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8일 월요일

天聖經 口語의 文語體 轉換 作業의 混沌 과 原理的 理解.

1. 天聖經 文章의 混沌.

천성경 인용 시작.



사탄이 아무리 핍박 하고 공격 하더라도 그걸 제거시켜 거기에 동요 되지 않게 될 때 사탄은 치고 치고 하다가 물러 가지 않으면 때는 자기가 물러 가야 되는 겁니다.

<천성경. P. 1187. 좌. 하. 3 중 ~ 우. 상. 2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文章 主語의 混同.

가. 위 引用 本文의 文理的 分析.



위 인용 本文은 
아래와 같은 文章의 要素로 
構成 되어 있다.




A. 文章 數 : 단 하나의 文章.



B. 節의 數 :  3 節.



C. 主語의 數 : 3 單語.

a. 사탄.
b. 사탄.
c. 자기.



D.  動詞의 數 : 13 動詞.

* 핍박 하고,  * 공격 하더라도,  * 제거시켜,  * 동요 되지,  * 않게,  * 치고,  * 치고,  * 하다가, 
 * 물러 가지,  * 않으면,  * 물러 가야,  * 되는,  * 겁니다.




E. 主語와 動詞의 連結.

a. 사탄   +   * 핍박 하고,  * 공격 하더라도,  * 제거시켜,  * 동요 되지,  * 않게, 
b. 사탄   +   * 치고,  * 치고,  * 하다가,  * 물러 가지,  * 않으면,
c.자기  +  * 물러 가야,  * 되는,  * 겁니다.




F. 위 文章의 文理적 解釋.


a 절.

*  사탄이 핍박 하고,
*  사탄이 공격 하더라도,
*  사탄이 제거시켜,
*  사탄이 동요 되지,
*  사탄이 않게 ~  .


b 절.

*  사탄이 치고,
*  사탄이 치고,
*  사탄이 하다가,
*  사탄이 물러 가지,
*  사탄이 않으면 ~  ,


c 절.


*  자기가 물러 가야,
*  자기가 되는,
*  자기가 겁니다 ~ ,





나. 위 引用 本文의 非 原理性과 槪念 混亂.



위 <2-가-F>에서 보듯이


文理적 解釋으로 보아도


口語의 文語體 轉換 作業이
 
 無槪念과 混同의 極致이며 

 

非 原理的 槪念의 內容이다.





다. 위 引用 本文의 原理的 解釋.


위 引用 本文의 原理的 解釋은 아래와 같다.

<       사탄이 아무리 핍박 하고 공격 하더라도
( 성도가 ) 그걸 제거시켜 거기에 동요 되지 않게 될 때
사탄은 치고 치고 하다가,  
( 성도가 ) 물러 가지 않으면,  

그때는 자기( 사탄 )가 물러 가야 되는 겁니다.  >


네 개의 붉은 쉼표
세 개의  괄호 안의 단어
필자가 添加單語符號들이다.



3. 結論.


위 인용 본문을
原理的 槪念으로 再 構成 한다면
아래와 같다.



<       사탄이 아무리  逼迫 하고  攻擊격 하더라도, 

(聖徒 )  그걸  除去시켜 거기에  動搖 되지 않게 될 때, 

사탄은  치고 치고 하다가,  

( 聖徒가 )  물러 가지 않으면,  
 
그때는 自己( 사탄 )가  물러 가야 되는 겁니다.  >

 


이렇게 해서 사탄을 分別 하는 겁니다.
이것이 決定 안 되고는
가인 아벨을 蕩減 할 길이 없읍니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時代의 새 中心 >에 동시 게재 한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