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원리 강론 인용.
가. 이와 같이 영인체는 어디까지나 지상의 육신 생활 에서만 완성 할 수 있다.
< 원리 강론(2006. 42쇄.) P. 67. 상. 12 초 ~ 상. 13 중. >
나. 영인체의 재림 부활.
그렇기 때문에 영인체는 육신을 떠나서는 성장할 수 없으며, 또한 부활 할 수도 업슨 것이다. 따라서 이미 지상의 육신 생활에서 완성하지 못하고 타계해 버린 영인들이 부활하기 위하여는, 지상에 재림하여서 자기들이 지상의 육신 생활에서 이루지 못하였던 그 사명 부분을 육신 생활을 하고 있는 지상의 성도들을 협조하여 그것을 이루게 하므로서 지상인들의 육신을 통하여 대신 이루어 맞추어야 하는 것이다. 유다서 1장 14절에 < 끝날에 주님과 함께 수 만 성도가 임하리라 > 고 말씀하신 이유는 여기에 있는 것이다.
< 원리 강론. 2006. 42쇄. P. 199. 상. 10 중 ~ 하. 7 말. >
다. 영인체의 재림 부활 방법.
지상의 성도들이 기도 및 기타 영적인 활동을 하는 가운데 영인들의 상대가 되면, 그 영인들은 재림하여서 그 지상인들의 영인체와 상대 기준을 조성하여 역사하게 된다. 그리하여 그 영인들은 지상인들로 하여금 불을 받게 하고 병을 고치게 하는 등 여러 가지의 능력을 행하게 한다. 그뿐 아니라 입신 상태에 들어 가서 영계의 시실을 보고 듣게도 하고, 혹은 계시와 묵시에 의하여 예언을 하게도 하며, 그 심령에 감명을 주는 등 여러 면에 걸쳐 성신의 대신 역사를 하므로서, 지상인으로 하여금 뜻을 이루어 나아가도록 협조하는 것이다.
< 원리강론. 2006. 42쇄. P. 199. 하. 5 중 ~ P. 200. 상. 4 말. >
라. 영인들의 재림 부활 섭리 분야.
a. 기독교를 믿고 간 영인들의 재림 부활. b. 낙원 이외의 영인들의 재림 부활. c. 재림 부활로 본 윤회설. d. 재림 부활에 의한 종교 통일. e. 첫째 부활.
~ 위와 같이 상세하고 광범위한 설명이 되어 있다.
< 원리 강론. 2006. 42쇄. P. 200. 상. 5 초 ~ P. 210. 상. 11 말. >
B. 천성경 인용.
가. 애혼.
. . . 결혼도 못 하고 죽었던 애혼들이 자라서 16세 이상 연령 된 모든 사람들을 이제 해방 해 주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까지 축복 해 주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524. 우. 하. 7 중 ~ 하. 3 초. >
나. 靈界에서 成長 - 結婚 待期 數 千億.
아직까지 결혼 하지 못 하고 죽은 애혼들을 중심삼고 나면서 영계에서 커서 결혼을 기다리는 수천억이 있으니, 이걸 문을 열어 줬기 때문에 요전에 4억쌍의 4배인 16억쌍을 결혼해 주었읍니다.
< 천성경. P. 945. 우. 상. 17 중 ~ 우. 하. 13 말. >
다. 靈界 아이들의 成長.
. . . 또 낳아 가지고 죽은 아기들입니다. 아기들이 영계에서도 자랍니다. . . . 알고 보면 죽은 상대가 영계에서 큰다는 것입니다. . . . 마음에 두고 슬프게 생각 하면 그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945. 우. 하. 5 중 ~ P. 946. 좌. 상. 8 말 >
라. 靈界 아이들도 자란다.
사랑의 길은 갈라질 수 없다는 겁니다. 수평입니다. 사랑은 수평이기 때문에 아들이 갔다고 해서 없어지지 않습니다. 영계에 가서 수평적인 상대권을 가지고 자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기들이 태어나서 죽어도 영계에서 자라고 있다는 겁니다. . . .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영계에 간 아이들이 있으면 타락 안 했으면 다시 와서 삽니다.
<천성경. P. 949. 좌. 하. 11 초 ~ 1 말 >
2. 위 인용 본문의 원리적 이해.
위 인용 본문들의 공통 된 개념의 정의를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이 글에서는
지상 육신 생활 하는 지상인에 대한 부활 섭리
* 1. 부활 기대 섭리. * 2. 소생 부활 섭리. * 3. 장성 부활 섭리. * 4. 완성 부활 섭리. * 5. 천국과 낙원. * 6. 말세에 일어나는 영적 현상. * 7. 첫째 부활.
~ 등의 설명이 있으나
이 글은 지상 육신 생활의 지상인에 대한 부활 섭리는 다음으로 미루고
지상 육신을 벗고 영인체가 미완성인채로 영계에 입적 한 이후의 영인체의 부활 섭리에 관하여서만 한정 하여 제한적으로 설명 한다.
위 인용 본문
< 가. 이와 같이 영인체는 어디까지나 지상의 육신 생활 에서만 완성 할 수 있다. > 는 인용 본문은
영인체의 성장을 위해서는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 생소 > 와 육신으로부터 오는 < 생력 요소 > 를 받아서 성장하여 완성할 수 있으나,
공간적으로 오로지 지상의 자기 본인 육신으로부터서만 < 생력 요소 > 를 받아야 한다는 원리 원칙이 아니다.
타인의 육신으로부터서도 신앙 생활, 기도, 금식 기도, 철야 정성, 성지 기도, 안수 기도, 부모 형제 자매 가족 친지, 종족, 민족, 국가, 세계의 추모, ~ . . . 등을 통하여 자기 본인의 육신이 아니더라도, 타인의 육신으로부터 < 생력 요소 > 를 받으면, 하나님으로부터의 < 생소 > 와 함께 수수 작용 하면서 영인체가 성장 발전 완성에 이를 수가 있다.
3. 결론.
부활론 한 분야의 섭리만으로도 하나님은 지상 육계와 천상 영계에 있어서
세계의 종교를 통일 하시고 세계 문화, 정치, 경제, 과학, 예술, 철학, 문학 등의 각 분야를 하나의 세계로 통일 하시는 섭리를
아담 해와 이후의 복귀 섭리 역사 노정을 개척해 나오시면서 지상인과 영계인들을 안내하여 복귀 섭리 역사를 경륜해 나오셨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