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탕감과 복귀.
천성경 인용 시작.
지금까지 여러분이 뜻을 따라 오고 있지만 복귀를 좋아 하는 것은 사탄 편이고, 탕감을 좋아 하는 것은 하늘 편인 것을 확실히 알았으면 이제부터 어느 길을 가겠어요 ?
<천성경. P. 1189. 우. 상. 8 초 ~ 12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2. 論理 展開 矛盾.
가. 위 인용 본문의 要約.
* 하늘편 : 蕩減을 좋아 하는 것.
* 사탄편 : 復歸를 좋아 하는 것.
나. 위 인용 본문 蕩減-復歸 말씀
論理 展開의 原理的 考察.
復歸 路程의 인간은
間接 主管圈에서
蕩減 條件 樹立으로
사탄을 分立-分別-除去-追放 하고,
하나님 편으로 復歸 하여
責任 分擔을 完遂로
生靈體를 完成 한 후에,
하나님의 直接 主管圈에
진입 하는 것이
復歸 攝理 路程의
目的이다.
다. 復歸 攝理 目的 完成과 蕩減.
復歸 攝理 目的 成就를 위하여
그 必要 前提 條件으로
사탄을 分立-分別-除去-追放 해야 하므로
蕩減 條件 樹立이
要請 되는 것이다.
즉,
復歸 路程의 인간은
復歸 完成을 위하여
蕩減이 要請 되는 것이므로,
復歸를 좋아 하고 苦待 하기 때문에
蕩減의 길을 즐겁게 가는 것이어서
<復歸를 좋아 하는 것은 사탄편>이라는 본문 말씀은
非 原理的인 表現의
말씀이다.
하나님도
人類 復歸를 좋아 하시고 願 하셔서
復歸 攝理 歷史를 經綸 해 나오셨다.
메시아도
復歸를 좋아 하셔서 하나님의 復歸 攝理 完成을 위해서
受難 길을 기꺼이 開拓 하시는 것이다.
聖徒들도
復歸를 좋아 해서 願 하기 때문에 復歸를 目標로 하고
蕩減의 苦難 길을 選擇 하는 것이므로,
<復歸를 좋아 하는 것은 사탄 편>이라는 말씀은
하나님과 메시아와 聖徒들 모두 다
사탄편이라는
非 原理的인 表現의
論理 展開 말씀이다.
3. 結論.
하나님도
人類 復歸를 좋아 하시고 願 하셔서
復歸 攝理 歷史를 經綸 해 나오셨다.
메시아도
復歸를 좋아 하셔서 하나님의 復歸 攝理 完成을 위해서
受難 길을 기꺼이 開拓 하시는 것이다.
聖徒들도
復歸를 좋아 해서 願 하기 때문에 復歸를 目標로 하고
蕩減의 苦難 길을 選擇 하는 것이므로,
<復歸를 좋아 하는 것은 사탄 편>이라는 말씀은
하나님과 메시아와 聖徒들 모두 다
사탄편이라는
非 原理的인 表現의
論理 展開 말씀이다.
( 이 글을 < Daum Blog : 새 時代의 새 中心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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