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聖經 말씀
( 사람 - 사랑 ) 誤字와
原理的 이해.
1. 天聖經 引用.
남자와 여자의 생식기가 뭐 하기 위한 거예요?
사랑 하기 위한 거지요?
그렇기 때문에
그 사랑이 나타나기 위해서는 남자와 여자가 필요 한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는 참사랑 때문에 태어난 것입니다.
그건 부정 할 수 없습니다.
. . .
그러면 하나님이 사람을 지을 때,
오목과 볼록, 남자와 여자의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A)사람이라는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그걸 생각 해 가지고 똑똑히 대답 해 보라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
(A)사람의 개념이 먼저예요,
남자의 성, 여자의 성의 개넘이 먼저예요?
근본이 그겁니다.
어떤 것보다 중요 하다는 것입니다.
. . .
생식기가 인간 창조의 조상이었다는 것입니다.
제1의 조상이 생식기입니다.
이 생식기로부터 남자와 여자가 나타난 것입니다.
사실입니다.
생식기로부터 남자와 여자로 갈라진 것입니다.
갈라진다는 개념 은
본래의 개념 다음입니다.
본래의 개념에서 갈라져
남자와 여자 라고 부르게 된 것입니다.
< 천성경. P. 1634. 좌. 하. 6 초 ~ 우. 하. 13 말. >
2. 위 인용 本文의 原理的 解釋.
가. 말씀 槪觀.
위 인용 말씀 Section이나 그 이전의 진화론 극복 말씀 Section에서도
一貫 되게 불변으로 이어지는 核心 槪念은
槪念(사랑)이 먼저 存在 했었고,
存在(남자와 여자)가 다음으로 뒤따랐다고
累次의 反復으로 說明 하시면서,
제자들로 하여금
唯物論을 克服 하고
唯心論(有神論) 槪念의 確信을
弟子들 마음 속에 刻印 시키시기 위한
말씀이 反復的으로 連續하여
설명 하시고 계신다.
나. 先 觀念(사랑) 後 存在(男과 女)?
先 存在(男과 女) 候 觀念(사랑)?
위 인용 本文 말씀의
核心 中心 槪念은
사랑의 觀念이 먼저 存在 하였고,
그 후에 觀念(사랑)을 實現 하기 위한 目的으로
男子와 女子의 存在를
創造 하셨다는
有神論(唯心論)의 原理를
설명 하고 계신다.
다. 위 인용 (A) 는 사랑이다.
따라서 위 인용 말씀의
(A) 는
사람이 아니고
사랑이여야
앞과 뒤의 文脈의 흐름에 合當 하고
原理에 符合 되는
文章으로
된다.
즉 위 인용 本文은
다음과 같이 修訂 되어야
原理에 符合 된다.
위 인용 본문,
< 그러면 하나님이 사람을 지을 때,
오목과 볼록, 남자와 여자의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A)사람이라는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그걸 생각 해 가지고 똑똑히 대답 해 보라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
(A)사람의 개념이 먼저예요,
남자의 성, 여자의 성의 개넘이 먼저예요?
근본이 그겁니다.
어떤 것보다 중요 하다는 것입니다. >
을,
다음의 문장으로,
그러면 하나님이 사람을 지을 때,
오목과 볼록, 남자와 여자의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A)사랑이라는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그걸 생각 해 가지고 똑똑히 대답 해 보라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
(A)사랑의 개념이 먼저예요,
남자의 성, 여자의 성의 개넘이 먼저예요?
근본이 그겁니다.
어떤 것보다 중요 하다는 것입니다.
와 같이 修訂 해야
原理的 槪念의 文章으로 된다.
위 인용 本文,
< 그러면 하나님이 사람을 지을 때,
오목과 볼록, 남자와 여자의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A)사람이라는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그걸 생각 해 가지고 똑똑히 대답 해 보라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
(A)사람의 개념이 먼저예요,
남자의 성, 여자의 성의 개넘이 먼저예요?
근본이 그겁니다.
어떤 것보다 중요 하다는 것입니다. >
을,
아래와 같이,
그러면 하나님이 사람을 지을 때,
오목과 볼록, 남자와 여자의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A)사랑이라는 개념이 먼저였겠어요?
그걸 생각 해 가지고 똑똑히 대답 해 보라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
(A)사랑의 개념이 먼저예요,
남자의 성, 여자의 성의 개넘이 먼저예요?
근본이 그겁니다.
어떤 것보다 중요 하다는 것입니다.
로 修訂 해야
原理的 槪念의 文章으로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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