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蕩減 復歸 路程과
直接 主管圈은
直接 關聯이 없다.
天聖經 인용 시작.
탕감 노정에 있어서의 세계 장자권 복귀의 기준을 성사 함으로
비로소 이 지상에
원리 결과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연결 되는 것입니다.
이 연결 기준, 일치 된 상황에서는
사탄이 있을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천성경. P.1166. 우. 하. 6 초 ~ 하. 1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成長 過程과 復歸 路程.
가. 創造 原理(成長 過程).
인간 責任 分擔 未 完成의 인간은
間接 主管圈 ( 原理 結果 主管圈 - 責任 分擔 未 完成圈 )에서
인간 責任 分擔 完成 基準(生靈體 完成)의 成就로
비로소
直接 主管圈권에
진입 한다.
나. 復歸 攝理 路程.
물에 빠진 인간을 구원 하는 것은
물에 빠지기 이전의 단계로
인간을 복귀 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로,
타락 인간을 구원 하는 것은
타락 이전의 단계로
인간을 복귀 시키는 것이어서,
장성기 완성급(생명체)에서 타락 한 인간을
구원 하는 것은
타락 이전의 단계 인
장성기 완성급(생명체) 으로
인간을 복귀 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복귀 섭리 완성 인간 은
타락 이전 단계 인
장성기 완성급의 생명체를 복귀 완성 하는 것이
복귀 원리 이다.
復歸 過程의 인간은
< 믿음의 기대 > 조성 완성과
<실체 기대 > 조성 성공으로
< 메시아를 위한 기대 >를
성공적으로 조성 하고,
< 메시아 >를 통 하여
< 혈통 전환 >을 하고
축복을 받아
인간 타락 이전 단계 (복귀 완성)
장성기 완성급 생명체로
< 復歸 攝理 ( 長成期 完成級 : 生命體)> 를 완성
하고서도,남겨진 원리의 길(간접 주관권)을 개척 하여
생령체 완성 의 단계 (완성기 완성급 ) 成就를
완료 한이후에라야,
< 간접 주관권 - 책임 미 완성권 - 원리 결과 주관권 >을 벗어 나서
< 직접 주관권 >에 진입 하게 되는 것이
< 창조 원리 >이다.
다. 槪念의 混同 誤謬.
< 세계 장자권 복귀의 기준을 성사 함으로
비로소 이 지상에
원리 결과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 이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연결 되는 것입니다. >는
위 인용 본문의 말씀은,
복귀 섭리 완성 단계 를
마치
인간 책임 분담 미 완성 의 단계에서
인간 성장 기간 책임 분담 완성 의 단계 성취 로
개념 을
混同 하심으로서,
개념 을
混同 하심으로서,
생령체 완성(완성기 완성급 성취 : 성장 기간 완성 ) 을 하여
간접 주관권에서 직접 주관권으로
진입 하는 것과
같은 개념으로
混同 하시게 되었고,
복귀 섭리를 완성 하는 인간이
성장 기간을 완성 하는 것과
동일 한 개념으로 착각 하시어
성장 기간을 완성 하는 것과
동일 한 개념으로 착각 하시어
생령체 완성(완성기 완성급 성취) 를 하여
간접 주관권에서 직접 주관권으로
진입 하는 개념으로
오해 하시는 말씀이시다.
復歸 원리에 의하면,
復歸 섭리 완성 단계 의 인간은
인간 墮落 以前 (장성기 완성급 : 생명체)의 심령 段階로
復歸 하는 것이고,
남겨진
간접 주관권(인간 책임 분담 미 완성권 - 원리 결과 주관권 : 완성기 완성급 )을
마저 달려 가서
인간 책임 분담을 모두 완수 하여
완성기 완성급의 생령체를 완성 한
이 후에서야
비로소
간접 주관권 에서
직접 주관권에 진입 하는 것이
복귀 섭리 완성 이후의 창조 원리 노정에 관 한
原理的 槪念이다.
위 인용 분문의 개념은
위 설명 내용과 같이
蕩減 復歸 攝理 路程 - 槪念 과
創造 原理 - 間接 主管圈 - 人間 責任 分擔 - 槪念에 관 하여
상호 混同의
3. 結論.
復歸 過程의 人間은
< 믿음의 基臺 > 造成 完成과
< 實體 基臺 > 造成 成功으로
< 메시아를 위한 基臺 >를
成功的으로 造成 하여
< 메시아 >를 통 하여
< 血統 轉換 >을 하고 < 祝福 >을 받아
< 復歸 攝理 ( 長成期 完成級 : 生命體 )> 을
完成 하고서도,
남겨진 原理의 길 (完成期 完成級 ) 을 開拓 하여
生靈體 完成의 단계 (完成期 完成級 ) 成就를 成功적으로
完了 한
이후에라야,
< 間接 主管圈 - 責任 分擔 未 完成圈 - 原理 結果 主管圈 >을 벗어 나서
< 直接 主管圈 >에 進入 하게 되는 것이
< 創造 原理 >이다.
따라서,
< 세계 장자권 복귀의 기준을 성사 함으로
비로소 이 지상에
원리 결과 주관권과 직접 주관권이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연결 되는 것입니다. >는
위 인용 본문의 말씀은,
蕩減 復歸 攝理 路程의 槪念과
創造 原理의 槪念에 관 하여
상호 混亂의
誤謬가 있다고
原理的 觀點이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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