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간접 주관권의 존재 이유.
천성경 인용 시작.
가. 타락으로 간접 주관권에 있게 ~
. . . 그런데 인간이 타락으로 인해
간접 주관권에 있게 되었고, . . .
( 천성경. P. 1089. 상. 4 중 ~ 6 초 )
나. 간접 주관권 존재 이유.
인간이 자랄 수 있는 간접 주관권을 둔 것은
인간이 성숙 되기를 바라는 하나님 ~ . . .
(천성경. P. 1089. 하. 7 말 ).
다. 원리 결과 주관권 창조 이유.
원리 결과 주관권을 왜 만들었냐?
이것을 안 만들면
성숙 할 수 있는 한계,
때를 잡을 수 없습니다.
( 천성경. P.1089. 하. 3 초 ~ 하. 말 중 ).
천성경 인용 종료.
2. 위 인용문 요약.
가. (인간) 타락으로 간접 주관권에 있다.
나. (인간) 성숙을 위하여 간접 주관권이 있
다. (인간) 성숙을 위하여 원리 결과 주관권이 있다.
3. 위 인용 본문 비교.
가항 : 인간 타락으로
인간은 간접 주관권에 있다.
나항, 다항 : 인간 성숙을 위해서
간접 주관권이 있다.
라. 원리적 고찰.
타락과 무관 하게
인간 성숙을 위한 성장 기간으로
간접 주관권 ( 원리 결과 주관권 )이
피조 되었다.
마. 인간 타락으로
인간 책임 분담을 미 완성 하여
간접 주관권( 원리 결과 주관권 )을
통과 하여 직접 주관권으로 연결 되지 못 하고
인간은
간접 주관권 ( 원리 결과 주관권 )에
머물게 되었고
인간 책임 분담을 완수 할 때까지
간접 주관권에 머물다가,
인간 책임 분담을 완수 하면
직접 주관권으로 연결 된다는 것이
원리적 이해이다.
4. 결론.
인간이
간접 주관권 ( 원리 결과 주관권 )에 있는 것은
타락과 관계 없이
인간의 성숙을 위하여 필요 한
인간 책임 분단 완수의 기간이고,
(따라서
인간이 책임 분담을 완수 할 때까지는
간접 주관관권에 머물러 있어야 한다.)
인간이 책임 분담을 완수 하면
간접 주관권을 벗어 나서
직접 주관권으로 진입 한다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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