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천성경 인용.
A. 하나님은 당신의 몸으로 아담을 먼저 지었읍니다. B. 아담은 하나님의 아들인 동시에 체를 쓴 하나님 자신이기도 합니다. 그 다음에 아담의 상대자로 해와를 지어서 횡적인 사랑 즉 부부 사랑 이상을 완성하고자 했읍니다. C. 해와는 하나님의 딸인 동시에 하나님의 횡적인 사랑 이상을 실체로 완성할 신부이기도 한 것입니다. D. 아담과 해와가 완성하여 하나님의 축복 하에 결혼을 하고 첫사랑을 맺는 그 자리는 곧 하나님이 실체의 신부를 맞는 자리인 것입니다.
< 천성경. P. 2415. 좌. 하. 3 초 ~ 우. 상. 9 초. >
타락하지 않은 인간 조상의 결혼식이 E.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2425. 우. 하. 9 중 ~ 하. 7 초. >
2. 위 인용 본문 개념의 원리적 고찰.
위 인용 본문 개념의 원리적 고찰.
다음은 위 인용 본문의 요약이다.
A. 완성 아담은 하나님의 몸. Aa. 아담을 먼저 지었다. B. 완성 아담은 체를 쓴 하나님 자신. C. 해와는 하나님의 신부. D. 아담 해와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
A.B. 완성 아담은 하나님 본성상의 < 형상적 > 개성 진리체이므로 하나님의 < 형상적 >인 몸이다. 완성 아담은 하나님의 진신, 하나님 자신, 하나님의 본체도 아니다.
하나님은 창조주, 주체, 아버지의 격위이시고 완성 아담은 피조물, 객체, 아들의 위치이다.
완성 아담이 하나님이라면 하나님이 사탄의 시험을 받으시고, 하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시고, 하나님이 < 하나님 아버지 >라고 호칭하며 기도 하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실 수는 없다.
또한 이상 완성 세계 완성 인간이 전부 하나님이라면 하나님은 유일, 절대의 분이신데 지상 수십억 완성 인간이 모두 하나님이시라는 기독론에 반 하는 주장이 되고, 완성 인간이 증가 되면 지상에 하나님의 숫자도 증가 되고, 완성 인간이 성화 하게 되면, 지상에 하나님의 숫자는 감소 하게 되고, 영계에 하나님의 숫자는 증가 하게 된다는 비 기독론의 주장이 된다.
새장에 비둘기가 들어 간다면 그 새장이 비둘기로 변하는 것은 아니다.
Aa . 창조 순서는 천주 삼라 만상 만물이 먼저이고, 그 다음으로 인간으로서의 아담을 지으셨다.
C.D. 결혼식. 완성 인간의 결혼식이 하나님의 결혼식이라면, 수 십억 지상 완성 인간의 결혼식마다 모두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어 하나님은 수십억 번의 결혼식을 하시게 되며, 하나님의 결혼식은 영원히 계속 된다. C. 하나님은 아버지의 위에 계시는데 아버지가 딸과 결혼 할 수 있는지, 그것도 모든 딸과 수 억번의 결혼식을 하신다는 것이 천법인지는 의문이다. 수 억명의 완성 해와는 하나님의 딸의 위치에 있으면서 아버지와 결혼 하여 아버지의 수 억명의 신부가 되고, 하나님 아버지의 신부 ( 어머니 )가 아들인 아담과 결혼 하여 아들의 신부로 동시에 된다는 것이 천법인지는 의문이다.
완성 인간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 형상적 > 결혼식이라고 하는 것이 창조 원리에 부합 하는 설명이다.
3. 결론.
완성 인간이 하나님의 진체, 자신, 자체, 본체는 아니다.
완성 인간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 형상적 결혼식 > 이라는 설명이 원리에 부합하는 개념의 설명이 된다. 하나님은 아버지의 위에 계시는데 아버지가 딸과 결혼 하여 신부로 맞이 할 수 있는지, 그것도 모든 딸과 수 억번의 결혼식을 하시고 하나님 아버지의 신부인 어머니가 동시에 아들과 결혼하여 아들의 신부 지위에 존재 하는 것이 천법인지는 의문이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