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聖經 말씀(하나님의 결혼식)의 基督論 (三位 一體 ) 相衝과
原理的 이해.
1. 천성경 인용.
A : 하나님이 우리 몸과 마음 가운데 임하여
하나님이 결혼식을 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654. 좌. 하. 15 초 ~ 13 말. >
B : 그러니까 아담은 실체로 나타난
하나님의 몸입니다.
< 천성경. P. 1655. 좌. 상. 4 초 ~ 5 초. >
C : 그 결혼식이 실체적으로는, 평면적 횡적으로는 아담 해와의 결혼식이지만,
그것이 종적으로는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1655. 좌. 하. 13 중 ~ 9 말. >
D : 하나님은 이성 성상의 주체이시므로,
그 사랑의 초점을 맞춘 아담과 해와의 마음 가운데 하나님이 들어 오기 때문에,
타락 하지 않은 인간 조상의 결혼식이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655. 좌. 하. 2 중 ~ 우. 상. 4 말. >
2. 위 引用 本文 말씀의
基督論(三位 一體論)과의 相衝.
完成 人間의 價値는
하나님적인 價値 ( 三位 一體 )이므로
하나님 또는 그 대신자로 호칭 해도
가치적인 면에서는 원리에 합당 한 호칭이다.
그러나
完成 인간 (被造 客體, 子女, 對象, 形象)으로서의
靈肉 個性 眞理體가
靈的 實體이신 하나님 (創造 主體, 아버지, 性相, 主體, 本體, 自體, 眞體)으로
될 수가 없다.
될 수가 없다.
완성 인간으로 오신 예수님이
사탄의 시험을 받으시고,
십자가에 매달려 돌아 가시고,
하나님의 < 아버지 >로 호칭 하시면서
피 나는 기도를 하신 것으로 보아서도,
완성 아담인 예수님은
결코 하나님이 될 수가 없다는 것이
聖書의 가르침이고
原理 講論, 基督論의 < 三位 一體論 >에서 설명 하는
가르침이다.
( 위 인용 본문 말씀을
文字 그대로의 文理的 解釋으로 이해 하여서
하나님과 결혼식 올린다고
메시아 基臺를 爆破 하여
메시아를 追放 하는
反 攝理의 敵 그리스도 役事가
청평 한 복판에서 發生 했던 것이다. )
그러므로 위 인용 본문 말씀은
聖書와 原理 講論 ( 基督論 : 三位 一體論 )과
相衝 되는 말씀이시다.
相衝 되는 말씀이시다.
3. 結論.
위 인용 본문의 말씀은
聖書와 原理 講論 ( 基督論 : 三位 一體論 )과
相衝 되는 말씀으로서,
比喩의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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