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부모가 하나님의 실체 ? >
평화 훈경 말씀 인용 시작.
하나님께서
이 현상 세계를 섭리 하시기 위해
실체를 쓰시고 현현 하신
평화의 왕, 참부모를 통해
재창조 함을 받는
거룩 한 혈통 전환의 의식입니다.
< 하나님의 이상 가정과 평화 이상 세계 왕국 III. 평화 훈경. P. 159. 상. 6 초 ~ 8 말 >,
평화 훈경 말씀 인용 종료.
2. 메시아는 생령체 완성 피조 인간.
가. 생령체 완성 피조 인간(아담)의 원리적 가치.
A. 完成 아담은
하나님의 本性相이
形狀적 對象으로 被造 전개 된
개성 진리체이다.
B. 完成 아담은
하나님의 창조 이상을
완성 한
첫 번째 인간이다.
C. 完成 아담은
신구약 성서의
생명 나무 실체이다.
나. 完成 아담의 原理的인 位置.
A. 完成 아담은
하나님(本性相)이
形象적 對象으로 被造 전개 된
개성 진리체이다.
B. 完成 아담은
하나님(주체, 본체, 자체)의
對象的인 개성 진리체이다.
C. 完成 아담은
被造 客體로서의 피조 존재이다.
(창조 주체가 아니다.)
D. 完成 아담은
하나님(아버지)의
아들의 位置에 있다.
다. 完成 아담은 하나님 자신이 아니다.
完成 아담은
하나님(本性相)의
形象적 對象으로서의
개성 진리체이다.
(對象이
주체 - 자체 - 본체 - 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은
창조주 하나님의
被造 客體이다.
(피조 객체가
창조 주체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은
하나님(아버지)의
아들의 지위에 있다.
(아들이
아버지의 위치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은
하나님께
아버지라고 부르며
祈禱 한다.
(하나님 자신이
스스로에게
기도 할 수는 없으며
자기 본인을
아버지라고 호칭 할 수
없다. )
하나님 자체-본체-주체-창조주가 아니다.
完成 아담인 메시아는
하나님(本性相)의
形象적 對象으로서의
개성 진리체이다.
(對象이
주체 - 자체 - 본체 - 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인 메시아는
창조주 하나님의
被造 客體이다.
(피조 객체가
창조 주체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 메시아는
하나님(아버지)의
아들의 지위에 있다.
(아들이
아버지의 위치로 될 수가 없다. )
完成 아담 메시아는
하나님께
아버지라고 부르며
祈禱 한다.
(하나님 자신이
스스로에게
기도 할 수는 없으며
자기 본인을
아버지로 호칭
할 수는
없다. )
위에서 논증 한 바와 마찬가지로
위 인용 본문 말씀은
非 原理의 말씀이다는
것이
입증 되었다.
바. 위 인용 본문 말씀의 원리적 이해.
위 인용 본문 말씀은
하나님의 뜻을
성사시키기 위하여
하나님의 권위를
위임 받으셔서
현상 세계에 현현 하신
생령체 완성 아담 -
메시아 - 이시라고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3. 결론.
위 인용 본문 말씀은
하나님의 뜻을
성사시키기 위하여
성사시키기 위하여
하나님의 권위를
위임 받으셔서
위임 받으셔서
현상 세계에 현현 하신
생령체 완성 아담 -
메시아 - 이시라고
메시아 - 이시라고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관점이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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