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17일 월요일

평화 훈경 말씀 (하나님의 실체 - 참부모님 ~ )의 개념 비 원리와 원리적 이해.

평화 훈경 말씀 ( 하나님의 실체 - 참보모님 ~ )의 개념 오류와 원리적 이해. ​1. 평화 훈경 인용. 즉 축복 결혼은 하나님께서 이 현상 세계를 섭리 하시기 위해 실체를 쓰시고 현현 하신 평화의 왕, 참부모님을 통해 역사 하시는 인류 재창조의 거룩 한 혈통 전환 의식입니다. < 평화 훈경. P. 하. 4 중 ~ 하. 1 말. > 2. 인용 말씀의 원리적 개념 분석. < 하나님께서 이 현상 세계를 섭리 하시기 위해 실체를 쓰시고 현현 하신 평화의 왕, 참부모님 > 가. 하나님의 本體論적 槪念. 하나님은 實體的인 靈的 存在이시다. 상상이나, 신기루나, 공상, 망상 속의 가상적인 존재가 아니라는 설명이다. 즉 하나님은 이미 靈的 實體의 存在, 靈的 實存이시다. 나. 하나님과 영육실체 4위기대와의 관계. 하나님은 피조 세계 존재 삼라만상 4위 기대의 주체로서 遍在 ( Omnipresence ) 하신다. < 하나님께서 이 현상 세계를 섭리 하시기 위해 실체를 쓰시고 현현 > ​현상 세계 섭리를 위해 < 실체 >를 쓰셨다고 설명 하시는 말씀 가운데, 위 < 실체 >의 개념은 이미 < 영적 실체 >의 존재이신 하나님이므로 < 육적 실체 > 개념의 설명이라고 이해 된다. 하나님은 영육 실체계 삼라만상 존재 4위 기대의 內的 < 中心, 主體 >로 遍在 하시므로 < 현상 세계 육적 실체 4위 기대 존재 >의 내적 < 중심, 주체 >로 遍在 하시면서 主管 하시는 하나님이 < 현상 세계 섭리 >를 위하여 별도의 < 육적 실체 >를 쓰실 필요 가 없으시다. 특정 攝理의 효과적 완수를 위하여 특정 섭리에 또는 특정 기간에 특정 形象體 ( 인간 : 메시아 또는 성도들 )이나 특정의 象徵體 ( 인간 이외의 자연 만물 : 천사 포함. )을 내세워 섭리 대상 인류의 섭리 순응을 효과적으로 유도 하여 섭리 역사를 완수 하시기 위하여 그 특정 섭리에 중심으로 세우신 형상체(인간)나 상징체(만물)에 하나님의 영적 실체가 잠시 임재 강조 역사 하실 수도 있으시다 ( 遍在의 靜的 개념 보다도 더 顯在的이며 動的인 攝理 役事 )고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다. 하나님과 完成 人間과의 關係. 完成 인간 ( 생명 나무,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 )은 하나님적인 가치를 보유 한다. 그러나 完成 인간(피조 객체, 자녀, 영육 실체 )이 하나님 자신 ( 영적 실체, 자체, 진체, 본체, 주체, 창조주체, 아버지 )은 아니다.​ ​ 초림 메시아는 스스로를 인자(人子)라고 지칭 하셨으며 하나님을 아버지로 호칭 하면서 기도 하셨고, 특히 십자가 상에서 < 아바아바지여 왜 저를 버리시나이까 >라 하는 최후의 기도를 하셨다. 하나님이 또한 고난 당하실 수 없으며, 사탄의 시험에 노출 될 수 없다. 메시아는 완성 인간 ( 생명 나무 )으로 오셔서 만 인류를 생명 나무 ( 완성 인간 )로 복귀 하시기 위한 사명을 받으시고 하나님의 섭리를 지상 영육 실체로서 대신 역사 하시는 분이 메시아 존재의 개념이라는 것이 원리적이 관점이다. ​ 3. 結論.  메시아는 영육 실체의 존재로서 영적 실체이신 하나님의 창조 목적을 지상에 성사 하시기 위해서 하나님의 섭리 역사를 대행 하시는 분이시다. 영적 실체 하나님이 육적 실체를 쓰실 필요가 없으시다. 특정 목적을 위하여 특정 시간에 특정 육적 실체에 잠시 임재 하시어 역사 하실 수 있으시다. 그렇다고 지상 영육 실체 완성 인간이 영적 실체이신 하나님 자신이 될 수는 없다는 것이 원리적인 이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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