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0일 수요일

통일 사상, 상대물과 대립물 ( 중심의 오류)와 원리적 이해.

 

1.     통일 사상 인용.



 

 

주체와 대상의 원리적 인 관계는,

목적 중심의 상대적 관계이기 때문에

조화적이요 상충적이 아니다.

 

 

< 통일 사상.  P.92.  상.  3 중 ~  상. 4 말.  >

 

 

 

 

 

 

2.   위 인용 본문의 원리적 이해.

 

 



창조 원리에 의하면,

 

4위 기대의 중심에

目的을 취 하면,

動的, 發展的 4위 기대가 되어

그 결과에서

독립, 신생, 繁殖體를 생성 하게 되고,

 

4위 기대의 중심에

心情을 취 하게 되면

靜的 自同的 4위 기대가 되어서

그 결과물로

조화로운 합성 통일 중화체를 형성 하게 된다.

 

위 인용 본문은

 

목적 중심의

상대적 관계이기 때문에

조화적이요 

 

라고 설명 하여

중심에 目的을 취 하여

動的, 發展的 4위 기대가 되어

그 결과에서

독립, 신생, 繁殖體를 생성 하게 되는 것이

 

원리에 부합 하는 설명이 되지만,

 

중심에 目的을 취 하여 

動的 發展的 4위 기대의  결과물로서

그 결과에 調和物을 생성 한다고 하여,

 

비 원리적인 설명을 하고 있다.

 

4위 기대의 중심에

目的을 취 하면,

動的, 發展的 4위 기대가 되어

그 결과에서

독립, 신생, 繁殖體를 생성 하게 되는 것이

 

창조 원리에 부합 하는 설명이 된다.

 

결과물로서

조화로운 통일 합성 중화체를 형성 하기 위해서는

4위 기대의 중심에

心情을 취하여야

한다는 것이

 

창조 원리의 설명이다.


 

 

 

3. 結論.

 

 

4위 기대의 중심에

목적을 취 하게 되면

그 결과물로서

신생 독립 번식체를 생성 하게 되고,

 

그 중심이

심정을 취하게  되면,

그 결과로서

조화로운 통일 합성 중화체를 형성 하게 된다는 것이

 

창조 원리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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