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직접 주관권>의 과정 통과 ~
천성경 인용 시작.
책임 분담 완성은
원리 결과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의
과정을 통과 하여
사랑을 가지고
일체화 합니다.
일체화 하여
직접 하나님의 지도권에
들어 갑니다.
주관권에 들어 가는 그 자체가
하나님의 심정권에 속하는 겁니다.
<천성경. P.1094. 좌. 상. 1 초 ~ 6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인용 본문 말씀의 오류.
가. <직접 주관권의 과정을 통과 ~ >
< 간접 주관권 >은
인간이
간접권(원리 결과 주관권)에 위치 하면서
부여 된 인간 책임 분담을 완성 해야만
통과 하게 되는
미완성 인간이 통과 할 수 밖에 없는
미완성 인간의 피 할 수 없는 숙명적인
통과의 과정이다.
나. 따라서 위 통과의 대상은
<간접 주관권(원리 결과 주관권)>이지
결코
<직접 주관권 ( 심정 일치권 )은
통과의 대상이 아니고
미완성기의 간접 주관권(원리 결과 주관권)에 위치 한
미완성 인간이 추구 해야만 하는
도달 목표이지
통과의 대상 과정이
아니라는
것이
원리적 관점이다.
다. 위 인용 본문 말씀의 오류.
위 인용 본문에서
<직접 주관권의 과정을 통과 ~ >의 말씀은
원리적인 관점에서 이해 할 때에
원리적인 오류의 말씀임이
분명 해 진다.
라. 따라서 위 인용 본문에서
<직접 주관권의 과정을 통과 ~ >의 말씀은
원리적인 표현 말씀으로
고쳐 쓰여져야 한다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의
이해이다.
3. 결론.
위 인용 본문에서
<직접 주관권의
과정을 통과 하여
사랑을 가지고
일체화 합니다.
일체화 하여
직접 하나님의 지도권(심정권)에
들어 갑니다. >의 말씀은
인간이
하나님과
사랑을 가지고 일체화 하여
하나님의 직접 지도권(심정권)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원리 결과 주관권 ( 간접 주관권) 뿐만이 아니라,
직접 주관권까지도 통과 해야만 할 과정이라는
비 원리적인 개념의 말씀으로 이해 될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씀이므로,
인간이
하나님과
사랑을 가지고 일체화 하여
들어 가게 되는 권 내가 바로
하나님의 직접 지도권(심정권) 즉
하나님의 <직접 주관권>이라는
원리적인 개념의 표현으로
말씀을
고쳐서 다시 표현 해야 한다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의 이해이다.
(이 글은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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