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3일 일요일

天聖經 말씀의 非 原理(비 원리적 존재의 비원리적 요구 조건).





1. 墮落 사탄 非 原理 條件 요구  
    非 原理的 사랑. 



가. 천성경 인용 시작.



사탄이 지금까지 역사적으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하나님, 
이 8 단계를 중심삼고 물고 있는 것이 뭐냐 ? 
 '당신 하나님은 원칙적인 주인이고, 
당신의 아들 이상적인 아담과 해와, 즉 참부모라는 것은 원칙적인 아들인데, 
그 원칙적인 아버지가 나를 지을 때에 천사장으로 지었기 때문에 
(a)나 천사장이 타락 하기 전에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원칙이었다. 
(b : 타락 후에도 )   
(a) (타락 전의 원칙적인 ) 사랑을 다 하지 않고는 
당신이 원리적인 아버지로서 
원리적인 아들을 사랑 할 수 있는 자리에 
못 서는 것이 아니냐', 
하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b)(천사장)는 타락 했으나  
(a)당신이 나(천사장) ( 타락 전의 원칙적인 )사랑 하지 않고는, 
(천사장) 소유를 
본연의 에덴에서 아담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권 내에서 주관 받을 수 있었던 모든 물건을 
못 찾아 간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나님과 아벨이 하나 되어 (a)(천사장)를 사랑  해 가지고 
(a)개인적인 사랑의 조건을 가지고 찾아갈 수 있지, 
그렇지 않으면 못 찾아간다는 겁니다.

그 다음에 가정도 그렇고 종족-민족-국가-세계도 그런 입장에 있고, 
하늘 땅도 그런 입장에 있다고 주장 하는 겁니다. 
그게 사탄이 우리의 멱살을 잡는 뭐라 할까, 목 매는 줄입니다.

< 천성경. P. 1158.  좌. 상. 10 초 ~ 우. 상. 4 말 >


천성경 인용 종료.






나. 위 인용 본문의 原理的 分析.



위 인용 본문 중 
필자가 Colour 영문으로 표시 한
아래 영문의 문장에서,

(a). 문장은 < 천사장 타락 이전의 原理的 조건적인 사랑 >의 개념을 표시 하고,
(b). 문장은 < 墮落 이후의 천사장 위치 >의 개념을 표시 한다.



요약 하자면,

(a)천사장 타락 以前 
原理的인 사랑의 조건

(b)천사장 墮落   이후에도 
요구 하여

하나님의 목을 매는 줄이 되고
하나님의 멱살을 잡히는 조건이 되어

하나님의 복귀 섭리 역사에 
문제가 되어 왔다는

설명의 말씀이시다. 





2. 原理 軌道 위에서의
   하나님 중심 사랑만이
   보호 받아야 할 참 사랑이다.



가. 사랑原理的 개념.

사랑은,


A. 긍정적인 목적,
B. 공동 목적   
C. 창조 목적중심 하고
D. 하나님을 중심으로


주체와 대상이
E. 상대 기준을 조성 하고

F. 사위 기대를 완성 하려는 주체대상 사이에서,

주체대상에게 기쁨으로 주는 정적 충동 Energy라는 것이


原理的사랑槪念 정리 이다.


나. 原理的 개념의 사랑과 사탄 마귀의 대비.



사탄 마귀는 
위  原理的 槪念 조건 들 중에서
A. 긍정적B. 공동 목적 C. 창조 목적 중심의 
정 反對의 입장에 위치 하는
A. 부정적,  B. 상반 목적,  C. 창조 파괴 목적을 중심 한 존재로서,

하나님중심 원리적 위치가 아니고 +
D. 하나님을 떠난 非 原理的인 位置이며,


하나님을 중심 한 원리적인 상대 기준이 아닌
E. 하나님을 떠난 非 原理的인 相對 基準을 조성 하고


있다.








다. 非原理 위치의 사탄


    悔改 하기 에는
    原理하나님사랑을 받을
    資格
    없다.



사탄이

과오를 뉘우치고 회개 하여
탕감 조건을 세우고

본연의 原理 軌道 위로 
復歸 된다면,

원리 궤도 조건 충족 하는

사탄을
용서 하고 사랑 하는 것이


원리의 명령으로 이해 하는 
심정의 소유자가 

원리인으로서의 

원리적인
 마음 자세이다.









라. 타락 사탄하나님 사랑 주장 非適格者.

原理 궤도 벗어 난 후
悔改 하지 아니 한 

비 원리 위치의
사탄을

原理의 하나님이 
상대 하실 수가 없고,



原理 궤도 벗어 난 후

悔改 하지 아니 한 


비 원리 위치의
사탄은
원리의 하나님 사랑을 
받을 
원리적인 자격이 


없으므로

原理의 하나님 사랑을
주장 할 수 있는
원리적 적격자가

아니다.


원리의 하나님

비 원리적 존재를
외면 하시고

비 원리적 조건 제시를
무시 하시는 것이

원리의 하나님이 
취  하실 수 있는

원리적 위치이시다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原理的 非 適格者인
타락 천사장의
非 原理的 主張의 조건에 

원리의 하나님이
멱살이 잡히시고
목줄에 매이셔서

6천 년 동안
려 나오신다
말씀은

非 原理的인 槪念
말씀이시다.





마. 사탄의 역사적 起源.

사탄 마귀는

인간 조상의 
성장 기간 ( 간접 주관권 -책임 분담  미 완성권 - 원리 결과 주관권) 뿐만이 아니라
인류  역사 전 기간을 통 하여, 

A. 인간의 책임 분담 완성의 길을 온갖 수단과 방법으로 훼방 하여
B. 인류를 사탄 주관권 하에 두고
C. 인간 책임 분담 미완성의 간접 주관권에 인류가 머물게 유도 하며,

하나님 앞에서
D. 인류 책임 분담 미완성 사실을 讒訴 하고
E. 인류를 영계의 사탄 주관권인 地獄으로 끌고 갈 뿐만이 아니라
F. 사탄 주관 하의 가인 편 인류를 하나님이 복귀 할 수 없도록 훼방 하는 것이

사탄의 役使이다.






바. 사탄이 하나님 앞에 서는 理由
      하나님이 인류 역사에
     사탄讒訴許諾 하시는 原理的 이유.

인간의
責任 分擔 未完成이라는

原理的 條件을 걸고 
 讒訴하는 것이

사탄의 存在 理由이기 때문에

原理의 하나님은
原理 條件을 앞 세운 사탄의 讒訴
許諾 하실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비 원리적인 사랑의 요구 
조건이 

아니라

原理的인 條件인
人間 責任 分擔의
完成 與否를 
讒訴 하는

사탄의 役使를
許諾 하시고

그 조건 때문에

복귀 섭리 역사 모든 노정에
사탄의 原理的(인간 責任 分擔 未完成)  條件 에 걸려서

목 줄에 매이시고
멱살을 잡히셔서
꼼짝 없이 물려 나오신
하나님이시며,


하나님의 復歸 攝理 歷史 路程
 毁謗 - 遲延시켜 나왔다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原理的인 관점  이다.





( 이 글은  < Daum  Blog : 새 시대의 새 중심  >에 동시 게재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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