絶對 服從과
絶對 心情 一心 同體 의
槪念에 관한
原理的 考察.
1. 絶對 服從 槪念의 槪括.
가. 絶對 服從 當事者 間의 格位.
A. 獨立 個體.
B. 情緖的 및 物理的 空間.
C. 狀態.
主體와 對象 關係의 두 個體가
情緖的 및 物理的 空間(거리-사이)을 中間에 두고
相對 하고 있는
두 個體의 狀態이다.
나. 絶對 服從의 關係 要求.
위 當事者들은 主體와 對象 間에
主體는 對象의 絶對 服從 姿勢를
要求 한다.
2. 絶對 心情 一體의 槪念 槪括
A. 融合 同一體.
B. 情緖的 및 物理的 無 空間.
C. 狀態.
主體와 對象 關係의 두 個體가
相互 間에 融合 一體 單一 合成 個體化로 存在 하고 있는 狀態 : 즉
a. 肉身을 主管 하는 肉身의 主體이신 靈人體의 主體인 生心에 生素로 찾아 오시고,
b. 本形狀의 形象的인 相對的 對象의 個性 眞理體(女子)의 生殖器(子宮)에 臨在 하시며,
c. 相對的 對象인 個性 眞理體는 하나님의 形象的, 象徵的 有形 實體 對象으로서의 役割을 하는 등,
d. 相互 間에 상대방 構成 要素의 一部가 되어 單一 合成體로서 存在, 作用, 活動 하는 相互 關係가
要求 된다.
D. 絶對 心情 一心 同體 狀態 關係의 要求.
主體와 對象 關係의 두 個體가
相互 間에 融合 一體 單一 合成 個體化로 存在 및 作用 하고 있는
狀態가 要求 된다.
主體와 對象 關係의 두 個體가
두 개체의 中間에 아무런 空間(거리- 사이)가 없이
相互 間에 상대방 構成 要素의 一部가 되어 單一 合成體로서 存在, 作用, 活動 하는 相互 關係 즉
相互 間에 融合 一體 單一 合成 個體化로 存在, 作用, 活動 하고 있는
狀態이다.
3. 復歸 攝理 路程에 必要 한 槪念.
가. 복귀 基臺 攝理 시대(怨讐-종의 종:奴隸) 와 復歸 攝理 시대(舊約)의聖道들( 종 ).
복귀 基臺 攝理 시대와
復歸 攝理 시대(舊約)의
聖道들( 종 - 종의 종:奴隸- 怨讐 )은
復歸 攝理 시대(舊約)의
聖道들( 종 - 종의 종:奴隸- 怨讐 )은
主體 앞에
絶對 服從 하는 心情 姿勢가
要求 되었다.
나. 복귀 섭리 延長 (新約) 時代와
그 以後의 聖徒.
복귀 섭리 延長 (新約) 時代와
그 以後의 聖徒들에게는
그 以後의 聖徒들에게는
絶對 主體 앞에
絶對 心情 一心 同體의 情緖的 姿勢가
要求 되었다.
4. 結論.
위에서 살펴 본 바와 같이
復歸 攝理 歷史의 發展 段階 에 따라서
聖道 들은
攝理 歷史의 主體 앞에
發展的인 段階의 心情 姿勢 즉,
絶對 服從의 姿勢 또는
絶對 心情 一心 同體의 姿勢가
絶對 心情 一心 同體의 姿勢가
攝理의 進展 段階에 따라서 相應 하여
要求 되었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