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5일 수요일

천성경 말씀(해와는 하나님의 몸 - 장래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 )의 기독론 상충과 원리적 이해(II).





天聖經 말씀
(해와는  하나님의 몸 -
장래 사랑의 상대 )의
基督論 相衝과
原理的 理解.


( 이 글은,

지난 번 게시 글에
후일 다시 보완 한 글이다. )





1.  天聖經 引用.


A : 장래의 하나님의 상대가 되고 자기의 몸 입니다.
B : 제일 가까운 사랑의 상대 입니다.



< 천성경.  P. 1699. 우. 하. 9 초. ~ 하. 8 말. >













C : 하나님이 앞으로
해와를 사랑의 상대로 삼으려 하는데
남자들이 많았읍니다.
남자들이 몇이나 있읍니까?
자기 이외에 네 녀석이 있읍니다.



< 천성경. P. 1701.  우. 하. 12 초 ~ 9 말. >









2.  위 인용 本文의 原理的 分析.




가.  장래의 하나님의 상대가 되고
자기의 입니다 (A & C ).







完成 해와는
創造主 하나님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個性 眞理體이며 被造 客體이고
創造主 하나님의 딸이
해와의 原理的 格位이다.

完成 人間(해와)는

地上의 靈肉 實體이고
靈界의 靈的 實體로서


靈的 實體인 하나님의 自身, 本體, 自體, 眞體가 될 수 없고
被造 客體인 子女(딸:해와)가 創造 主體의 位置나 父母의 格位로 될 수가 없다는 것이

基督論의 觀點이다.




















나. 제일 가까운 사랑의 상대 입니다(B ).





靈的 實體이신 創造主 아버지 하나님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個性 眞理體의 格位가
完成 靈肉 實體 地上 해와의
原理的 位置이므로,

靈的 實體 創造主 아버지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靈肉 個性 眞理體의 格位에서
아버지 사랑의 相對(딸)가 된다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다. 위 引用 말씀의 文理的 解析의 基督論 相衝.


完成 해와는
創造主 아버지 하나님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個性 眞理體 로서 하나님의 딸의 格位가
原理的인 位置이다.


A.  <해와가 하나님의 몸> 말씀의 基督論 相衝.

完成 해와는

創造主 아버지 하나님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個性 眞理體 로서 하나님의 딸의 格位가
原理的인 位置이다.


完成 해와는
하나님 하나님의 自身, 本體, 自體, 眞體가 될 수 없고
被造 客體인 子女(딸:해와)가 創造 主體의 位置나 父母의 格位로 될 수가 없다는 것이

基督論의 觀點이다.

< 하나님의 몸 >이라는 개념은 비 基督論적 槪念이다.

4위 基臺를 完成 存在(人間과 被造 萬物)은
4위 기대의 主體이시며 中心이신 하나님이 臨在, 運行, 遍在 하시는 存在라는 것이
原理的 관점이다.


理想 世界의 完成  해와는 모두 하나님의 몸이라는 말씀이시라고 主張 할 수가 있는 개념으로서
遍在의 개념일 수는 있어도,
완성 해와가 지상에 增加 하면 , 지상에 하나님의 몸도 增加 하고,
완성 해와가 지상에서 聲華 승천 하면, 하나님의 몸도 지상에서 減少 한다는 개념이고,
靈界에서는 하나님 몸이 繼續 增加 한다는 이론이며,
영적 실체 하나님과 해와의 영적 실체가 결합 하여
영계에는 해와가 보이지 않고 하나님만 보인다는 개념이다.









B. 將來의 하나님의 사랑의 相對가 된다는 말씀의 非 原理性.

< 완성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라는 말씀과
<완성 해와는 將來 하나님의 사랑의 相對>라는 말씀은,

하나님 自身이 하나님의 몸과 사랑의 相對( 婦人, 配偶者 )를 하신다는 개념으로서,
자신이 自己 自身의 몸과 사랑의 상대(부인, 배우자)를 하신다는 개념이 되어,
非 原理的 槪念이다.

理想 世界의 完成 해와는 모두
하나님 사랑의 相對가 되어
하나님의 婦人, 配偶者가 된다는 개념이 되므로

 非 基督論的 槪念 이고

非 原理 말씀 이 된다.















3. 結論.


위 인용 本文 말씀의 文理的 解析은

基督論과 相衝 되는 槪念의 말씀이므로,


위 本文의 말씀은

比喩의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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