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13일 토요일

'믿음의 기대'를 세우기 위한 조건으로 주셨던 하나님의 말씀을 그의 불신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리고 말았던 것이다. >의 槪念 誤謬와 原理的 理解.

​< 원래 아담은 '믿음의 기대'를 세우기 위한 조건으로 주셨던 하나님의 말씀을 그의 불신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리고 말았던 것이다. >의 槪念 誤謬와 原理的 理解. ​ ​ ​ 1. 원리 강론 인용. ​ ​ ​ 원래 아담은 '믿음의 기대'를 세우기 위한 조건(a)으로 주셨던 하나님의 말씀을 그의 불신 (b)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리고 말았던 것이다. ​ ​ < 원리 강론. 2006. 42쇄. P.261. 상. 3 말 ~ 5 중. > ​ ​ ​ ​ ​ 2. 위 引用 말씀의 原理的 解釋. ​ ​ ​ ​ ​ 가. < 믿음의 기대 > 와 그 < 조건물 : 말씀. >의 槪念. ​ ​ < 믿음의 기대 >와 그 < 조건물 : 말씀 ( a )>은 인간 祖上 墮落 以後에 復歸 攝理 路程에 필요 하였던 공식적인 섭리 노정의 必須 路程의 條件物이었다. ​ ​ ​ ​ 나. 墮落 前 < 未 完成期 >의 아담, 해와에에 부여 된 < 말씀 >의 原理的 槪念. ​ ​ ​ 미 완성기의 아담 해와가 완성을 바란던 때의 소망은 < 완성 된 개성을 완료 >하여 하나님의 직접 주관권에 나아가는 것이었다. ​ 이 때의 말씀은 責任 分擔 完遂로 個性 完成을 위한 條件物 ( b )이었다. ​ ​ ​ ​ 3. 結論. 위 인용 말씀에서 타락 이후 인간의 복귀 섭리 노정에 필요 한 조건의 말씀 ( a )은, 인간 타락 전 미 완성기의 간접 주관권 인간에 필요 한 인간의 책임 완성으로 완성 인간을 위하여 필요 한 ​ 완성 인간을 위하여 필요 한 조건물의 말씀 ( b )과 상호 다른 차원의 말씀인데도 위 인용 본문에서는 혼동 하여 혼용 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