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4일 금요일

천성경 말씀 相衝과 원리적 이해.


1. 말씀 개념 矛盾-相衝.


천성경 인용 시작.






가. 사탄의 심판은 原理의 명령.



A. 사탄은 하나님 사랑 파괴자, 혈통 바꾼 원흉.


(사탄은)
하나님의 사랑 이상을
파괴 하고


하나님의 혈통을
 
사탄 중심 한 혈통으로
바꾼
 
元兇입니다.


<천성경. P.1110. 상. 10 중 ~ 12 말 >






B. 사탄이 천주를 뒤엎어 버렸다.


. . .
왜 ?
인간이 ( 사탄과 )
불법으로 사랑해서
천지(천주)를 뒤엎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천성경. P. 1113. 좌. 하. 1 말 ~ 우. 상. 2 중 >






C. 사탄이 천주를 파탄시켰다.


천사장과
륜의 관계를
맺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주(천주)를 파탄시킨
근본 원인이
된 것입니다.


<천성경. P. 1116. 우. 상. 6 중 ~ 9  말 >






D. 사탄 용서 못 한다.


사랑이 많은 하나님이
왜 사탄을 용서 못 하는냐 ?
 .  .  .  . 
사탄을 용서 해 줄 수 없는 까닭이 뭐냐 하면,
인류의 핏줄을 더럽혔기
때문입니다.


<천성경. P. 하. 16 중 ~ 10 초 >






E. 사랑 원수 사랑 하면, 천주-치리법-존재법이 없어진다.


. . .
사랑의 원수를 사랑 하면


천지(천주)가 없어진다는 겁니다.
치리법이 없어진다는 겁니다.
존재법이 없어진다는 겁니다.


< 천성경. P. 1118. 좌. 하. 11 말 ~ 8 말 >




F. 사탄이 하나님의 이상적 사랑-생명-혈통 파괴-유린.


사탄이


하나님의
이상적 사랑을 파괴시키고
이상적 생명,
이상적 혈통을
유린 한
겁니다.


<천성경. P. 1118. 좌. 하. 7 초 ~ 5  중 >








G. 사탄은 하나님의 姦夫.




그놈의 사탄이 무엇이냐 하면


하나님에게 있어서는
하나님의 가족을 빼앗아 간,
겁탈 해 간


간부라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18. 우. 5 중 ~ 8  초 >




H. 사탄은 용서 할 수 없는 것이 原理이다.


사탄은 사랑의 원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원수를 사랑하되,


사랑 하는 데는
사탄 간부까지 사랑 하라고


하지 않았읍니다.



사탄은 용서 할 수 없읍니다.
. . .
사탄은 용서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원리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다 알아야
됩니다.


< 천성경 . P. 1120. 우. 하. 9 초 ~ 2  말 >






I. 사탄을 용서 하면 세상을 破綻시켜 버린다.


. . . . . . . . . . .
이렇게 볼 때
하나님의 원수요 인류의 원수인
사탄 마귀를
용서 할 길이 있습니까 ?
. . .
그러니 용서  할 수 있어요 ?
그런 사탄을 용서 한다면


세상을
파탄시켜 버리고
마는 겁니다.


<천성경. P. 1121. 좌. 상. 8 중 ~ 15 중 >




J. 원수 갚는 생각에 사무쳐야 하늘 편 사람.


이 원수를 갚으려는 생각에
사무친 사람이라야
하나님 편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21. 우. 하. 7  중 ~ 5  말 >






K. 누시엘을 때려 잡고 - 목을 잘라야 !


. . .
그 모든 대업과 생명과 이념의 모든 조건이
일시에 파탄 되어 망 하게 
. . .
이 누시엘을 때려 잡아야 되겠나,
안 때려 잡아야 되겠나
 . . .
이러한 원수의 목을 잘라야 되느냐,
. . .


< 천성경. P. 1121. 우. 하. 2 초 ~ P. 1122. 좌. 상. 8 중 >




L. 사탄 마귀容恕 할 수가 없다.


사랑의 원수, 사탄 마귀를
용서 했다가는
천지가 뒤집어지기 때문에


본연의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용서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걸 심판 하지 않고는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22. 우. 하. 2 초 ~ P. 1123. 좌. 상. 3 중 >






M. 사탄 마귀의 정체 파악 - 죄상 폭로 - 추방 - 굴복시켜야 !


그러므로
사탄 마귀를 굴복 시키려면


사탄 마귀의 정체를 파 헤쳐 가지고
죄상을 폭로 하고


천상과 지상에서
추방 운동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24. 좌. 상. 1 초 ~ 5  말 >




N. 사탄을 참소 - 고소 해야 !


하나님은
영원 한 공법의 주인공이시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사탄을 끌어다가
참소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사탄을
고소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24. 좌. 상. 5 초 ~ 8 말 >





O. 사탄이 천주 대도 파괴.




(사탄이)
천지(천주)의 대도를
파괴 했기
때문입니다.


< 천성경. P. 1125. 좌. 상. 5 중 ~ 6 말 >




P. 사탄을 쳐 부셔야 !


. . .
악을 쳐 부수고  사탄을 쳐 부수고 
. . .
악을 치기 위해서는
혼신의 힘을 기울여야 됩니다.


<천성경. P. 1126. 좌. 상. 5 중 ~ 9 말 >




Q. 아버지 간부에게 怨讐를 갚아야 !

우리들은
어떠한 희생이라도 투입 해서
아버지의 간부에게
원수를 갚아야 됩니다.



<천성경. P. 1131. 우. 하. 5 초 ~ 3 초 >





R. 姦夫를 용서 하면 천리 원칙에 어긋나므로 容恕 不可.


. . . .  .
따라서 간부를 용서해 주면 천리의 원칙에 어긋나기 때문에 용서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 . .

사탄만큼은 절대적으로 용서 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 심판이 있는 것입니다.
대 심판은 누구를 심판 하느냐 하면,
. . .
인간의 마음 속에 주인인 양 임재 해 있는
사탄을 심판 하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32. 좌. 하. 7 중 ~ 우. 상. 2 말 >










S. 하나님께서도 사탄 용서 못 하신다.


사탄이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원수 입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자녀를 겁탈 한 간부이기 때문에
사랑의 하나님께서도 사탄을 용서 할 수 없습니다. 


사랑의 간부를 용서 하는 법은 없는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다른 것은 다 용서 하더라도
사탄만은 용서 할 수 없읍니다. 

사탄을 용서 하게 되면
천법이 전부 다 깨져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 천성경. P. 1133. 우. 상. 6 중 ~ 15 말 >










나. 원수 사탄사랑 해야 !




A. 姦夫 사탄을 사랑 하신 하나님.




사탄이 뭔가 ?


하나님의 사랑의 간부 인데 .  .  .
원수 사탄 한테


해와를 갖다 품겨 주고
지금까지 천번만번 참소 하면 들어 주고
 
그를 사랑 하는 자리에 섰었던 것입니다.


그게 하나님의 자리입니다.


< 천성경. P. 1129. 우. 상. 1 초 ~ 5 말 >






B. 사랑의 아내를 원수에 품겨 주고 복을 비는 하나님의 자리.


사랑 하는 아내를
원수에게 품겨 놓고
복을 빌 수 있는 남자의 자리,


그 이상의 자리가
하나님의 자리인 것을
알아야 돼요.


<천성경. P. 1129. 우. 상. 7 말  ~ 10 말  >








C. 간부 입장 부인-딸을 순결한 여자-딸로 생각 해야 복귀 가능.


사탄은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면 간부(姦夫)입니다.
해와는 간부(姦婦)고,
사탄은 姦夫라는 것입니다.


그런 입장에 있는 부인과 딸을
순결 한 여자로서, 순결 한 딸로서 생각 하지 않으면
복귀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원래 대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러한 심정권에 처해 있는
하나님의 비참 한 심정은
아무도 모릅니다.


< 천성경. P. 1130. 좌 상 1 초 ~ 9 중 >








D. 타락 한 모자를 순수 한 마음으로 맞이 해야.


원수에게 끌려 간 자기의 사랑 하는 부인이
아이를 낳아 가지고 다시 돌아 와야 한다면


그런 모자를
결혼 전의 순수 한 마음으로
맞이 할 수 있겠습니까 ?


사탄은
사랑의 원수요,
사랑의 간부입니다.
그야말로 아담과 해와가 타락 한 입장과 똑 같은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심정권에서는
그 고개를 넘어 가지 않으면
평화의 세계는 생기지 않습니다.


그 기준이 성립 되어야만
사탄은 자연 굴복 하게 되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30. 좌. 상. 11 초 ~ 좌. 하. 11 말 >








E. 사랑 원수의 아들-딸들을 본연의 아들-딸들로 사랑 하는 기준.


사랑의 원수가  되었던 악마의 그 아들 딸들을
원수 새끼로 취급 해 가지고는
하나님 노릇을 못 합니다.


그것을
타락 하지 않은
본연의 아들 딸로 사랑 하는 것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사랑 했다는
기준을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되는
비통 한 하나님의 입장을
생각 해 봤습니까 ?






F. 사랑의 원수를 타락 하지 않은 아담-해와 이상 사랑 해야 !


기독교나 다른 종교의 최고 기준이
원수를 사랑 하라는 겁니다.


하나님도
이런 원칙적인 입장에 있기 때문에
사탄 마귀를 사랑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랑의 원수지만,
그 원수를
타락 하지 않은 아담과 해와 이상
사랑 해야 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나?
원수의 품에 안겼던 해와가
서자 서녀를 데리고 들어 오게 될 때,


아버지가
이들을 자기가 낳은 자녀들보다
더 사랑 하지 않는 자리에 들어 가게 되면


해와가
본연의 자리에 들어 올 길이
없기 때문입니다.





G. 사랑의 아내를 원수 품에 품겨 주고 복 비는 아량의 남자 !


자기의 사랑 하는 아내를
원수에게 갖다 품겨 주고
복 빌 수 있는
아량이 있는 남자가 되지 않고는


하나님의 아들 딸이 될 수 없다는
결론에까지 도달 해요
. . . . .
그렇기 때문에
자기 사랑 하는 아내를
자기 원수에게 품겨 주고
복 빌 수 있는
심정권을 넘나드는
경험을 못 한 사람은


하나님의 심정을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천성경. P. 1130. 우. 상. 12 초 ~ 6 말 >






H. 메시아도 사랑의 아내를 사탄에 품겨주고 축복할 마음이 있어야 !


선생님이 이 길을 갖추어 오려면
선생님의 사랑 하는 아내까지도
사탄 괴수 한테 품겨 주고
축복을 해 줄 수 있는
마음이 있어야 된다 이겁니다.
 . . .
하나님이
그런 입장에 선 겁니다.
악마가
사랑의 간부이고
원수인데,


끝날에 가서는
메시아가 될 수 있는 자격자라면,
자기의 신부까지도 희생을 시켜
사탄에게 줘 가지고
하나님을 해방 하겠다고
할 수 있는 자리에
서지 않고는
하나님을
해방 하지
못 하는
겁니다.


<천성경. P. 1131. 좌. 상. 9 초 ~ 하. 13 말. >








I. 메시아 배우자의 사명.


결혼 전날에
하나님을 버리고
원수한테 끌려 가서 간부가 되어
아들 딸을 낳아 가지고 살던 것을
다시 본연의, 그런 흠이 없는 자리로서 받아 들여야 할
하나님의 심정을 생각 할 때에,


어머니를 위대한 어머니로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 하는 것입니다.
옛날의 해와 보다도 더 울륭 한 어머니로 만들어야,
해와로 말미암아 상처 받았던
억울 하고 비통 한 하나님의 심정의 흠을
메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
모님의 가정이 그 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


< 천성경. P. 1130. 우. 하. 5 초 ~ P. 1131. 좌. 상. 8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위 인용 본문의 상호 相衝 개념.




가. 위 인용 본문 < 가 > 요약.


      <  사탄 정죄는 原理  !  >




나. 위 인용 본문 < 나 > 요약.


   
     <  사탄을 용서 - 사랑  하라.  >











다. 위 인용 본문의 상호 모순과 상충 개념.


사탄 정죄는 원리이어서
하나님도 용서 할 수 없다는 개념의 말씀 < 가 >과


사탄을 용서 하고 사랑 해야 한다는 말씀 < 나 >는


상호 矛盾의 개념이고 相衝 개념의 말씀이다.


위 인용 본문 두 말씀 가운데
< 가 >의 말씀이 이면,
< 나 >의 말씀이 非 참으로서

비유의 말씀으로 이해 해야 한다.








라. 사랑원리적 개념 정립.


사랑은,

A. 긍정적B. 공동 목적 여기서는 C. 창조 목적중심 하고
D. 하나님을 중심으로

주체와 대상이
E. 상대 기준을 조성 하고

F. 사위 기대를 완성 한 주체대상 사이에서,
주체대상에게 기쁨으로 주는 정적 충동 Energy라는 것이
원리적인 사랑의 개념 정리 이다.




마. 원리적 개념의 사랑과 사탄 마귀의 대비.



사탄 마귀는
원리적 개념 조건 들 중에서


A. 긍정적B. 공동 목적 여기서는 C. 창조 목적 중심의 정 반대의 입장에서


부정적, 상반 목적, 창조 파괴 목적을 중심 한 존재로서,


D. 하나님 중심 원리적 위치가 아니고

하나님을 떠난 비원리적인 위치이며,



하나님을 중심 한 원리적인 상대 기준이 아닌

하나님을 떠난 비원리적인 상대 기준을 조성 하였다.







바. 보호 받아야 할 사랑과
    심판 받아야 할 사랑의 기준.

< 라 > 항의

원리적 조건의 참사랑만이
보호 받아야 할 사랑이고,


비 원리적 조건의  사랑
거짓 사랑으로서
심판 파괴 대상일  뿐이다.




사. 사탄 마귀 심판은 원리의 명령.
 하나님의 창조 위업을 뒤엎어 버리고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거짓 사랑 - 거짓 생명 - 거짓 혈통으로 바꿔 버린

하나님의 간부이며
인류의 불구 대천 원수를

심판 하는 것은 원리의 명령이다.




아. 위 < 나 > 항 말씀의 원리적 이해.

사탄이


과오를 뉘우치고 회개 하여
탕감 조건을 세우고
본연의 원리 조건의 궤도 위에로 복귀 된다면,


원리 궤도 조건 충족 하는 사탄을
용서 하고 사랑 하는 것이


원리의 명령으로 이해 하는 심정의 소유자가
원리인의 원리적인 마음 자세이다.



자. 위 인용 본문 < 나 >항 말씀의 比喩性.

복귀 섭리를 완성 하여

하나님 뜻을 성취 하고
하나님 해방을 완료 하기 위해서는,


자기의 가장 사랑 하고 귀한 것도
아낌 없이 원수에게 내어 주고 축복 해 주는
심정 기준의 소유자라야 원리인이다는 ,


각오와 격려 기준의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사랑 하는 부인과 자녀는

하나님 중심의 원리적인 사위 기대로서


위 < 나 > 항의 말씀 그대로를 문리적으로 이해 한다면,
원리를 스스로 파괴  하는 비원리적인 행위들로서
원리인은 받아 들일 수가 없다는 것이
원리적인 심정의 자세이다.




자. 위 인용 본문 < 나 >항 < H & I > 말씀의 해석.



H. 메시아도 사랑의 아내를 사탄에 품겨주고 축복할 마음이 있어야 !


선생님이 이 길을 갖추어 오려면

선생님의 사랑 하는 아내까지도
사탄 괴수 한테 품겨 주고

축복을 해 줄 수 있는
마음이 있어야 된다 이겁니다.
 . . .
하나님이
그런 입장에 선 겁니다.
악마가
사랑의 간부이고
원수인데,


끝날에 가서는
메시아가 될 수 있는 자격자라면,

자기의 신부까지도 희생을 시켜
사탄에게 줘 가지고
하나님을 해방 하겠다고
할 수 있는 자리에
서지 않고는

하나님을
해방 하지
못 하는
겁니다.


<천성경. P. 1131. 좌. 상. 9 초 ~ 하. 13 말. >




위 말씀은


하나님 복귀 섭리 완성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하나님을 해방시켜 드리겠다는


메시아의 각오의 심정 기준을
설명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인의 이해이다.








I. 메시아 배우자의 사명.


결혼 전날에
하나님을 버리고
원수한테 끌려 가서 간부가 되어
아들 딸을 낳아 가지고 살던 것을
다시 본연의, 그런 흠이 없는 자리로서 받아 들여야 할
하나님의 심정을 생각 할 때에,


어머니를 위대한 어머니로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 하는 것입니다.


옛날의 해와 보다도 더 울륭 한 어머니로 만들어야,
해와로 말미암아 상처 받았던
억울 하고 비통 한 하나님의 심정의 흠을
메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님의 가정이
그 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




< 천성경. P. 1130. 우. 하. 5 초 ~ P. 1131. 좌. 상. 8 말 >




위 말씀도
메시아 배우자의 특별 한 사명과


복귀 섭리 역사 완성을 위한 
해와의 탕감 복귀 사명을
강조 하신 말씀으로서,


해와의 타락으로 생긴
하나님 심정의 흠을
메시아 배우자가 탕감 복귀 하여
하나님 심정의 흠을 메우기 위해서는


타락 행위가 없어야
해와의 타락 행위를
탕감 복귀 할 수 있다는
복귀 원리를 설명 말씀 하시면서,

<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  > 라고 반문 하여
재 확인을 하신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3. 결론.


*** 사랑원리적 개념 정립.


사랑은,

A. 긍정적B. 공동 목적 여기서는 C. 창조 목적중심 하고
D. 하나님을 중심으로

주체와 대상이
E. 상대 기준을 조성 하고

F. 사위 기대를 완성 한 주체대상 사이에서,
주체대상에게 기쁨으로 주는 정적 충동 Energy라는 것이
원리적인 사랑의 개념 정리 이다.




*** 원리적 개념의 사랑과 사탄 마귀의 대비.


사탄 마귀는
원리적 개념 조건 들 중에서
A. 긍정적B. 공동 목적 여기서는 C. 창조 목적 중심의 정 반대의 입장에서

부정적, 상반 목적, 창조 파괴 목적을 중심 한 존재로서,

D. 하나님 중심 원리적 위치가 아니고
하나님을 떠난 비원리적인 위치이며,


하나님을 중심 한 원리적인 상대 기준이 아닌
하나님을 떠난 비원리적인 상대 기준을 조성 하였다.








*** 보호 받아야 할 사랑과
    심판 받아야 할 사랑의 기준.


< 라 > 항의
원리적 조건의 참사랑만이
보호 받아야 할 사랑이고,


비 원리적 조건의  사랑
거짓 사랑으로서
심판 파괴 대상일  뿐이다.




*** 사탄 마귀 심판은 원리의 명령.

하나님의 창조 위업을 뒤엎어 버리고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거짓 사랑 - 거짓 생명 - 거짓 혈통으로 바꿔 버린
하나님의 간부이며
인류의 불구 대천 원수를
심판 하는 것은 원리의 명령이다.




*** 위 < 나 > 항 말씀의 원리적 이해.

사탄이

과오를 뉘우치고 회개 하여
탕감 조건을 세우고
본연의 원리 조건의 궤도 위에로 복귀 된다면,


원리 궤도 조건 충족 하는 사탄을
용서 하고 사랑 하는 것이


원리의 명령으로 이해 하는 심정의 소유자가
원리인의 원리적인 마음 자세이다.



*** 위 인용 본문 < 나 >항 말씀의 比喩性.

복귀 섭리를 완성 하여

하나님 뜻을 성취 하고
하나님 해방을 완료 하기 위해서는,


자기의 가장 사랑 하고 귀한 것도
아낌 없이 원수에게 내어 주고 축복 해 주는
심정 기준의 소유자라야
원리인이다는 ,


각오와 격려 기준의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 사랑 하는 부인과 자녀는

하나님 중심원리적사위 기대로서


위 < 나 > 항의 말씀 그대로를
文理的으로 이해 한다면,

원리를
스스로 파괴  하는
비원리적인 행위들이기 때문에


원리인은
받아 들일 수가 없다는 것이

원리적인
심정의 자세이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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