後編.
* 제 5章 : Messiah 재 강림 준비 시대.
* 제 3절 : 정치 경제 및 사상의 성숙기(1789~1918).
* I : 민주 주의.
* Line : 12.
* 後篇.
* 제 5章 : Messian 재 강림 준비 시대.
* 제 3절 : 정치 경제 및 사상의 성숙기(1789~1918).
* I : 민주 주의.
* Line : 12.
* 마치 중세 봉건 사회가
히브리 사상에도 헬라 사상에도 한 가지로 배치 되는 사회였기 때문에,
이 두 사상이 함께 그것을 타파하여
가인 아벨 두 형의 인생관에 입각한 두 형의 사회를 수립 하였던 것처럼,
전제 군주 사회도 역시
종교 개혁 이후의 기독교 민주 주의에 의한
신교의 자유를 속박하는 것이어서,
그것은 아벨형 인생관의 목적 달성에도 배치 되는 사회였었고,
또 그 사회는 그 안에 의연히 남아 있던 봉건 제도가
무신론자와 유물론자들이 지도하는 시민 계급의 발전을 막고 있어서,
가인형 인생관의 목적 달성에도 배치 되는 사회였었기 때문에,
이 두 형의 인생관이 함께 이 사회를 타파하는 방향으로 나아가
드디어 가인 아벨 두 형의 민주 주의에 입각한 공산과 민주 두 형의 사회를 형성한 것이다.
* Just as, because
the Middle feudal society was the society of conflict with
the Hebrew or Greek thought for one thing,
these two ideas together
overthrew it and
established a two-type society based on Cain-type and Abel-type view of life,
because
despotic society
was a society that was contrary to the achievement of the purpose of the Abel-type view of life
as it was also putting an hold on to the freedom of protestantism
by Christian Democracy after the Reformation, and
was also a society that was contrary to the achievement of the purpose of the Cain-type view of life
as it was the society that
the feudal system dauntless remained in it
was preventing the development of a class of citizen led by atheists and materialist,
these two-type view of life
moving together in diriction of overcoming these society
at last finally established the two-type society of Communist and Democracy
based on two Cain-type and Abel-type Democracy.
* 위 영문의
Syntax diagram 을
다음에 게시한다.
* 독자 중에서,
필자보다도 더 좋은 英譯이나 Syntax diagram 을
주저하지 마시고 例示 해 준다면
필자는 受容 할 것이고,
혹시
이해하는 데에 說明이 필요 한 부분에 관하여
댓글 창이나 별도의 제목으로 質問의 글을 남겨 주시면
필자가 아는 한 정성을 다하여 說明 할 것이며,
필자와 討論을 통하여
英語 能力의 深化와 高度化의 目標를 成就 할 수 있기를
企待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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