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8일 월요일

天聖經 말씀 ( 아담 해와의 結婚은 하나님 自身의 結婚이다.)의 非 原理와 原理的 이해.


天聖經 말씀 
( 아담 해와의 結婚은 
하나님 自身의 結婚이다.)의 非 原理와 
原理的 이해. 



 
1. 완성 아담 해와는
    하나님 몸 ?
    완성 아담 해와 結婚式은 
    하나님 自身의 結婚式 ?


평화 훈경 인용 시작.





따라서 절대성을 중심삼은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의 뜻 대로 개인 완성, 즉 인격 완성을 이루어
하나님의 축복 속에 부부 관계를 맺고 하나님과 완전 일체를 이루었더라면,
(ㄷ)하나님께서 그들 속에 임재 하실 수 있는 인연이 결정 되었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그들의 자녀에게도
(ㄱ)하나님과 직접적으로 부자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사랑의 기준이 연결 되었을 것입니다.

다시 말 해서 완성 한 아담과 해와의 절대성을 중심 삼은 결혼은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ㄴ)하나님은 그들의 마음 자리에 안착 하시어,
더불어 유형 무형 두 세계에서 절대성를 중심 한 인류의 참부모가 되었을 것입니다.


<평화 훈경. P. 172. 상. 5 초 ~ 하. 6 말. >





평화 훈경 인용 종료.








2. 完成 人間의
    原理的 價値와 格位.

여기서는 위 인용 본문 말씀 가운데서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의 말씀을 원리적인 관점에서 고찰 하려고 한다.



가. 完成 아담의 原理的인 價値.


A. 完成 아담은 
하나님의 本性相이 
形象적 對象으로 被造 展開 된 
個性 眞理體로서의 被造 客體이다.


B. 完成 아담은 
하나님의 創造 理想을 
完成 한 
첫 번째 人間이다.


C. 完成 아담은 
新舊約 聖書의 
生命 나무 實體이다.



나. 完成 아담의 原理的인 格位.


A. 完成 아담은 
하나님(本性相)이 
形象적으로 被造 展開 된  
個性 眞理體로서의 被造 客體이다.

B. 完成 아담은 
하나님(主體, 本體, 自體)의  
對象적인 個性 眞理體로서의 被造 客體이다.

C. 完成 아담은
하나님(創造 主體)의 
被造 客體로서의 被造 存在이다.
(創造 主體가 아니다.)

D. 完成 아담은
하나님(아버지)의
아들의 格位에 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呼稱 한다.
스스로가 自身을 아버지라고 呼稱 할 수는 없다.)




다. 完成 아담은 하나님 自身이 아니다.

完成 아담은
하나님(本性狀)의 
形象적 對象인
個性 眞理體로서의 被造 客體이다.
(對象 또는 形象이 
主體 - 自體 - 本體 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은
創造主 하나님의 
被造 客體이다.
(被造 客體가
創造 主體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은
하나님(아버지)의
아들의 格位에 있다.
(아들이 
아버지의 格位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은
하나님께 
아버지라고 부르며
祈禱 한다.
(하나님 自身이
스스로에게 
祈禱 할 수는 없고
스스로를 
아버지라고 呼稱 할 수는 없다. )



라. 完成 해와는 하나님 自身이 아니다.


完成 아담이 
하나님 自身의 格位에 있다면

完成 해와도
하나님 自身의 格位에 있다는 
말씀이시다.

그러나,

完成 해와는 

위에서 살펴 본 
完成 아담의 
原理的 價値 및 
原理的 格位와 
마찬가지의

同一 한 原理的 價値와 
同一 한 原理的 格位에 
존재 하므로,

完成 해와는

하나님의 <本形狀>이
形象적 對象으로 被造 展開 된 
個性 眞理體로서의 被造 客體이고,
(對象 또는 形象이 
主體 - 自體 - 本體 로 될 수가 없다. )

하나님(創造 主體)의 
被造 客體로서,
(被造 客體가
創造 主體로 될 수가 없다. )

하나님의 딸
(딸이 
아버지의 格位로 될 수가 없다. )의

原理的 格位를 
所有 한다.

完成 해와는
하나님께 
아버지라고 부르며
祈禱 한다.
(하나님 自身이
스스로에게 
祈禱 할 수는 없고,
스스로를 
아버지라고 呼稱 할 수 없다. )




마. 完成 해와는 未來 하나님 아내가 아니다.


完成 해와는

하나님의 딸의 
原理的 格位에 있으므로,

하나님의 아내가 
된다면,

하나님이
해와를 呼稱 할 때에
<아내 또는 딸 >로 
부를 것인가 ?

해와가 
하나님을 呼稱 하고 
기도 할 때에
<남편 또는 아버지 >로 
부를 것인가 ? 

80억 地上 人類가 
모두 完成 되어
하나님 創造 理想의 
地上 天國을 이루게 되면

40억 地上 天國 完成 해와는 
모두 다
하나님의 아내가 되는가 ?

그들이 
祈禱 하고 
평소 呼稱 할 때에
<남편 또는 아버지 >라고 
부르는가 ?

3천억 天上 人類 중에서
1천 5백억 天上 天國 完成 해와는 
모두 다 
하나님의 아내가 되는가 ?

天上 天國에 
完成 된 1천 5백억 天上 天國 完成 해와는
祈禱 할 때나
평소 呼稱 할 때에

하나님을
<아버지 또는 남편 >으로 
불러야 되는가 ?

地上 天國에
完成 해와가 增加 하면
地上에 
하나님의 아내도 增加 하는가 ?

天上 天國에 
完成 해와가 增加 하면
天上에도
하나님의 아내가 增加 하는가 ?

地上 天國의
完成 해와가 
肉身을 벗고 聖華 하면
地上에서
하나님의 아내가 
減少 하는가 ?


위에 列擧 한 모든 假設은
모두 다 非 原理的인 假定일 
뿐이다.







바.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도 아니고 
     하나님도 아니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 중에서

<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  >


의 말씀은 

非 原理的인 假說로서 


比喩의 말씀 < 1  ~ ㄱ,ㄴ,ㄷ : 安着 - 臨在 >의 槪念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3. 하나님 自身의 結婚이 아니다.







위 引用 本文 말씀 가운데서 아래의


< 다시 말 해서 완성 한 아담과 해와의 절대성을 중심 삼은 결혼은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

의 말씀을 

原理的 觀點에서 考察 하고자 한다.






가. 완성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이 아니다.


<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지 아니 하고,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지 아니 하여 ~  >


의 말씀이므로 


比喩의 말씀 < 1  ~ ㄱ,ㄴ,ㄷ : 安着 - 마음의 자리에 臨在 >의 槪念으로 이해 해야 한다는 것을
전 < 2.>에서 論證 하였다.



그러므로 위 인용 본문에서

<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


의 말씀은 또한
역시 文理的으로나 原理的으로 非 原理의 말씀으로서,


<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지 아니 하고,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지 아니 하여 ~  >



當然 하게



<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로 

立證 되었으므로






比喩의 말씀 
< 1  ~  ㄱ,ㄴ,ㄷ : 安着 - 臨在 >의 槪念 임이 
동시에


論證 되었다. 




 

나. 만일에 하나님 自身의 結婚이라면
     絶對 非原理.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

다시 말 해서 완성 한 아담과 해와의 절대성을 중심 삼은 결혼은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위 인용 本文의 文理的 말씀 그대로 이루어 진다고 해도,

아담 해와의 結婚이 
하나님 自身의 結婚이 된다면, 

하나님이 
하나님 自身과 結婚 한다는 말씀이 되어서, 
하나님이 게이나 레즈비언이라고 해도 
不可能 한 假說이 된다.


위 말씀은 文理的으로나 原理的 또는 理性的인 常識으로도
不可能의 想像이 되어서

比喩의 말씀 < 1  ~  ㄱ,ㄴ,ㄷ : 安着 - 臨在 >의 槪念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 된다.




다. 위 引用 本文比喩의 말씀 이다.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

다시 말 해서 완성 한 아담과 해와의 절대성을 중심 삼은 결혼은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위 말씀은

原理的으로는 말 할 것도 없이 非原理의 말씀이고,

文理的으로나 理性的인 常識으로 보아도
도저히 不可能 한 말씀으로서


오로지

比喩 < 1  ~  ㄱ,ㄴ,ㄷ : 安着 - 臨在 >  槪念의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관점이다.





4. 結論.



위 인용 본문 중에서 아래의 말씀들 : 



(a)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b) 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c) 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는 말씀들은 

文理的으로나 原理的으로 非 原理的인 말씀이므로,


象徵과 比喩
< 1   ~ ㄱ,ㄴ,ㄷ : 安着 - 臨在 > 의 槪念을  表現 하신 말씀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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