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1일 월요일

絶對 主體 하나님 앞에 絶對 相對 되는 心情 姿勢는 攝理 時代에 따라서 變化 한다.

絶對 主體 하나님 앞에
絶對 相對의 
心情 姿勢는
攝理 時代에 따라서
變化 한다.



1. 絶對 服從 하는 宗敎人.


천성경 인용 시작.




절대적인 주체 앞에 
절대적인 상대가 되려니 
절대 복종 해야 되는 것입니다.

<천성경. P.1200. 우. 하. 3 초 ~ 2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相對의 原理的인 種類.


가. 相對의 原理的인 種類와 段階.


A. 配偶者.
B. 直系 血統의 子女.
C. 庶子.
D. 養子.
E. 종.
F. 종의 종(奴隸)
G. 怨讐.




나. 主體에 대한 相對의 心情 姿勢.


A. 怨讐 및  종의 종(奴隸)과 종.



위 怨讐 및 종의 종(奴隸)과  종은 
絶對 主體 앞에 絶對 服從의 心情 姿勢가 되어야 
絶對 主體의 絶對 相對가 될 絶對 資格이 있다.






B. 養子, 庶子 및 直系 血統의 子女.



위 양자, 서자 및 직계 혈통의 자녀는 
絶對 主體이신 父母 앞에 絶對  心情   一心 同體의 心情 姿勢를 갖추어야
主體이신 父母의 子女로서의 絶對 格位를 維持 할 수가 있다.






C. 배우자.


배우자는 
絶對 主體와 絶對 心情  一心 同體의 心情의 姿勢를 갖추어야 
絶對 配偶者로서의 絶對 資格이 있다.



다. 復歸 攝理 路程에 따르는 相對의 心情 姿勢.


A. 復歸 攝理(舊約) 時代와 그 以前 攝理 時代의 聖徒.



복귀 基臺 섭리 시대와 복귀 섭리 (舊約)시대의 聖徒들은 
絶對 主體이신 하나님 앞에 絶對 服從의 心情 姿勢를 갖추어야 
絶對 하나님 앞에 絶對 相對의 資格을 갖추었다.






B.  復歸 攝理 延長(新約) 時代와 그 以後의 聖徒.


복귀 섭리 延長 (新約) 시대와 그 이후의 聖道들은
絶對 主體이신 하나님과 絶對 心情   一心  同體 의 心情 姿勢를 갖추어야 
絶對 하나님 앞에 絶對 相對의 資格을 갖춘다.




C. 配偶者의 心情 姿勢.


配偶者는

絶對 主體 앞에
絶對 心情 一心 同體의 心情 姿勢를 갖추어야

絶對 配偶者의 絶對 相對로서의 
絶對 格位를 가지게 된다.



3. 結論.



위 引用 本文의 말씀 가운데서
絶對 服從의 心情 姿勢를 갖추어야 할 相對는
舊約 攝理와 그 以前 攝理 時代의 聖徒들이 갖추어야 할
心情의 姿勢이다.


復歸 攝理 延長 時代(新約 時代) 以後의 聖徒와 配偶者는
絶對 主體 앞에 絶對 心情 一心 同體 의 心情 姿勢를 갖추어야 
絶對 主體이신 하나님과 主體 配偶者 앞에 
原理的인 絶對 相對의 資格의 格位를 갖추게 된다.


成約 時代 聖徒들은
위와 같이 
原理的인 絶對 心情의 姿勢를 갖추어야

絶對 主體이신 하니님 앞에 
絶對 相對의 資格의 格位를 갖추게 된다고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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