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18일 화요일

原理 講論 新約 聖書(Rom. 8 : 23 ) 英語 飜譯 誤謬와 原理的 이해.

原理 講論
新約 聖書 ( Rom. 8 : 23 )
英語 飜譯 誤謬와
原理的 理解.







1.  原理 講論 引用.

이와 같이  
(A)타락 한  인간은 하나님의 혈통이 아니고 사탄의 혈통 으로서 태어났기 때문에,
로마서 8장 23절에는  (B)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 를 받은 (C)우리까지도
속으로 (D)탄식 하여 ( (E)친자식 이 못 되고 ) (F)양자 될 것 곧 우리 몸의 구속 을 기다리느니라고
기록 되어 있는 것이다.


< 원리 강론(42 쇄 : 2006. ). P. 80.  하.  5 말 ~  하. 1 중.  > 





2.   위 인용 本文의 分析 및
原理的 理解.



가.   위 本文의 文理的 分析.



A : 舊約 蘇生 復活 攝理 時代의 聖徒의 位置.



A)타락 한  인간은 하나님의 혈통이 아니고 사탄의 혈통 으로서 태어났기 때문에,








B : 初臨 메시아 復活 以後의 長成 復活 攝理 新約 聖徒의 位置.

로마서 8장 23절에는  (B)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 를 받은 (C)우리까지도



C : 再臨 메시아 完成 復活 攝理 成約 時代 聖徒의 位置.

속으로 (D)탄식 하여 ( (E)친자식 이 못 되고 ) (F)양자 될 것 곧 우리 몸의 구속 을 기다리느니라고
文理的으로 分析 된다.


위 본문의 文理的 分析을 綜合 하면,
다음과 같다.




蘇生 復活 攝理 時代 舊約 聖徒의 位置는

(A)타락 한  인간으로서 하나님의 혈통이 아니고 사탄의 혈통 으로서 태어났기 때문에,

 

로마서 8장 23절에 
初臨 메시아 復活 以後의 長成 復活 攝理 新約 聖徒의 位置
(B)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 를 받은 (C)우리까지도


 

속으로 (D)탄식 하여 ( (E)친자식 이 못 되고 )
(F)양자 될 것 곧 우리 몸의 구속으로
再臨 메시아 完成 復活 攝理 成約 時代 聖徒의 位置를 
기다리느니라고 기록 되어 있다.




나.   마지막 節 解釋의 混亂과 非 原理.

마지막 절은 다음과 같다.

<   속으로 (D)탄식 하여 ( (E)친자식 이 못 되고 )
(F)양자 될 것 곧 우리 몸의 구속으로
再臨 메시아 完成 復活 攝理 成約 時代 聖徒의 位置를 
기다리느니라고 기록 되어 있다. >





A.   (D)탄식의 理由.

위 인용 本文에서는
D)탄식의 理由에 관하여
< (E)친자식 이 못 되고  > 라고 기록 되어 있어서

 
 
 
原理的인 混亂을 誘發 한다.

復活 初臨 메시아를 모심으로서
肉的 救援(親 子息)이 되지 못 해서, 
肉身은 사탄의 血統을 가지고
靈的으로만 하나님의 자식이 되어서
血統이 다른 子息이므로
<  養子 >의 신분 이 되었으므로
嘆息 한다는 이해가 原理的인 觀點이다.




B.   기다림의 目的.

(F)양자 될 것 곧 우리 몸의 구속으로
再臨 메시아의 降臨으로
肉身( 몸 )의 原罪를 救贖 하고 肉的인 原罪를 淸算 해 주셔서
< 親子息>이 될 것을
苦待 한다는 이해가 原理的인 觀點이다.



C.   養子 와   몸의 救贖.

初臨 예수님의 復活 攝理로
新約 聖徒들은 < 養子 >의 身分이 되었으나

몸에 있는 原罪의 救贖은
再臨 메시아에 의해서 完成 되므로,

再臨 메시아에에 의한 몸(肉身)의 救贖의 結果는
< 養子 (: 父母와 다른 血統의 子女)  >가 아니고
< 父母와 同一 한 血統 으로 復歸 > 하는 것이므로
< 親子息 >의 身分이다.












다.   (F)養子 될 것 곧 우리 몸의 救贖으로의
飜譯 誤謬.








再臨 메시아에에 의한 몸(肉身)의 救贖의 結果는
< 養子 (: 父母와 다른 血統의 子女)  >가 아니고
< 父母 와 同一 한  血統 으로 復歸 > 하는 것이므로
< 親子息 >의 身分이다.

우리  몸의 救贖 親子息이 될 것을 苦待 한다고
다음과 같이
修訂 飜譯 記錄 해야 한다.


養子 될 것 곧 우리 몸의 救贖으로  

親子息 될 것 곧 우리 몸의 救贖    . . . 으로   



修正 飜譯 하여 記錄을 고쳐야 한다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3. 結論.



再臨 메시아에에 의한 몸(肉身)의 救贖의 結果는
< 養子 : 父母와 다른 血統의 子女  >가 아니고
< 父母와 同一 한  血統 으로 復歸 > 하는 것이므로
< 親子息 >의 身分이다.






養子 될 것 곧 우리 몸의 救贖으로  

親子息 될 것 곧 우리 몸의 救贖    . . . 으로   




修正 飜譯 하여 記錄을 고쳐야 한다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아래에 Syntax diagram을 게재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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