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聖經 말씀
(참가정은 . . .
아담 가정을 擴大 . . . )의
混同과
原理的 理解.
1. 天聖經 引用.
. . .
참가정은
이와 같은 공식적 기준에 훈련 된
완성 된 아담 가정을
확대시켜 놓은 것이기 때문에
. . . .
< 천성경. P. 1460. 우. 상. 6 중 ~ 8 말. >
2. 引用 本文의 文理的 解釋 混沌.
가. 文字 그대로의 文理的 解釋의 混沌.
< 완성 된 아담 가정 >을 확대 한 것이 < 참가정 >
의 말씀은,
그 개념 전개가 혼동 되고 있다.
< (아담) 가정 > 개념을 확대 한 것이 < 참가정 > 개념이라는 의미로서
< 가정 >을 확대 한 것이 < 가정 >이다는 의미이므로,
< 가정 >을 확대 한다면 < 가정 > 보다는
더 확장 된 개념으로
발전 하는 개념이 되어야
논리적으로 전후 맥락이 연결 된다는
것이다.
나. 위 引用 本文의 原理的 解釋.
위 인용 본문
이전의 연결 된 말씀에서는
모두 < ~ 세계 >의 개념을 전개 하시고 있다.
그 이후의 말씀도 < ~ 세계 >의 개념을 전개 하신다.
따라서
< 아담 가정 >의 확대가 < 참가정 세계 >이라는
전후 문맥의 맥락이라는 이해가
합리적이고, 이성적이면서 논리적인 문맥의 전후 전개에
합당 하다고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3. 結論.
< 아담 가정 >의 확대가 < 참가정 세계 >이라는
전후 문맥의 맥락이라는 이해가
합리적이고, 이성적이면서 논리적인
문맥의 전후 전개에
합당 하다고 이해 하는 것이
원리적인 관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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