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13일 토요일

< ~ 영적 참부모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는 동시에, ~ >의 개념 오류와 원리적 이해.

​< ~ 영적 참부모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를 복귀 하는 동시에, ~ >의 槪念 誤謬와 原理的 理解. ​1. 原理 講論 引用.  ​ 예수님은 영적인 세례 요한의 사명자의 입장에서 영적인 부활 '40일 사탄 분립 기대'를 조성하심으로서 영적 참부모 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를 복귀하는 동시에, 또 영적인 자녀의 입장에서 '타락성을 벗기 위한 세계적인 탕감 조건'을 세우는 데 있어서의 영적인 아벨의 위치도 확립하셨다.​ ​ ​ ​ ​< 원리 강론 (2006. 42쇄. ) P. 389. 상. 2 초 ~ 6 중. > ​ ​ ​ ​ 2. 메시아를 위한 基臺의 원리적 分析. 가. 믿음의 基臺. 믿음의 기대를 조성하기 위해서 必要 한 公式에는, * 中心 人物 ( 부모 )과 * 條件物과 * 數理的 期間 이 必須的인 構成 要素이다. 부활 하신 예수님은 세례 요한의 대신 영적 지위에서, ​ < 예수님은 영적인 세례 요한의 사명자의 입장에서 영적인 부활 '40일 사탄 분립 기대'를 조성하심으로서 영적 참부모 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 를 복귀하는 동시에, ~ > 위 본문의 말씀 그대로, < 영적인 믿음의 기대 >를 복귀하신 단계를 완료 하신 것일 뿐이다. <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시기 위해서는 믿음 기대 복귀를 위한 구성 요소로서의 그 < 중심 인물 >인 < 부모의 입장 >이라는 원리적인 조건이 필요 한 것이다. 광야 40일 금식과 3대 시험에 승리 하신 예수님은, < 세례 요한 대신의 영적 입장 >으로서 < 영적 믿음의 기대 > 조성을 위한 공식으로서 요구 되는 < 부모의 입장 >만이 요구 되었지 < 참부모의 입장 >은 불필요 할 뿐만 아니라, < 참부모의 입장 >의 표현은 비 원리적인 개념의 표현이다. 이하에서 설명 하는 < 영적 실체 기대 > 조성 완료로 성사 되는 < 영적 메시아를 위한 기대 > 조성 완료의 섭리적인 단계를 승리적으로 통과 해야만 예수님은 < 영적 메시아 >로서 세계적 가나인 복귀 섭리 성상적(영적) 노정에서 < 영적인 메시아 >로서 公席에 현현 하시게 되는 것이라는 것이 원리적 관점이다. ​ ​ ​ 나. 實體 基臺. 영적 부모의 입장에서 < 영적 믿음의 기대 > 완성 하신 예수님을 중심하고 흩어진 제자들을 중심으로 한 유대 백성과 가인편의 세계인들이 < 영적 믿음의 기대 > 완성 하신 예수님을 받아 들이고, 순종굴복하면서 받들어 모셨더라면, < 영적 실체 기대 >의 완성이 성사 되어서 예수님은 < 영적 메시아 >로서 공석에 현현 하실 수 있었던 것이었다. ​ ​ 다. 메시아를 위한 基臺. 영​적 믿음의 기대 위에 제자들과 유대 백성 및 세계인들이 예수님을 받들어 모셨기 때문에 예수님 중심 한 < 영적 실체 기대 >의 완성이 성사 되어서 예수님을 중심 한 < 메시아를 위한 영적 기대 >가 완료 되어서 예수님은 비로소 영적인 메시아로서 공석에 현현 하시게 되었고, 오늘에는 세계적인 판도를 형성 하게 되었다. ​ ​ ​ ​ 3. 結論.  예수님이 < 영적 믿음의 기대 > 조성 하신 섭리 역사는 ​ 참부모로서의 섭리가 아니고, ​ 믿음의 기대 복귀 공식의 중심 인물로 요청 되는 믿음의 기대 복귀 조건의 영적 중심 인물로서 < 부모 > 지위로서의 섭리적인 역사일 뿐이다. < 영적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시기 위한 공식 조건 중의 하나인 부모의 입장에서 성취 하신 섭리 역사일 뿐이었지 결코 참부모의 입장은 아니었다는 것이 原理的인 관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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