統一 思想
( 原相 -
新生體의 出現 -
萬物 創造 )의
誤謬와
原理的 理解.
1. 統一 思想 引用.
따라서 원상에 있어서
신생체의 출현은
만물 창조를
뜻 한다.
< 통일 사상. P. 85. 상. 12 중 ~ 13 말. >
2. 위 引用 本文의 原理的 分析.
가. 新生體 出現의 原理的 理解.
하나님의 原相 內에서 本性相과 本形狀이
目的을 中心 하고 四位 基臺를 造成 하여
授受 作用 하면 新生體를 創出 하는데 ,
이 때의 新生體는 被造 世界로서,
하나님의 被造 世界 創造 過程을 살펴 보면,
먼저 제1일부터 제5일까지 萬物을 創造 하시고,
제6일에 人間을 創造 하시는 것으로
被造 世界 創造를 完了 하시고,
제7일에 安息 하셨다.
나. 위 引用 本文의 原理的 分析.
<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萬物 創造를 뜻 한다.>
原相에 있어서의 新生體 出現이
萬物 創造만으로 完了 된 것이 아니고,
人間이 被造 된 以後에야
新生體 出現이 完了 되었다.
다. 위 인용 본문의 원리적 이해.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萬物과 人間의 出現으로 完了 되었다는 것이
原理的인 理解이다.
따라서
위 引用 本文은
<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萬物 創造를 뜻 한다 .>를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人間과 萬物의 創造를 뜻 한다. >로 修正 되어야
原理的으로 合當 한 說明이 된다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3. 結論.
위 引用 本文은 原理에 合當 하지 아니 한 說明으로 論證 되었으며,
3. 結論.
위 引用 本文은 原理에 合當 하지 아니 한 說明으로 論證 되었으며,
따라서
위 引用 本文은
<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萬物 創造를 뜻 한다 .>를
<原相에 있어서 新生體의 出現은
人間과 萬物의 創造를 뜻 한다. >로 修正 되어야
原理的으로 合當 한 說明이 된다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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