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聖經 말씀
(生殖期 : 사랑의 主人 資格
찾는 武器. )의
編輯 誤謬와
그 原理的 이해.
1. 天聖經 말씀 引用.
(A.)여자의 생식기는 남자를 점령 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그것이 사랑을 찾기 위해 사용 할 수 있는 무기인데,
그 무기의 주인은 자기가 아닙니다.
. . .
(B.)그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주인 자격을 갖는 것입니다.
. . .
(C.)존재 하는 것은 전부 사랑을 위해 태어났기 때문에,
사랑을 위한 존재는
자기를 위해서 생식기를 가지고 있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상대를 위해서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상대와 연결 하지 않고는 참사랑을 완성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천법입니다. 절대, 유일, 불변, 영원한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 . .
생식기를 중심삼고 상대와 연결 될 때 완성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참사랑에 연결 되어야 여자가 완성 하는데 ,
남자의 생식기를 완전히 점령 하는 그 자리에서
완성이 벌어진다는 말입니다.
< 천성경. P. 1649. 우. 상. 10 초 ~ P. 1650. 좌. 상. 3 중. >
2. 위 인용 本文의 文理적 理解와 原理的 批判.
가. 위 인용 本文의 文理的 解析.
<<A> : 여자의 생식기는
남자를 점령 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그것이 사랑을 찾기 위해 사용 할 수 있는 무기인데,
그 무기의 주인은 자기가 아닙니다. >
===> 사랑을 찾기 위해 사용 할 수 있는 무기인 여자의 생식기는
남자를 점령 할 수 있는 무기인데
그 무기의 주인은 자기가 아니다.
<<B> :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주인 자격을 갖는 것입니다. >
===>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주인 자격을 갖는다.
<<C> : 사랑을 위한 존재는
자기를 위해서 생식기를 가지고 있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상대를 위해서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상대와 연결 하지 않고는 참사랑을 완성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천법입니다. 절대, 유일, 불변, 영원한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 . .
생식기를 중심삼고 상대와 연결 될 때 완성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참사랑에 연결 되어야 여자가 완성 하는데 ,
남자의 생식기를 완전히 점령 하는 그 자리에서 완성이 벌어진다는 말입니다.
===> 상대와 연결 될 때 완성이 벌어지는
생식기는 상대를 위해 가지고 있다.
나. 위 인용 本文의 原理的 批判.
위 인용 본문 < A 및 C >는
<생식기가 자기의 것이 아니고 상대의 것이다. >의 개념이고,
위 인용 본문 < C >는
<생식기가 자기의 것이 아니고 상대의 것이다. >라는 개념이다.
따라서 위 인용 본문 < A 및 C >와 < B >는 상반 된 개념이
충돌 하는 문장으로 연결 되고 있다.
다. 위 인용 本文의 原理的 理解.
위 인용 본문,
<<B> :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주인 자격을 갖는 것입니다. >는
( 文理的 解析 : 自己가 사랑의 主人 資格者이다. )
다음과 같은 말씀을
編輯 Desk Line 빈 골들의 傲慢으로
恣意的인 編輯 行爲를 恣行 한 것이었다고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 관점이다.
===>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주인 자격자를 찾는다.
위와 같이 修訂 될 때에
위 인용 본문의 槪念은
原理的인 槪念으로 一貫 되게 統一 된다.
라. 編輯 誤謬 Desk line 빈골들의
原理的 無知와 傲慢.
위 인용 본문,
<<B> :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주인 자격을 갖는 것입니다. >는
( 文理的 解析 : 自己가 사랑의 主人 資格者이다. )
다음과 같은 말씀을
編輯 Desk Line 빈 골들의 傲慢으로
恣意的인 編輯 行爲를 恣行 한 것이었다고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 관점이다.
===>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主人 자격자(資格者)를 찾는다.
위와 같이 修訂 될 때에
위 인용 본문의 槪念은
原理的인 槪念으로 一貫 되게 統一 된다.
메시아의 말씀에 관하여
깊은 原理的 理解에 到達 할 그릇이 되지 못 하는 골을 가지고
傲慢에 충만 한 마음으로
스스로 이해 한 人間的인 理解를 土臺로
메시아의 말씀 개념을 뒤틀어
글자를 恣意的으로 만들어서(操作하여)
編輯 한 Case이다고
이해 한다.
그리 하여
傲慢이라는 槪念 語彙로
評價 한다.
3. 結論.
위 인용 본문 <B>,
<<B> :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주인 자격을 갖는 것입니다. >는
( 文理的 解析 : 自己가 사랑의 主人 資格者이다. )
다음과 같은 말씀을
編輯 Desk Line 빈 골들의 傲慢으로
恣意的인 編輯 行爲를 恣行 한 것이었다고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 관점이다.
===> 무기를 통해서 자기가 사랑의 主人 자격자(資格者)를 찾는다.
위와 같이 修訂 될 때에
위 인용 본문 ( A, B, C )의 槪念은
原理的인 槪念으로
一貫 되게
統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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