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간접 주관권-직접 주관권 연결.
천성경 말씀 인용 시작.
가. 책임 분담 완성으로
간접 주관권- 직접 주관권 연결.
책임 분담을 완성 함으로서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연결 되고
지상 천국과 천상 천국이 연결 될 수 있지 . . . .
< 천성경. P. 1091. 좌. 상. 2 초 ~ 4 중 >
나. 완성을 향해
종적 하나님 사랑과 연결 될 때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 연결.
완성을 향해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 되었을 때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연결 됩니다.
< 천성경. P. 1091. 좌. 상. 13 중 ~ 15 중 >
다. 사랑권 내는 직접 주관권 내.
책임 분담은 성숙 할 때까지 필요 한 것입니다.
성숙 해서 사춘기에 들어 가게 되면
전부 다 끝 나는 것입니다.
사랑권 내에 들어 가게 되면
직접 주관권 내입니다.
< 천성경. P. 1091. 우. 상. 6 초 ~ 10 말 >
천성경 말씀 인용 종료.
2. 위 인용 본문 말씀
요약 비교.
가항 : <책임 분담 완성>으로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 연결.
나항 : < 완성 향한 종적 하나님 사랑과 연결>로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 연결.
다항 : 사랑권 내는 직접 주관권 내.
라 : 비교.
라 : 비교.
나항 : < 완성을 향해 ~ >의 말씀은
< 아직 책임 분담 미완성의 위치에서
책임 분담 완성을 향해 바라 보고 ~ >의 개념이므로,
가항 : < 책임 분담 완성 단계>의 개념과
나항 : < 책임 분담 미완성 단계 >의 개념으로서
아무리 <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 >과 연결이 되었드라도
책임 분담 미완성의 간접 주관권에 위치 한 존재를
직접 주관권에 연결 하여
책임 분담 완성의 존재로 상대 하신다 는 것은
비원리적으로 상대 하시는 것이 되므로,
위 책임 분담 미완성의 간접 주관권에 위치 한 존재를
직접 주관권에 연결 하여
책임 분담 완성 존재와 같이 상대 하시는
비원리적인 주관을 하시지는 아니 하신다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라. <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의 개념.
위 인용 본문 <나항>의
<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 >의 개념은
<직접 연결>의 개념이 아니고
<간접 연결>의 개념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에 합당 한 개념이고,
<다항>의
<사랑권 내는 직접 주관권 내 ~ >의 개념은
<직접 사랑권 내 >의 개념으로 이해 하여
< 직접 사랑권 내에 들어 가게 되면
직접 주관권 내 입니다. >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다항>의
<사랑권 내는 직접 주관권 내 ~ >의 개념은
<직접 사랑권 내 >의 개념으로 이해 하여
< 직접 사랑권 내에 들어 가게 되면
직접 주관권 내 입니다. >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3. 결론.
하나님의 종적 사랑이 연결 될 때에
간접 주관권에 위치 한 책임 분담 미 완성의 존재와는
<간접>적으로 연결 되고,
인간 책임 분담 완성의 존재에게만
직접 주관권과 연결 되어
종적 하나님의 사랑이 <직접> 연결 된다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이 글은 < Naver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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