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和 訓經 말씀
( 所有權 ~ 相續 ~ )의
原理的 이해.
(修正 補完)
1. 平和 訓經 인용.
우주 만상의 소유권을
아담과 해와에게
상속 해 주려 하셨다는
것입니다.
< 평화 훈경. P. 19. tkd. 2 중 ~ 3 말. >
( 위 말씀 <相續>은 말씀 선집이나 천성경 및 평화 훈경 등에 무수히 많이 등장 하는 어휘이다. )
2. <相續> 槪念의 法的 考察.
가. <相續>의 法的 槪念.
<相續>의 法的 槪念은
被相續人 所有의 財産權과 身分權을
被相續人의 死亡을 開始 條件으로 하여
相續人에게 移轉 해 주는 法律 行爲이다.
즉 위 인용 本文을 代入 解釋 한다면,
< 하나님 > 所有의 身分權과 財産權(天使 包含 被造 世界 森羅萬象의 所有權)을
<하나님>의 死亡을 開始 條件으로 하여
< 아담, 해와>에게 移轉 해 주는 法律 行爲라고
代入 解釋 할 수 있다.
나. <相續> 語彙의 非 原理的 使用.
위 인용 본문 <相續>의 文理的 法律的 해석은
다음과 같이 非 原理的인 槪念의 混亂을 招來 한다.
A. 相續 開始 條件.
하나님은 永遠, 不變, 絶對, 唯一의 존재이시므로,
相續 開始 條件인 < 死亡 >의 개념이
하나님에게는 適用 不可能한 槪念이다.
하나님의 所有 權利 移轉 開始 條件은
子女인 아담, 해와의 成熟 完成 時點이다.
B. 被相續人 所有 財産權의 移轉.
하나님 所有 天使와 被造 世界 森羅萬象은
하나님의 死亡 時點을 條件으로 하여 아담, 해와에게 移轉 되는 것이 아니고,
永存의 하나님과 함께
子女 되는 아담, 해와가 完成 되는 것을 開始 條件으로 하여,
創造主 하나님과 그 子女인 아담, 해와가 共同으로
共有, 管理, 受益, 處分權을 享有 하는 것이
하나님의 原理的인 創造 設計였다.
C. 創造主 하나님이 子女의 成熟 完成 時에 移轉 하시려는 權限.
永存의 創造主 하나님이
子女인 아담, 해와의 成熟 完成 時에
移轉 하시려는 權限은
共有 持分權과 管理, 受益, 處分權 뿐이다.
D. 相續權과의 差異.
a. 相續 開始 條件 : 死亡 과 子女 成熟 完成 時點.
相續權의 開始 條件은 死亡이나,
永存의 하나님에 있어서는 死亡이라는 槪念과 無關 하다.
하나님의 權限 移轉 開始 時點은
子女인 아담, 해와의 完成 시점이다.
b. 財産權 移轉 效果.
相續이 開始 된 이후에는
被相續人이
財産權과 完全히 分離 되어
財産權과 無關 하게 된다.
永存의 하나님은
完成 된 자녀들과 함께 財産權을 共同으로 享有 하시는 것이
原理的인 被造 世界 森羅萬象 主管 行爲이다.
다. 위 인용 本文의 <相續>은
文理的으로 不適切 한 槪念語.
위 인용 本文의 <相續> 語彙는
말씀 趣旨와 完全히 다른 槪念의 語彙임이
論證 되었다.
위 인용 말씀 <相續> 語彙의 文理的 槪念은
말씀 趣旨와 相異 하므로,
比喩의 말씀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3. 結論.
위 인용 本文의 <相續> 語彙는
말씀 趣旨와 完全히 다른 槪念의 語彙임이
論證 되었다.
위 인용 말씀 <相續> 語彙의 文理的 槪念은
말씀 趣旨와 相異 하므로,
比喩의 말씀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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