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24일 일요일

天聖經'平和 訓經 : <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몸 - 하나님 結婚式 >의 非 原理와 原理的 解釋.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몸 -
하나님의 結婚式의 
非 原理와
原理的 解釋.




1. 하나님의 結婚式.




천성경 인용 시작.





가. 하나님의 結婚式.


성숙 한 아담과 해와가 사랑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그때가 되면
(ㄱ)하나님은 이성 성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 성상은 아담에게 임재 하고
여성 성상은 해와에게 임재 하는 것입니다.
(b)하나님이 우리 몸과 마음 가운데 임 하여 가지고 하나님이 결혼식을 하는 겁니다.
아담의 마음은 지성소와 같고, 아담의 몸은 성소와 같은 그 가운데 하나님이 있는 겁니다.
(a)그렇게 됐더라면 아담은 하나님의 몸이 되는 것이요,
해와도 하나님의 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남성격적 성품을 닮은 것이 아담이요, 여성격적 성품을 닮은 것이 해와가 되는 것입니다.
이 두 분이 결혼식을 하는 것이 우주의 왕권을 세우는 식이 아니겠느냐.
그것이 무슨 왕권이냐 ?  사랑의 왕권입니다.

<천성경. P. 1218. 우. 하. 6 초 ~ P. 1219. 좌. 상. 12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평화 훈경 인용 시작.









나. 하나님 自身의 結婚.

 



따라서 절대성을 중심삼은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의 뜻 대로 개인 완성, 즉 인격 완성을 이루어 하나님의 축복 속에 부부 관계를 맺고 하나님과 완전 일체를 이루었더라면, 



(ㄷ)하나님께서 그들 속에 임재 하실 수 있는 인연  결정 되었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그들의 자녀에게도 
(ㄱ)하나님과 직접적으로 부자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사랑의 기준이 연결 되었을 것입니다.

다시 말 해서 완성 한 아담과 해와의 절대성을 중심 삼은 결혼은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ㄴ)하나님은 그들의 마음 자리에 안착 하시어, 
더불어 유형 무형 두 세계에서 절대성를 중심 한 인류의 참부모가 되었을 것입니다.





<평화 훈경. P. 172. 상. 5 초 ~ 하. 6 말. >

 

 





평화 훈경 인용 종료.




2. 위 引用 本文 文理的 解釋의   

   非 原理와 比喩.



가. <가~(a), 나~(a) 아담'해와는 하나님의 몸>
    文理的 解釋의 非 原理와 比喩의 말씀.


A. 非 原理的인 文理的 文字 그대로의 解釋.



모든 完成 人類는 하나님의 몸이 되어,

80억 完成 地上人과 3000억 完成 靈界人들과 
앞으로 繁殖 增加 되는 모든 完成 人類가
하나님의 몸이 된다고 하면,

地上 天國과 天上 天國이 하나님으로 가득 채워진다는 

非 原理的인 文理的 文字 그대로의 解釋이 된다.






B. 하나님과 人間과의 原理的 關係.



創造 原理에 의하면

人間은

하나님의 本性相과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 被造 展開 된  個性 眞理體로서


하나님의 子女의 格位에 있는 存在이다.






C. 文理的 文字 解釋의 非 原理.




위 引用 本文을 文理的으로 文字 그대로 解釋 하자면,


對象(人間)이 主體(하니님의 實體-本體-自體-眞體)로 된다는 非 原理의 말씀이 되고,

被造 客體(人間)가 創造 主體(하나님)로 된다는 非 原理의 말씀으로 될 뿐만이 아니라,


子女(人間)가 父母(하나님)로 된다는 非 原理의 말씀이 된다.






D. 引用 本文의 말씀은 比喩의 말씀



原理 말씀의 本體이신 메시아가

위와 같이 文理的인 文字 그대로의 
非 原理 槪念의 말씀을 하셨을 리가 없으므로 

위 引用 本文의 말씀은 

比喩의 말씀을 하신 것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나. (가~b, 나~c )하나님 結婚式의 非 原理와 
    比喩의 말씀.


項에서 論證 한 바와 같이

完成 아담'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아닌 것이
原理的 觀點으로 分明 해져서,

完成 하담'해와의 結婚式은 當然히
하나님의 結婚式으로 될 수가 없다는 것이

明白 해졌고,




또 그에 더 하여 
다음과 같은 理由에서도 

위 引用 本文의 文理的 文字 그대로의 解釋은 
非原理 말씀이라는 것이 

立證 된다.





< 하나님이 또 한 분의 하나님과 結婚 ? >




永遠 不變 絶對 唯一  男性格 하나님 오로지 한 분의 하나님이
스스로 自己 自身과 結婚을 한다는 文理的 文字 그대로의 解釋은,

하나님이 <게이>라는 槪念일뿐만이 아니라 그에 더 하여 ,

唯一 絶對의 하나님이 아니라는

天宙 2元論의 文理的 解釋으로서


제 精神 所有가 아닌 
反基督, 非原理, 非理性, 沒常識의 

文理的 解釋이 된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의 말씀은 

比喩의 말씀이라는 것이 

거듭 論證 되었다.










3. 獨生女 3位 一體論과
   김 진춘'오 택용의 反 攝理
   行脚.


가. 위 引用 本文 말씀의 
    文理的 解釋을 基盤으로
    김진춘'오택용의 反 攝理   

    行脚.

A. 위 引用 本文 文理的 文字 解釋의 非原理.


전 項에서 
위 引用 本文 말씀을 文理的인 文字 그대로 解釋 할 境遇에는 
非原理, 反基督, 非理性, 沒常識 槪念의 말씀으로 된다는 것이 
論證 되었다.

그러나 김 진춘'오 택용 등의 목구멍 攝理 專門 職業 宗敎꾼들은 
意圖적으로 위 引用 本文을 文理的인 文字 그대로의 解釋을 强制 實行 하여,
저들의 敎權 勢力 形成과 攝理 專橫을 일 삼는 핑계로 

<아버님이 허락 하셨다. >

위 引用 本文 말씀을 防牌로 내어 앞에 세워 
그 뒤에 숨는 行態를 繼續 하고 있다.



B. 김진춘'오택용의 反 攝理. 



위 인간들은 참 어머니原理的 格位를 廢位
( 메시아의 4位 基臺 爆破  :   메시아 子女 < 가인~ 아벨 分立 聖別 > 必要性의 直接 近因 )시키고,

獨生女를 내 세워서
사탄과 結婚式 秘密 擧行



( 거짓 하나님 사탄-누시엘과 秘密 結婚式 擧行 ).

(   2012. 01. 19.   청평.   훈모 主禮  및   1 2  둘러리  參席.   )



으로
< 女子 敵그리스도 메시아 >, < 사탄 하늘의 婦人 >, < 女子 사탄 하늘 >로 추켜 세우고 
 (    택용의    <  독생녀 3 일체  정분합   >   )

未 完成 해와의 虛榮心에 副應 하여
그들의 목구멍 攝理에 充實 하게 좇아 가고 있다.









나. 목구멍 攝理 
    專門 職業 宗敎꾼들의
敎權 勢力 形成과  攝理 專橫.




목구멍 攝理 專門 職業 宗敎꾼들은

그들만의 影響力을 擴張 하여 敎權 勢力 形成 하고  
善의 하나님의 成約 攝理 機關 各 府署에 擴大 布陣 하고 있으면서

善의 하나님의 成約 攝理에 干涉 하는 方法을 통 하여 
저들의 뜻을 그 대로  貫徹시키는 등  專橫을 일 삼아

善의 하나님의 成約 攝理를 爆破 하는 結果를 
招來 하였다.





4. 結論.





以上의 論究 過程의 結果로,


위 引用 本文의 말씀을

非 原理와 反 基督, 非理性, 沒常識의 文理的 文字 그대로 解釋 할 境遇의


목구멍 攝理 追從 專門 職業 宗敎꾼들을 中心으로 하는 敎權 勢力의 行悖로 

再臨 메시아 中心의 善의 하늘의 成約 攝理에

破綻을 招來 하는 結果에로의 路程을 追求 할 것이

아니라,


比喩의 말씀으로 理解 하여

原理에 合當 한 解釋
(1-가~ㄱ, 1-나~ㄴ,ㄷ  :   마음의 자리에 安着 ~ 臨在 )
을 해야 한다는 것이

論證 되었다.






( 이 글을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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