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9일 금요일

천성경 말씀(원리 결과 주관권 : 간접 주관권 존재 이유)의 모순과 원리적 이해.


1. 간접 주관권의 존재 이유.


천성경 인용 시작.




가. 타락으로 간접 주관권에 있게 ~


. . .  그런데 인간이 타락으로 인해
간접 주관권에 있게 되었고,   . . . 

( 천성경. P. 1089. 상. 4 중 ~ 6 초 )



나. 간접 주관권 존재 이유.



인간이 자랄 수 있는 간접 주관권을 둔 것은
인간이 성숙 되기를 바라는 하나님 ~ . . . 


(천성경. P. 1089. 하. 7 말 ).




다. 원리 결과 주관권 창조 이유.



원리 결과 주관권을 왜 만들었냐?
이것을 안 만들면 
성숙 할 수 있는 한계, 
때를 잡을 수 없습니다.

( 천성경. P.1089. 하. 3 초 ~ 하. 말 중 ).



천성경 인용 종료.



2. 위 인용문 요약.




가. (인간) 타락으로 간접 주관권에 있다.
나. (인간) 성숙을 위하여 간접 주관권이 있
다. (인간) 성숙을 위하여 원리 결과 주관권이 있다.



3. 위 인용 본문 비교.




가항 : 인간 타락으로 
인간은 간접 주관권에 있다.


나항, 다항 : 인간 성숙을 위해서 
간접 주관권이 있다.



라. 원리적 고찰.

타락과 무관 하게 
인간 성숙을 위한 성장 기간으로
간접 주관권 ( 원리 결과 주관권 )이
피조 되었다.



마. 인간 타락으로

인간 책임 분담을 미 완성 하여
간접 주관권( 원리 결과 주관권 )을
통과 하여 직접 주관권으로 연결 되지 못 하고

인간은
간접 주관권 ( 원리 결과 주관권 )에
머물게 되었고
인간 책임 분담을 완수 할 때까지 
간접 주관권에 머물다가,

인간 책임 분담을 완수 하면
직접 주관권으로 연결 된다는 것이

원리적 이해이다.




4. 결론.





인간이 
간접 주관권 ( 원리 결과 주관권 )에 있는 것은

타락과 관계 없이
인간의 성숙을 위하여 필요 한 
인간 책임 분단 완수의 기간이고,

(따라서
인간이 책임 분담을 완수 할 때까지는
간접 주관관권에 머물러 있어야 한다.)

인간이 책임 분담을 완수 하면
간접 주관권을 벗어 나서
직접 주관권으로 진입 한다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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