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30일 일요일

원리 강론, 애급 고역 시대와 로마 제국 박해 시대 ( 실체적 동시성 시대)의 원리적 이해.

원리 강론 애급 고역시대와 로마제국 박해시대 ( 실체적 동시성 시대 )의 원리적 이해. 1. 원리 강론 인용. ​ ​ ~ 이 새대를 실체적 인 동시성 으로 탕감 복귀 하는 로마 제국 박해 시대에 있어서도 ~ ​ ​< 원리 강론. 2006. 42쇄. P.434. 상. 3 초 ~ 4 중. > 2. 원리적인 解釋. ​ ​ ​ ​ ​ 십자가 희생으로부터 부활 하신 예수님이 흩어진 제자들을 ​ 불러 모으시고 지상 40일 기사 이적 역사로 영적 믿음의 기대를 세우시고 영적 실체 기대를 완성 하시어 영적 실체 메시아로 등극 하신 후, 제자들을 앞장 세워서 로마 제국에 입성 하여 400년 간 핍박 받으신 영적 실체 노정이었다. 따라서 로마 제국 박해 시대는 십자가 부활 예수님이 영적 실체 메시아로서 제자들과 함께 영적 실체 탕감 노정을 개척 하신 < 영적 실체 > 탕감 노정이었고, 동시성으로서는 이스라엘 민족의 애급 고역 400년을 < 성상적 동시성 >으로 탕감 복귀 하는 2중적인 탕감 노정이었다. 그러므로, 로마 제국 박해 시대의 복귀 섭리적 의미는, 인용 본문에서의 < 실체적 동시성 >으로 탕감 복귀 하는 시대라는 설명은 불 분명 한 설명이고, < 영적 실체적 > 그리고 < 성상적 동시성 > 탕감 복귀 섭리 시대라고 설명 하는 것이 원리적인 설명이 된다. 3. 結論.  인용 본문에서의 < 실체적 동시성 >으로 탕감 복귀 하는 시대라는 설명은 불 분명 한 설명이고, < 영적 실체적 > 그리고 < 성상적 동시성 > 탕감 복귀 섭리 시대라고 설명 하는 것이 원리적인 설명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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