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경 말씀(宇宙)의
비 원리와
그 원리적(天宙) 이해.
1. 宇宙.
천성경 인용 시작.
가. 宇宙.
하나님의 축복은 宇宙 전체를 위한 것입니다.
<천성경. P.1211. 좌. 상. 11 중 ~ 12 말. >
나. 宇宙.
제일 귀한 것이,
宇宙의 공약을 대표 한 제일 핵심적인 이러 한 기원이
남자와 여자가 결합 하는 데서부터 시작 되므로
그 축복이 제일 위대 하다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211. 좌. 15 초 ~ 12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宇宙와 天宙의 槪念.
가. 宇宙의 原理的 槪念.
宇宙의 原理的 개념은
無形 실체의 하나님과
하나님의 被造 세계 인 有形 실체 (肉的) 세계와 無形 실체 (靈的) 세계를
包括 한 개념인 天宙의 원리적 개념 중에서
하나님과 < 無形 실체 세계 : 靈的 세계 >를 제외 한 나머지의
有形 실체 (肉的) 세계만을 包括 하는 개념이다.
나. 天宙의 原理的 槪念.
天宙의 원리적 개념은
無形 실체이신 하나님과
하나님의 被造 세계 인
有形 실체 세계와 無形 실체 세계를
包括 한 개념이다.
즉 宇宙의 개념에
無形 실체이신 하나님과
無形 실체 피조 세계를 포괄 한
하나님과
하나님의 被造 有形 - 無形 세계
全體를 包括 하는
개념이다.
다. 위 인용 本文 말씀은 <天宙>가 맞다.
위 인용 本文은
無形 실체이신 하나님과
無形 - 有形 실체 세계인 靈的 세계와 肉的 세계를
모두 包括 한 말씀이므로,
<天宙>라는 原理的 語彙의 사용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3. 結論.
위 引用 本門은
無形 實體이신 하나님과
無形 - 有形 實體 世界인 靈的 世界와 肉的 世界를
모두 包括 한 말씀이므로,
<天宙>라는 原理的 語彙의 사용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 이 글은 < Dayn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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