結論.
위 인용 본문 말씀들은
< 나 > 항의 말씀만이
원리적인 개념의 말씀이고,
나머지 본문의 말씀들은
모두 비 원리적인 개념의 말씀이지만
比喩의 뜻을 내포 한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자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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