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全體를
<完全-絶對-100%> 投入의 말씀과 原理的 理解.
1. 全體를 完全 投入.
天聖經 引用 始作.
당신 全體를 完全 投入 하시어
참사랑과 참生命과 참血統이 連結 된
天宙의 總合 實體요, 靈肉界의 媒介體이며 萬物의 主管主인
아들과 딸로 세우셨다는 것입니다.
<천성경. P.168. 하. 2 말 ~ P. 169. 상. 2 말>
天聖經 引用 終了.
2. 위 引用 本文의 文理的 解釋.
가. 全體를 完全(絶對-100%) 投入.
A. 全體를 < 完全 - 絶對 - 100% > 投入.
위 인용 本文에서는 <全體 >를 <完全> <投入> . . . 으로 表現 하셨으나
다른 곳에서의 말씀에서는 <全體 또는 自身 >를 <絶對 또는 完全, 100%> <投入> . . . 하신 말씀도 發見 된다.
모든 表現이 同一 한 槪念의 말씀으로 보인다.
B. 위 인용 本文의 文理的 解釋과 非 原理의 結果.
위 인용 본문 말씀을 文理的으로 解釋 하는 境遇,
<全體>를 < 完全 ( 絶對,100%)> <投入> 하시게 된 後에는,
<全體>는 消滅 되어 버리고,
本然의 位置에는
아무 存在도 없는
<無>의 世界여야 한다.
C. 위 文理的 解釋의 非 原理性.
하나님은
< 絶對 - 永遠 - 不變 - 唯一 >의 존재이시므로
하나님이
< 無 >의 境遇로 變化 될 수는 없어서
위 文理的 解釋은
非 原理的인 解釋이 되어
위 인용 本文의 말씀은
象徵的인 比喩의 槪念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나. 상징적 비유 개념.
<하나님>을 <완전,절대,100%> <투입>은 상징적 비유 개념이다.
하나님의 <心情 - 精誠 - 能力 - 所望 - 屬性 >을
남김 없이 그리고 아낌 없이 모두 다 全部 投入 하셨다는
槪念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3. 結論.
<하나님>을 <完全,絶對,100%> <投入>의 表現 말씀은
象徵的인 比喩의 槪念이다.
하나님의 <心情 - 精誠 - 能力 - 所望 - 屬性 >등을
남김 없이 그리고 아낌 없이 모두 다 全部 投入 하셨다는
槪念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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