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6일 목요일

원리 강론 어휘(타락성 본성)의 비 원리성과 그 원리적 이해(아담 가정).


原理 講論 語彙
(墮落性 本性)의
非原理性과 그 原理的 理解
(아담 家政 ).



 



1.  原理 講論 引用.

그런데 가인이 아벨을 죽임으로서
천사장이 인간을 타락케 하였던 타락성 본성(墮落性 )을 반복 하게 되어
아담 가정이 세웨야 했던 '실체 기대'는 세워지지 않았다.




< 원리 강론(2006. 42쇄. ). P. 268. 상. 4 중 ~ 7 초. >



 

2.  創造 本性과 墮落性 根性의
原理的 槪念 反復 考察 이유.


이 문제에 관해서는 이전에 수 차례 언급 한 바 있었으나,
필자는 타락론에서만 원리 강론 출판 관계자들의 실수라고 단순 하게 간주 하였으나,

원리 강론, 전편, 타락론 뿐만이 아니라,
원리 강론, 후편의 복귀 원리 도처에 똑 같은 誤謬가 反復 되고 있으므로,

이는 深刻 한 反 原理的인 敵그리스도의 故意에서 誘發 된
原理 破壞 叛逆 行爲의 Smell을 느끼고,
問題의 重且大 한 事情을 깨닫게 되어서,

발견 되는 대로 이 문제에 대한 原理的인 論駁을 反復 하지 않을 수 없다고
確信 하게 되어서

同一 問題의 글을 反復 하여 다시 作成 하게 되었다.








3. 본성(本性)의 原理的 根據.

 
본성(本性)
하나님目的을 중심 하고
生心(영인체의 성상)과 肉心(육체의 성상)과의 수수 작용에 의한 결과로서
생성 된 新生 繁殖體를 말 한다는 것이
原理的觀點  이다.

따라서
本性의 主體와 中心은 創造主 하나님이시다.

本性의
屬性은 先驗的 ( 先天的 ) 및  縱的이고
그 主體와 中心은 하나님이시며,
그 創造主도 하나님이시다.




 
3. 墮落性의 原理的 根據.

 
墮落性은

사탄을 中心 하고
인간 조상이 수수 작용 하여
偶發的으로 발생 한 新生 繁殖體이다.


墮落性은

그 中心과 主體가 사탄이고,
後天的 및 橫的이며
그 誘發者는 사탄이 된다.






 



4. 結論 :  墮落性本性이 아니고
墮落性 根性 이어야 하는 理由.
 


 
先驗的인 縱的 本性의 < 創造主, 中心과 主體 >는 하나님이시므로,

後天的 橫的 中心과 主體인 사탄 誘發의 墮落性에 < 本性 > 呼稱을 부여 하게 된다면,




A. 墮落性 根性에게도 原理的 資格이 賦與되므로,

 
 

B. 사탄도
創造主 하나님과 같이
새로운 제2의 創造主 資格을 賦與 하는
결과를 초래 하게 될 뿐만 아니라
 

C. 인간이
 하나님의 創造 本性과
사탄의 墮落性 根性을 함께 보유 하는
反 原理的이며 破滅的 存在라는 槪念이 成立  되므로

結論的으로 墮落性을 本性이라고 呼稱 하는 행위는
非 原理的인 행위가 되어서

墮落性 根性으로 呼稱 해야
原理的인 槪念으로 정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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