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완성을 향해 ~ >.
천성경 말씀 인용 시작.
가. 완성을 향해 ~ .
완성을 향해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 되었을 때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연결 됩니다.
< 천성경. P. 1091. 좌. 상. 13 중 ~ 15 중 >
나. 사랑권 내는 직접 주관권 내.
책임 분담은 성숙 할 때까지 필요 한 것입니다.
성숙 해서 사춘기에 들어 가게 되면
전부 다 끝 나는 것입니다.
사랑권 내에 들어 가게 되면
직접 주관권 내입니다.
< 천성경. P. 1091. 우. 상. 6 초 ~ 10 말 >
천성경 말씀 인용 종료.
2. <완성을 향해~>의 원리적 이해.
가. (미완성의 지위에서) 완성을 향해 ~ .
(인간 책임 분담) 완성을 향하는 위치는
아직 미완성의 지위에서
완성을 목표로 정진 하는 과정에 위치 하는 존재라는 것을
전제 하신 말씀이다.
미완성 단계의 존재가
종적 하나님의 사랑과
(간접) 연결은 될지라도
(직접) 연결은 될 수 없다는 것이
원리적 이해이다.
따라서
미완성의 위치에 존재 하는 인간이
하나님의 종적 사랑과 (직접) 연결 하여
직접 주관권 내로 연결 되기 위해서는
미완성 위치에서
완성을 향하여 정진 하고 또 정진을 거듭 하여
인간 책임 분담을 완수 하고 나서야
하나님의 종적 사랑과 (직접) 연결 되어
직접 주관권에 연결 된다고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나. 위 인용 본문의 생략 된 말씀의 원리적 이해.
위 인용 본문 < 가 >항의
첫 줄 : 완성을 향해 ~ 와
다음 줄 :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 되었을 때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연결 됩니다. ~ 와의
사이 중간 단계의 말씀이
생략 되어 있다고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 관점이다.
< 미완성 위치에서
완성을 향하여 정진 하고 또 정진을 거듭 하여
인간 책임 분담을 완수 하고 나서야 ~ > 취지의 말씀이
위 첫 줄과 다음 줄과의 사이 중간에서
생략 되어 있다고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3. 결론.
위 인용 본문 <가항>은
<< 완성을 향해
< 미완성 위치에서
완성을 향하여 정진 하고 또 정진을 거듭 하여
인간 책임 분담을 완수 하고 나서야 ~ >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 되었을 때
간접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연결 됩니다. >> ~ 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 이 글은 < Naver Blog : The North Star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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