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和 訓經 말씀
( 靈人體 自體가
참사랑의 삶을 主導 ~ ) 의
誤謬와 原理的 이해.
1. 平和 訓經 인용.
A : 그렇다고 하여 영인체 자체가 참사랑의 삶을 주도 하고 실천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B : 여러분의 영인체는 반드시 몸과 마음의 원활 한 수수 작용으로 전개 되는
육신의 삶을 터로 한 참사랑의 삶을 통해서라야
성장 하고, 완숙 하고, 완성 되는 것입니다.
2. 위 인용 本文 말씀의 誤謬.
위 인용 본문 < B > 이하의 말씀이 바로
< 영인체 자체가 참사랑의 삶을 주도 하고 실천 할 수 있는 것 (말씀 A )>의
구체적인 실천 방법과 완성 길의 말씀이시다.
따라서,
위 인용 본문의 말씀 < A > 와 < B >의 말씀은
동일 개념의 말씀을
< A >에서는 短縮 命題로 提示 하신 말씀이고,
< B >에서는 앞의 말씀을 풀어서 仔細 하게 說明 하시는 말씀이시므로,
< ~ 아닙니다. >의 말씀은
直前 同一 槪念의 말씀을 否定 하는 사족이 되어
전후 문맥 말씀의 槪念 混亂을 誘發 하는 語彙이다.
3. 結論.
< B : 여러분의 영인체가
반드시 몸과 마음의 원활 한 수수 작용으로 전개 되는
육신의 삶을 터로 한 참사랑의 삶을 통해서
성장 하고, 완숙 하고, 완성 되기 위해서는,
A : 영인체 자체가
참사랑의 삶을 주도 하고 실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위 인용 本文은
위의 例文과 같이 修正 되어야
말씀의 前後 文脈에 맞고
原理에 合當 한 말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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