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13일 토요일
< ~ 영적 참부모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는 동시에, ~ >의 개념 오류와 원리적 이해.
< ~ 영적 참부모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를 복귀
하는 동시에, ~ >의
槪念 誤謬와
原理的 理解.
1. 原理 講論 引用.
예수님은 영적인 세례 요한의 사명자의 입장에서
영적인 부활 '40일 사탄 분립 기대'를 조성하심으로서
영적 참부모 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를 복귀하는 동시에,
또 영적인 자녀의 입장에서
'타락성을 벗기 위한 세계적인 탕감 조건'을 세우는 데 있어서의
영적인 아벨의 위치도 확립하셨다.
< 원리 강론 (2006. 42쇄. ) P. 389. 상. 2 초 ~ 6 중. >
2. 메시아를 위한 基臺의
원리적 分析.
가. 믿음의 基臺.
믿음의 기대를 조성하기 위해서
必要 한 公式에는,
* 中心 人物 ( 부모 )과
* 條件物과
* 數理的 期間
이 必須的인 構成 要素이다.
부활 하신 예수님은
세례 요한의 대신 영적 지위에서,
< 예수님은 영적인 세례 요한의 사명자의 입장에서
영적인 부활 '40일 사탄 분립 기대'를 조성하심으로서
영적 참부모 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 를 복귀하는 동시에, ~ >
위 본문의 말씀 그대로,
< 영적인 믿음의 기대 >를 복귀하신 단계를 완료 하신 것일 뿐이다.
<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시기 위해서는
믿음 기대 복귀를 위한 구성 요소로서의
그 < 중심 인물 >인 < 부모의 입장 >이라는
원리적인 조건이 필요 한 것이다.
광야 40일 금식과 3대 시험에 승리 하신 예수님은,
< 세례 요한 대신의 영적 입장 >으로서
< 영적 믿음의 기대 > 조성을 위한 공식으로서 요구 되는
< 부모의 입장 >만이 요구 되었지
< 참부모의 입장 >은 불필요 할 뿐만 아니라,
< 참부모의 입장 >의 표현은
비 원리적인 개념의 표현이다.
이하에서 설명 하는
< 영적 실체 기대 > 조성 완료로 성사 되는
< 영적 메시아를 위한 기대 > 조성 완료의
섭리적인 단계를 승리적으로 통과 해야만
예수님은 < 영적 메시아 >로서
세계적 가나인 복귀 섭리 성상적(영적) 노정에서
< 영적인 메시아 >로서 公席에 현현 하시게 되는 것이라는 것이
원리적 관점이다.
나. 實體 基臺.
영적 부모의 입장에서 < 영적 믿음의 기대 > 완성 하신 예수님을 중심하고
흩어진 제자들을 중심으로 한 유대 백성과 가인편의 세계인들이
< 영적 믿음의 기대 > 완성 하신 예수님을 받아 들이고, 순종굴복하면서 받들어 모셨더라면,
< 영적 실체 기대 >의 완성이 성사 되어서
예수님은 < 영적 메시아 >로서
공석에 현현 하실 수 있었던 것이었다.
다. 메시아를 위한 基臺.
영적 믿음의 기대 위에
제자들과 유대 백성 및 세계인들이
예수님을 받들어 모셨기 때문에
예수님 중심 한 < 영적 실체 기대 >의 완성이 성사 되어서
예수님을 중심 한 < 메시아를 위한 영적 기대 >가 완료 되어서
예수님은 비로소
영적인 메시아로서
공석에 현현 하시게 되었고,
오늘에는 세계적인 판도를 형성 하게 되었다.
3. 結論.
예수님이 < 영적 믿음의 기대 > 조성 하신 섭리 역사는
참부모로서의 섭리가 아니고,
믿음의 기대 복귀 공식의 중심 인물로 요청 되는
믿음의 기대 복귀 조건의 영적 중심 인물로서
< 부모 > 지위로서의
섭리적인 역사일 뿐이다.
< 영적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시기 위한 공식 조건 중의 하나인
부모의 입장에서 성취 하신 섭리 역사일
뿐이었지 결코
참부모의 입장은 아니었다는 것이
原理的인 관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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