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聖經'平和 訓經
<하나님의 結婚>의
非 原理性.
1. 하나님의 結婚 ?
평화 훈경 인용 시작.
가. 하나님 自身의 結婚.
따라서 절대성을 중심삼은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의 뜻 대로 개인 완성, 즉 인격 완성을 이루어 하나님의 축복 속에 부부 관계를 맺고 하나님과 완전 일체를 이루었더라면,
(ㄷ)하나님께서 그들 속에 임재 하실 수 있는 인연 이 결정 되었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그들의 자녀에게도
(ㄱ)하나님과 직접적으로 부자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사랑의 기준이 연결 되었을 것입니다.
다시 말 해서 완성 한 아담과 해와의 절대성을 중심 삼은 결혼은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ㄴ)하나님은 그들의 마음 자리에 안착 하시어,
더불어 유형 무형 두 세계에서 절대성를 중심 한 인류의 참부모가 되었을 것입니다.
<평화 훈경. P. 172. 상. 5 초 ~ 하. 6 말. >
평화 훈경 인용 종료.
천서경 인용 시작.
나. 하나님의 結婚式.
성숙 한 아담과 해와가 사랑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그때가 되면
(ㄱ)하나님은 이성 성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 성상은 아담에게 임재 하고
여성 성상은 해와에게 임재 하는 것입니다.
(b)하나님이 우리 몸과 마음 가운데 임 하여 가지고 하나님이 결혼식을 하는 겁니다.
아담의 마음은 지성소와 같고, 아담의 몸은 성소와 같은 그 가운데 하나님이 있는 겁니다.
(a)그렇게 됐더라면 아담은 하나님의 몸이 되는 것이요,
해와도 하나님의 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남성격적 성품을 닮은 것이 아담이요, 여성격적 성품을 닮은 것이 해와가 되는 것입니다.
이 두 분이 결혼식을 하는 것이 우주의 왕권을 세우는 식이 아니겠느냐.
그것이 무슨 왕권이냐 ? 사랑의 왕권입니다.
<천성경. P. 1218. 우. 하. 6 초 ~ P. 1219. 좌. 상. 12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結婚의 槪念.
가. 結婚의 原理的 槪念.
결혼의 原理的 槪念은,
하나님을 主體(主禮)로 모시고,
하나님의 形象的 對象인 完成 한 男子(主體)와 女子(對象)가
하나님의 제 2 祝福 完成을 위한 4位 基臺 造成의 節次 上
그 첫 번째 段階의 祝福 成婚 儀式이
原理的인 結婚의 槪念이다.
나. 위 引用 本文 중
<(1-가~C,1-나~b.)하나님 自身의 結婚>의
文理적 分析.
A. 主禮 ?
하나님 自身의 結婚이라고 한다면,
그 結婚式의 主禮는 누구인가 ?
B. 하나님의 結婚 相對 되는 女子 ?
하나님은
永遠, 絶對, 不變, 唯一 하신 男性格 主體가 하나님의 屬性이신데,
하나님의 結婚 相對 되는 對象의 女子가 있다는 假設은
天宙에
唯一 絶對의 男性格 하나님 以外에
또 한 存在의 唯一 絶對 女性格 하나님이
存在 한다는
天宙 存在의 2元論으로서
非 原理, 反 基督, 非 理性, 沒 常識의 돈 골 想像이다.
다. <하나님 自身의 結婚> 말씀의
文理的 文字 解釋의 非 原理 虛構性.
이상에서 살펴 본 바와 같이
<하나님 自身의 結婚>이라는 말씀은
文理的으로 非 原理, 反 基督의 말씀이시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 말씀은
比喩의 말씀으로 理解 해야 하는 것이
原理的 觀點다.
.
라. 獨生女를 앞 세운 김 진춘'오 택용의 詐(邪)설.
獨生女를 앞에 내 세우고 그 뒤에 숨은 김 진춘'오 택용은
하나님의 本 形狀의 形象적 對象으로서의
被造 客體인 未完成 해와를
創造 主體로서의 하나님 自體-本體-主體-實體-眞體라고
虛風으로 띄워서 女子 하나님이라고 前面에 내 세우는
非 原理, 反 基督, 非 理性, 沒 常識의 獨生女 3位 一體 詐(邪)說을 雜說로 宣傳 하면서,
하나님의 成約 攝理 路程에 反旗를 들고 對抗 하는 사탄 魔鬼의 地上 實體 魁首로서,
하나님의 成約 攝理에 對敵 하는 사탄 役使의 先鋒에 서서
敎權 勢力을 形成 하여
主動者로 暗躍 하고 있는 돈 골 役事의 魁首이다.
3. 結論.
위 인용 본문의
<하나님 自身의 結婚 ~ >이라는 말씀은
文理的으로
非 原理, 反 基督, 非 理性, 沒 常識의 槪念이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의 말씀은
比喩
( 1-가~ㄴ, ㄷ. 1-나~ㄱ : 마음의 자리에 安着 ~ 臨在 )
의 말씀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그러나
김 진춘'오 택용과 그 亞流들은
위 引用 말씀을
故意的 意圖로
文理的 文字 그대로의 解釋으로 强調 使用 하여
하나님의 本 形狀의 形象적 對象으로서의 被造 客體인 未完成 해와를
創造 主體로서의 하나님 自體-本體-主體-實體-眞體라고
虛榮心을 刺戟 하고 虛風으로 띄워서 女子 하나님이라고 前面에 내 세우는
非 原理, 反 基督, 非 理性, 沒 常識의 獨生女 3位 一體 詐(邪)說을 雜說로 宣傳 하면서,
하나님의 成約 攝理 路程에 反旗를 들고 對抗 하는 사탄 魔鬼의 地上 實體 魁首로서,
하나님의 成約 攝理에 對敵 하는 사탄 役事의 先鋒에 서서
敎權 勢力을 形成 하여
主動者로 暗躍 하는 돈 골로 役事 하고 있다.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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