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7일 금요일

통일 사상 ( 원상 - 신생체의 출현 - 만물 창조 )의 오류와 원리적 이해.

 
 
 
統一 思想 

( 原相 - 
新生體의 出現 - 
萬物 創造 )의
 
誤謬와 
原理的 理解.






1. 統一 思想 引用.

따라서 원상에 있어서 
신생체의 출현은 
만물 창조를 
뜻 한다.



< 통일 사상. P. 85. 상. 12 중 ~ 13 말. >





2. 위 引用 本文의 原理的 分析.
 
 
 
 
가.  新生體 出現의 原理的 理解.
 
 
하나님의 原相 內에서 本性相과 本形狀이
目的을 中心 하고 四位 基臺를 造成 하여
授受 作用 하면 新生體를 創出 하는데 ,
 
이 때의 新生體는 被造 世界로서,
하나님의 被造 世界 創造 過程을 살펴 보면,
 
먼저 제1일부터 제5일까지 萬物을 創造 하시고,
제6일에 人間을 創造 하시는 것으로
被造 世界 創造를 完了 하시고,
 
제7일에 安息 하셨다.
 

 
나. 위 引用 本文의 原理的 分析.
 
 
<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萬物 創造를 뜻 한다.>
 
 
原相에 있어서의 新生體 出現이
萬物 創造만으로 完了 된 것이 아니고,
人間이 被造 된 以後에야
新生體 出現이 完了 되었다.
 
 
 
 
 
다. 위 인용 본문의 원리적 이해.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萬物과 人間의 出現으로 完了 되었다는 것이
 
原理的인 理解이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은
<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萬物 創造를 뜻 한다 .>를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人間과 萬物의 創造를 뜻 한다. >로 修正 되어야


原理的으로 合當 한  說明이 된다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3. 結論.
 
 
 
 


위 引用 本文은 原理에 合當 하지 아니 한 說明으로 論證 되었으며,
 
 

따라서
 
위 引用 本文은
 
<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萬物 創造를 뜻 한다 .>를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人間과 萬物의 創造를 뜻 한다. >로 修正 되어야


原理的으로 合當 한  說明이 된다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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