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까지도
없어져 버린
世界.
1. 하나님까지도
없어져 버린 世界.
평화 훈경 말씀 인용 시작.
천지가 캄캄 해지고 지옥으로 변해 버려,
하나님까지도 없어져 버린
그런 처절 한 세계가 되어 버린 사실을
인간은 지금까지도 모르고 살아 온
것입니다.
<평화 훈경. P. 174. 상. 1 말 ~ 4 중 >
평화 훈경 말씀 인용 종료.
2. 하나님의 속성.
가. 위 引用 本文의 文理的 解釋.
하나님은
永遠 不變 絶對 唯一의 屬性을 所有 하신
存在이시다.
그런데 위 인용 본문에서는
< 하나님까지도 없어져 버린 ~ >이라고 표현 하시어
하나님의 屬性에 관련 하여
反 基督, 非 原理的인 槪念의
表現 말씀이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 말씀은
比喩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나. 위 引用 本文의 比喩 解釋 槪念.
< 하나님까지도 없어져 버린 ~ >이라는 말씀의 표현 개념은,
하나님의 榮光의 빛이 가려지고,
하나님의 創造의 뜻과 意志가 挫折 되었으며,
하나님이 悲絶慘絶 한 서럽고 슬픈 情緖的 環境에 臨 하시게 되면서
아픔과 苦痛과 怨恨의 心情을 所有 하시게 되었다는
意味의 槪念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다. 獨生女 3位 一體論의 김 진춘 立場.
獨生女 3位 一體論이라는 詐(邪)說의 雜說을 내 세워서
未完成 해와의 虛榮心을 刺戟 하여 虛風으로 띄워서 앞에 내 세우고
하나님의 成約 攝理에 反旗를 들고 對敵 하는
사탄 魔鬼의 地上 實體인 그는
위 引用 本文 말씀을 意圖的으로 文理的 그대로 받아 들여
< 없어져 버린 하나님의 위치 >에 제 자신이 들어 앉아 하나님 行勢 하면서
獨生女 뒤에서 反 攝理 役事로 暗躍 하는 모습이
現在의 그의 位置이다.
3. 結論.
위 引用 本文 말씀 < 하나님까지도 없어져 버린 ~ >은
文理的으로는 非 原理, 反 基督 槪念의 말씀이므로,
아래와 같은
比喩의 槪念으로서,
하나님의 榮光의 빛이 가려지고,
하나님의 創造의 뜻과 意志가 挫折 되었으며,
하나님이 悲絶慘絶 한 서럽고 슬픈 情緖的 環境에 臨 하시게 되면서
아픔과 苦痛과 怨恨의 心情을 所有 하시게 되었다는
槪念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그러나
獨生女 3位 一體論이라는 詐(邪)說의 雜說을 내 세워서
未完成 해와의 虛榮心을 刺戟 하여 虛風으로 띄워서 앞에 내 세우고
하나님의 成約 攝理에 反旗를 들고 對敵 하는
사탄 魔鬼의 地上 實體인 그는 ,
위 引用 本文 말씀을 意圖的으로 文理的 그대로 받아 들여서
< 없어져 버린 하나님의 位置 >에 제 自身이 들어 앉아 하나님 行勢 하면서
獨生女 뒤에서 反 攝理 役事로 暗躍 하는 모습이
現在의 그의 位置이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재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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