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담은 하나님 자신 ?
천성경 인용 시작.
하나님에게 있어서
해와는
미래의 아내였읍니다.
왜냐 하면,
아담은
하나님과 일체가 되는 것이므로
하나님 자신입니다.
하나님의 아내를
사탄이 범 했읍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원수이며
우리들의 원수입니다.
<천성경. P. 1120. 우. 상. 13 초 ~ 18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완성 아담의 원리적 가치와 지위.
가. 완성 아담의 원리적인 가치.
A. 완성 아담은
하나님의 본성상이
형상적 대상으로 피조 전개 된
개성 진리체이다.
B. 완성 아담은
하나님의 창조 이상을
완성 한
첫 번째 인간이다.
C. 완성 아담은
신구약 성서의
생명 나무 실체이다.
나. 완성 아담의 원리적인 지위.
A. 완성 아담은
A. 완성 아담은
하나님(본성상)이
형상적 대상으로 피조 전개 된
개성 진리체이다.
B. 완성 아담은
하나님(주체, 본체, 자체)의
대상적인 개성 진리체이다.
C. 완성 아담은
하나님(창조주)의
피조 객체로서의 피조 존재이다.
(창조주가 아니다.)
D. 완성 아담은
하나님(아버지)의
아들의 지위에 있다.
다. 완성 아담은 하나님 자신이 아니다.
완성 아담은
하나님(본성상)의
형상적 대상으로서의
개성 진리체이다.
(대상이
주체의 위치로 될 수가 없다. )
(대상이
주체의 위치로 될 수가 없다. )
완성 아담은
창조주 하나님의
피조 객체이다.
(피조 객체가
창조 주체로 될 수가 없다. )
(피조 객체가
창조 주체로 될 수가 없다. )
완성 아담은
하나님(아버지)의
아들의 지위에 있다.
(아들이
아버지의 위치로 될 수가 없다. )
완성 아담은
아버지의 위치로 될 수가 없다. )
완성 아담은
하나님께
아버지라고 부르며
기도 한다.
(하나님 자신이
스스로에게
기도 할 수는 없다. )
라. 완성 해와는 하나님 자신이 아니다.
완성 아담이
하나님 자신의 지위에 있다면
완성 해와도
하나님 자신의 지위에 있다는
말씀이시다.
그러나,
완성 해와는
위에서 살펴 본
완성 아담의
원리적 가치 및
원리적 지위와
마찬가지의
마찬가지의
동일 한 원리적 가치와
동일 한 원리적 지위에
존재 하므로,
완성 해와는
하나님의 본형상의
형상적 대상으로 피조 전개 된
개성 진리체이고,
하나님의
피조물로서
하나님의 딸의
원리적 지위를
소유 한다.
소유 한다.
완성 해와는
하나님께
아버지라고 부르며
기도 한다.
(하나님 자신이
스스로에게
기도 할 수는 없다. )
마. 완성 해와는 미래 하나님 아내가 아니다.
완성 해와는
하나님의 딸의
원리적 지위에 있으므로,
하나님의 아내가
된다면,
하나님이
해와를 호칭 할 때에
<아내 또는 딸 >로
부를 것인가 ?
해와가
하나님을 호칭 하고
기도 할 때에
<남편 또는 아버지 >로
부를 것인가 ?
80억 지상 인류가
모두 완성 되어
하나님 창조 이상의
지상 천국을 이루게 되면
40억 지상 천국 완성 해와는
모두 다
하나님의 아내가 되는가 ?
그들이
기도 하고
평소 호칭 할 때에
<남편 또는 아버지 >라고
부르는가 ?
3천억 천상 인류 중에서
1천 5백억 천상 천국 완성 해와는
모두 다
하나님의 아내가 되는가 ?
천상 천국에
완성 된 1천 5백만 완성 해와는
기도 할 때나
평소 호칭 할 때에
하나님을
<아버지 또는 남편 >으로
불러야 되는가 ?
지상 천국에
완성 해와가 증가 하면
지상에
하나님의 아내도 증가 하는가 ?
천상 천국에
완성 해와가 증가 하면
천상에도
하나님의 아내가 증가 하는가 ?
지상 천국에
완성 해와가
육신을 벗고 성화 하면
지상에서
하나님의 아내가
감소 하는가 ?
위에 열거 한 모든 가설은
모두 다
비원리적인 가정일
뿐이다.
비원리적인 가정일
뿐이다.
3. 아담은 하나님 자신이 아니고,
해와는 하나님 미래 아내가 아니다.
완성 아담이 하나님 자신이라는 말씀과
완성 해와는 미래의 하나님의 아내라는 표현의 말씀은
비원리적인 표현의 말씀으로서
상징과 비유로 표현 하신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의
마음 가짐이다.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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