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後篇.
* 제 1章 : 復歸 基臺 攝理 時代.
* 제 1節 : 아담 家庭을 중심 한 復歸 攝理.
* II : 實體 基臺.
* Line : 26.
* 後篇.
* 제 1章 : 復歸 基臺 攝理 時代.
* 제 1節 : 아담 家庭을 중심 한 復歸 攝理.
* II : 實體 기대.
* Line : 26.
* 그런데
가인이 아벨을 죽임으로서
천사장이 인간을 타락케 하였던
타락성 본성 ( 근성 : 필자 주 )을 반복 하게 되어
아담 가정이 세워야 했던 '실체 기대' 는
세워지지 않았다.
( 필자 주 :
본성은
그 유래의 근본과 주체가 하나님이시다.
본성은 인간 창조 시에 이미 선험적으로
하늘로부터 부여 받은 창조 본성으로서
원리적인 지위를 소유 한다.
그러나
원리 강론 초판본에서는
< 타락성 근성 > 이라는 표현을 하였다.
< 근성 >의 유래와 주체는 타락 한 누시엘 ( 사탄 )이다.
< 근성 >은 피조 이래 인간의 실수( 타락 )로 인하여
획득 되어진 <악의 성품 >으로서
인간 만악의 근본 성품이다.
만일에
타락성 근성에
타락성 본성이라는 호칭을 한다면,
타락성 이라는 악한 근성에
원리적인 본성의 지위를 부여 하게 되어
타락성에 원리적인 지위를 부여 하는
반 원리적인 행위가 된다.
또한 타락성 근성을 유발시킨 사탄을
또 다른 원리를 제시 한
창조주 하나님의 지위로 격상시키는
적그리스도의 행위가 된다.
통일가의 조직 신학으로서의 근본 교재인
원리 강론이 판을 거듭 하면서
비 원리적으로 변환 되어 가게 하는
적그리스도가 활개 치는 무대로
추락 하고 말았다.
이미
전편 타락론에서부터
후편에 이르기까지
도처에 깊이 암약 하는
적 그리스도의 파괴 행위를
간과 할 수 없어서
눈에 띄일 때마다 반복 언급 하면서
원리적인 기준으로 논박 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다. )
* Consequently,
God's providence of restoration through Adam's Family
could not be fulfilled, because thus
Adam's family failed
to lay the foundation of Substance
with
Cain repeating the Sin of Archangel
which Archangel led human beings fall
by Cain killing Abel.
* 위 영문의
Syntax diagram 을
다음에 게시한다.
* 독자 중에서,
필자 보다도 더 좋은 英譯이나 Syntax diagram 을
주저하지 마시고 例示 해 준다면
필자는 受容 할 것이고,
혹시
이해하는 데에 說明이 필요 한 부분에 관하여
댓글창이나 별도의 제목으로 質問의 글을 남겨 주시면
필자가 아는 한 정성을 다 하여 說明 할 것이며,
필자와 討論을 통 하여
英語 能力의 深化와 高度化의 目標를 成就 할 수 있기를
企待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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