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聖經 말씀의 比喩
(獨生女 - 女子 메시아 -
하나님 婦人 - 女子 하나님)와
原理的 理解.
1. 하나님의 딸-皇后-몸.
천성경 인용 시작.
( A.) 사람이 심정적인 자녀로 태어 났지만
여기서 태어나 가지고 커야 됩니다.
성숙 되어 우(천)주를 주관 할 수 있기 위해서는
돌아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천성경. P.1124. 좌. 하. 2 초 ~ 우. 상. 2 말 >
( B ). 여자를 누가 겁탈 했느냐?
종 되는 천사장이
a. 하나님의 딸,
b. 미래에는 하나님의 황후가 될 수 있고,
c. 하나님의 외적인 몸이 될 수 있는
해와를
겁탈 해 버렸다는
겁니다.
<천성경. P. 1125. 상. 16 말 ~ 하. 13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完成 해와의 原理的 價値와
하나님과의 原理的 關係.
가. 完成 해와의 原理的 價値.
完成 해와는
하나님의 本形狀이
形象적
對象으로
被造 展開 된
個性 眞理體로서의 被造 客體이다.
나. 하나님과 完成 해와의 原理的 關係.
完成 해와는
하나님의 形象이고
하나님의 對象이며
하나님의 被造 客體이고
하나님의 心情的 딸(子女)의
原理的인 格位에
存在 하는
個性 眞理體로서
하나님 아버지로 呼稱 하면서
祈禱 하고 있다.
위 인용 本文
< A >에서는
사람이
< 心情的인 子女 >의
立場이라고
말씀 하셨다.
다. 위 인용 本文 < B >는 < 比喩 >의 말씀이시다.
하나님의
形象으로서 (心情的) 딸이
하나님의 婦人(皇后)로 될 수가 없으며
하나님의 몸(主體-實體-自體-創造 主體)이 될 수 없고
이는 非 原理的인
表現이다.
필자의 以前의 글에서
누차 論證 한 바와 같이
위 表現은
非 原理的인 表現이므로
比喩 의 말씀으로 받아 들여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理解의
태도이다.
라. 위 말씀의 非原理性을 看過 하는 誤謬.
(獨生女 - 女子 메시아 - 하나님 婦人 - 女子 하나님)
生靈體 完成의
直接 主管圈에 位置 하는
完成 해와도
하나님 本形狀의
形象적 對象으로서의
個性 眞理體로 顯現 할 수가 있을 뿐,
딸(子女)이
父母로 될 수가 없으며,
對象이
主體-本體-自體로 될 수가 없고,
被造 客體가
創造 主體로 될 수가 없으며,
하나님에게
아버지라고 呼稱 하면서
祈禱 하는
完成 해와도
결코
女子 하나님- 하나님 婦人(皇后)-女子 메시아-獨生女의
非原理的 地位로
하나님 앞에 나타날 수가
없거늘,
하물며
完成 生靈體도 成就 하지 못 하여
責任 分擔 未完成圈인
間接 主管圈(成長 期間-原理 結果 主管圈 : 長成期 完成級에 停止 후 成長 멈춤 )에
位置 하는
存在가,
獨生女를 主張 하면서
女子 메시아 ( 敵그리스도 )를 主張 하고,
(사탄) 하늘과의 靈魂 結婚式을 擧行 하여
( 사탄 ) 하늘의 婦人이라고 自稱 하다가
급기야는 女子 ( 사탄 ) 하늘이라고 自稱 하는
反 基督的 逸脫과
敵 그리스도적인 모습으로 나타나
非 原理의 實體로 變信 하는
모습은,
위 인용 本文 말씀을
非 原理的인 Concept이기 때문에
比喩로 理解 해야 한다는
原理에 無知 하여
< 獨生女 -
女子 메시아 ( 敵 그리스도 ) -
( 사탄 ) 하늘 婦人 -
女子 ( 사탄 ) 하늘 >
하나님을 對敵 하는
敵그리스도의 位置로
나타나게 된
것이다는 것을
原理人은
確實 하게
이해 하여
참 된 生靈體 完成의 길에서
벗어 나지 말아야
참 原理人의
모습이다.
3. 結論.
위 인용 本文 말씀은
非 原理的인 Concept이기 때문에
比喩로 理解 해야 한다는
原理에 無知 하여
< 獨生女 -
여자 메시아 ( 敵 그리스도 ) -
( 사탄 ) 하늘 婦人 -
女子 ( 사탄 ) 하늘 >
이라고 主張 하면서
하나님을 對敵 하는
敵그리스도의 位置로
나타나게 된
것이다는 것을
原理人은
確實 하게
이해 하여
참 된 生靈體 完成의 길에서
벗어 나지 말아야
참 原理인의
모습이다.
( 이 글은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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