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7일 토요일

천성경 말씀 상충과 원리적 이해.



1. 간접 주관권-직접 주관권     연결.



천성경 말씀 인용 시작.




   가. 책임 분담 완성으로
        간접 주관권- 직접 주관권 연결.

        책임 분담을 완성 함으로서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연결 되고
                 지상 천국과 천상 천국이 연결 될 수 있지 . . . . 


                 < 천성경. P. 1091. 좌. 상. 2 초 ~ 4 중 >


   나. 완성을 향해 
       종적 하나님 사랑과 연결 될 때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 연결.

               완성을 향해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 되었을 때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연결 됩니다.

                < 천성경. P. 1091. 좌. 상. 13 중 ~ 15 중 >



        
         
        
    다. 사랑권 내는 직접 주관권 내.


              책임 분담은 성숙 할 때까지 필요 한 것입니다.
             성숙 해서 사춘기에 들어 가게 되면
             전부 다 끝 나는 것입니다.

             사랑권 내에 들어 가게 되면
             직접 주관권 내입니다.

            < 천성경. P. 1091. 우. 상. 6 초 ~ 10 말 >







천성경 말씀 인용 종료.







2. 위 인용 본문 말씀 
   요약 비교.


   가항 : <책임 분담 완성>으로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 연결.

     나항 : < 완성 향한 종적 하나님 사랑과              연결>로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 연결. 

     다항 : 사랑권 내는 직접 주관권 내.



      라 : 비교.
          
                  나항 : < 완성을 향해 ~ >의 말씀은
                   < 아직 책임 분담 미완성의 위치에서
                   책임 분담 완성을 향해 바라 보고 ~  >의 개념이므로,
                 
                  가항 : < 책임 분담 완성 단계>의 개념과
                  나항 : < 책임 분담 미완성 단계 >의 개념으로서 

                  아무리 <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 >과 연결이 되었드라도
                 책임 분담 미완성의 간접 주관권에 위치 한 존재를
                 직접 주관권에 연결 하여 
                 책임 분담 완성의 존재로 상대 하신다 는 것은 
                 비원리적으로 상대 하시는 것이 되므로, 

                 위 책임 분담 미완성의 간접 주관권에 위치 한 존재를
                 직접 주관권에 연결 하여 
                 책임 분담 완성 존재와 같이 상대 하시는
                 비원리적인 주관을 하시지는 아니 하신다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라. <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의           개념.

        위 인용 본문 <나항>의 
                <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 >의 개념은
               
                <직접 연결>의 개념이 아니고
                <간접 연결>의 개념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에 합당 한 개념이고,

                <다항>의 
                <사랑권 내는 직접 주관권 내 ~ >의 개념은

                <직접 사랑권 내 >의 개념으로 이해 하여
                < 직접 사랑권 내에 들어 가게 되면 
                 직접 주관권 내 입니다. >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3. 결론.

하나님의 종적 사랑이 연결 될 때에 
간접 주관권에 위치 한 책임 분담 미 완성의 존재와는 
<간접>적으로 연결 되고, 

인간 책임 분담 완성의 존재에게만 
직접 주관권과 연결 되어 
종적 하나님의 사랑이 <직접> 연결 된다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이 글은 < Naver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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