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8일 월요일

<女子 하나님> 또는 <하나님의 婦人> 語源의 出發 基點에 관한 原理的 考察.



<女子 하나님> 또는 
<하나님의 婦人>
<女子 메시아>
<獨生女> 
語源의 
出發 基點에 관한 
原理的 考察.





1. 하나님의 몸 ?



가. 평화 훈경 인용 시작.






따라서 절대성을 중심삼은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의 뜻 대로 개인 완성, 즉 인격 완성을 이루어 하나님의 축복 속에 부부 관계를 맺고 하나님과 완전 일체를 이루었더라면,



(ㄷ)하나님께서 그들 속에 임재 하실 수 있는 인연 결정 되었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그들의 자녀에게도
(ㄱ)하나님과 직접적으로 부자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사랑의 기준연결 되었을 것입니다.

다시 말 해서 완성 한 아담과 해와의 절대성을 중심 삼은 결혼은



(c)하나님 자신의 결혼이 되었을 것입니다.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ㄴ)하나님은 그들의 마음 자리에 안착 하시어,
더불어 유형 무형 두 세계에서 절대성를 중심 한 인류의 참부모가 되었을 것입니다.



<평화 훈경. P. 172. 상. 5 초 ~ 하. 6 말. >







평화 훈경 인용 종료.








나. 천성경 인용 시작.

성숙 한 아담과 해와가 사랑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그때가 되면
(ㄱ)하나님은 이성 성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 성상은 아담에게 임재 하고
여성 성상은 해와에게 임재 하는 것입니다.
(b)하나님이 우리 몸과 마음 가운데 임 하여 가지고 하나님이 결혼식을 하는 겁니다.
아담의 마음은 지성소와 같고, 아담의 몸은 성소와 같은 그 가운데 하나님이 있는 겁니다.
(a)그렇게 됐더라면 아담은 하나님의 몸이 되는 것이요,
해와도 하나님의 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남성격적 성품을 닮은 것이 아담이요, 여성격적 성품을 닮은 것이 해와가 되는 것입니다.
이 두 분이 결혼식을 하는 것이 우주의 왕권을 세우는 식이 아니겠느냐.
그것이 무슨 왕권이냐 ?  사랑의 왕권입니다.

<천성경. P. 1218. 우. 하. 6 초 ~ P. 1219. 좌. 상. 12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위 인용 말씀의 非 原理性.

다음에 인용 하는  말씀은 明白 한 非 原理의 槪念의 말씀으로서 


(a)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되고,

(b)하나님이자 아담이요, 해와이자 하나님이 되어  ~ 


의 말씀은 非 原理 槪念의 말씀임을
필자가 누차 論證 한 바 있으며,

比喩 < 1 ~ ㄱ, ㄴ, ㄷ :  하나님이 마음의 자리에 安着 - 臨在. >의 槪念으로 이
해 해야 
原理的인 理解라는 것을 누차 立證 하였다.


완성 아담'해와의 
原理的 價値와 하나님과의 關係에 관하여 또 다시  要約 하면 
아래와 같다.




가. 完成 아담'해와는
하나님의 本性相'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被造 客體이다.

形象對象
主體- 本體- 實體- 自體- 眞體로 될 수가 없으며 

被造 體가 
創造 體로 될 수가 없다.


나. 完成 아담'해와는
하나님 子女의 格位를 가지고
하나님을 아버지로 呼稱 하며 
祈禱 한다.

自己 스스로를 
아버지로 呼稱 할 수 없으며

自己 스스로에게 
祈禱 할 수 없다.


다. 完成 아담'해와는 
하나님의 몸이 아니다.

完成 아담'해와가 하나님의 몸이라면, 

완성 아담'해와의 結婚은 
하나님과 하나님과의 結婚이 되므로 

非 原理와 反 基督, 敵그리스도, 非 常識, 非 理性을 넘어서 

하나님을 게이나 레즈비언으로 看做 하는 境遇보다도

더 沒 常識的인 靈魂  없는 妄發이 된다.




3. <女子 하나님> 또는 
<하나님의 婦人>  語源 出發의
動機 基點.



목구멍 攝理를 追從 하는 김 진춘 - 오 택용과 그 亞流들의 專門 職業 宗敎꾼들은


原理 無知의 假面 뒤에 숨어서 

文理的인 非 原理의 말씀을 

獨生女를 앞에 내 세워 목구멍 攝理 에 追從 하려는 숨겨진 目的으로 


比喩 ( 1 ~ ㄱ, ㄴ, ㄷ, :  마음의 자리에 安着 - 臨在 現象 )로 解釋 하지 아니   하고, 



文理的 文字 그대로 解釋 한  槪念 그대로를 意圖的으로 즐겨 받아 들여서,


非原理的인 文理的 槪念에 埋沒 陶醉 痲痺 된 心靈이 되었고, 



그 의도적 결과로 


<女子 하나님> 또는 
<하나님의 婦人> 
<女子 메시아>
<獨生女> 

語源 
出發의 
動機가 되었다.


그들은 非 原理的 槪念이라고
異議를 提起 하는
原理人에게




< 아버님이 허락 하셨다. >
고 메시아 핑계를 方便으로 내 세우면서
위 引用 本文을 그 證據로 例示 하고 있다.

그러나 本 論文과 以前 몇 篇의 論文에서 論證 한 바와 같이


完成 아담 해와

하나님의 本性相'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個性 眞理體인 被造 客體로서 ,

하나님을 아버지로 呼稱 하면서 祈禱 하고 있는
子女의 모습이 


原理的인 格位이다.

위 引用 本文의 文理的 解釋은 
아래에서의 說明 함과 같이,
形象的 對象이 < 本體-主體-實體-自體-眞體 >로 될 수가 없으며,

體가 體로 될 수 없고,
子女가 父母로 될 수가 없고,

자기가 스스로를 아버지로 呼稱 하지 못 하고
스스로가 자기에게 祈禱 할 수가 없으며,



하나님이 하나님과 結婚 한다는 精神 없는 말은
하나님을 게이나 레즈비언 取扱 보다도 더 못 한 存在로 格下시키는
原理, 反 基督,  敵그리스도, 非 理性, 沒 常識 極致의
靈魂 나간 表現이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은


 文理的으로는 非 原理, 反 基督, 敵그리스도, 非 理性, 沒 常識의 表現이 明白 하지만,




比喩 < 完成 아담'해와 마음의 자리에 하나님이 安着, 臨在 ~ > 의 槪念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槪念이라고 論證 하였다.






그러므로


목구멍 攝理를 追從 하는 
김 진춘과 오 택용 및 그 亞流들의 
專門 職業 宗敎꾼들이 주장 하는 








<女子 하나님> 또는 
<하나님의 婦人> 
<女子 메시아>
<獨生女> 


의 主張은,

原理를 憑藉 한 敵그리스도의 詐(邪)說 임이 明白 하다는 것이
原理 基準의 觀點으로  
本 論文에서 
論證 되었다.

新約'舊約 聖經의 文字 그대로를 文理的으로 解釋 하여 
하나님의 攝理를 失敗로 亡치고, 
스스로의 참 生靈 完成으로 天國을 향한 平生의 信仰길을 失敗로 亡친 聖徒들이 
新約'成約 攝理 時代에 그 얼마나 많았는가는, 

누가 복음 17장 20절 以下에 
예수님의 豫言으로 實證 하여 
敎訓으로 보여 주시고 있다.


저들은 信約'舊約 攝理 時代를 亡치는 主犯일뿐만이 아니라
하나님의 成約 攝理와 그  中心인 再臨主님의  攝理 路程까지도 
그 앞길을 가로 막고 발목을 붙들어 亡치는 作業을 
지금도 繼續 하고 있다.




4. 結論.


<女子 하나님>   또는 
<하나님의 婦人> 
<女子 메시아>
<獨生女> 
  
語源의 
出發  動機는,

原理 無知의 假面 뒤에 숨은  목구멍 攝理  追從  專門 職業 宗敎꾼들의
意圖 된 計劃과 目的을 <숨겨진 動機 >로 하여

위 인용 본문들을
文字 그대로의 文理的 解釋으로부터서

出現 하게 되었다는 것이

明白 하게 論證이 되었다.


따라서 위 무리들의
掃滅 되는 時期가 短縮 되어야 한다는 것이


善의 하나님이 復歸 攝理 路程에서 要求 하시는 攝理的 命令이라고 理解  해야 하며,


하나님의 攝理史的 命令 完遂를 위 하여 努力 하는 것이


原理的 姿勢이다.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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