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和 訓經 말씀
(. . . 實體 하나님의
이름으로 . . . )
比喩와
原理的 理解.
1. 平和 勳經 말씀 引用.
실체 하나님의 이름으로
역사 하고 있는
레버런 문의 가르침을 따라 . . . .
< 평화 훈경. P. 244. 상. 5 중 ~ 6 중. >
2. 引用 말씀의
文理的 解析과 그 非 原理性.
가. 文理적 解析.
위 인용 말씀을 文字 그대로의 文理的으로 解析 한다면,
< 레버런 文은 하나님 實體 >라는
等式이 成立 된다.
等式이 成立 된다.
나. 引用 말씀 文理的 解析의 原理的 矛盾 分析.
A. 하나님의 原理的 格位.
* 本體.
* 自體.
* 眞體.
* 主體.
* 性相.
* 原因的인 存在.
* 創造 主體.
B. 完成 人間의 原理的 格位.
* 形象的 實體.
* 形象的 對象.
* 個性 眞理體.
* 結果的 存在.
* 被造 客體.
C. < 레버런 文 >의 原理的 格位와 完成 人間과의 關係.
* 形象的 實體.
아버지와 아들이
다. 文理的인 文字 그대로 解釋 - 信仰 할 때
위 引用 本文을
위 引用 本文의 말씀은
* 形象的 對象.
* 個性 眞理體.
* 結果的 存在.
* 被造 客體 . . . 의 存在로서
* 레버런 문은 하나님의 創造 目的 價値를 完成 한 < 完成 生命나무 : 참 감람나무 > 이다.
* < 完成 生命나무 : 참 감람나무 >는 墮落 世界 < 未 完成 생명나무 : 돌 감람나무 >를
< 完成 生命나무 : 참 감람나무 >로 重生시켜주는
< 救世主 - 메시아 >의 使命者이다.
完成 人間은
하나님의 本性相과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
形象的 實體 對象인 個性 眞理體로 被造 展開 된
客體의 存在이므로,
하나님의 形象으로서의 實體, 또는
하나님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實體라고
比喩로 설명 할 수 있다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나. 引用 本文 文理的 解析의 原理的 矛盾 分析.
아버지와 아들이
한 몸이 될 수가 없으며,
被造 客體가 創造 主體로 될 수가 없고,
結果的인 存在가 原因的인 存在로 될 수가 없으며,
하나님이
하나님 自身에게 祈禱 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는 것이
原理的인 理解이다.
또한
地上 80억 人類가 完成 되면,
하나님의 實體가 80억이 되고
하나님의 實體가 80억이 되고
地上에 完成 人類가 增加 하면
하나님의 實體도 增加 되고
지상 完成 人間이 聖化 하게 되면
地上 하나님의 實體도 減少 하고,
靈界에서
하나님의 實體가 增加 하고
靈界 3천억 完成 人類는 모두
하나님의 靈的 實體가
된다는 결과는 ,
하나님은
永遠 - 不變 - 絶對 - 唯一의 存在이시라는
絶對 眞理에 비추어 볼 때에
非 理性的, 反 基督的, 非 原理的인
論理 歸結이 된다.
오직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實體라는
比喩의 槪念으로 理解 하였을 때에만
理性的, 基督的, 그리고 原理的인 槪念의
理解로 된다.
다. 文理的인 文字 그대로 解釋 - 信仰 할 때
發生 하는 非 原理的 問題.
위 引用 本文을
文字 그대로의 文理적 解釋으로
信仰 하게 될 때에,
獨生女,
女子 메시아,
하나님 婦人,
女子 하나님 . . . . 등의
< 非 原理的 >이며 < 非 理性的 - 反 基督的 >인 主張이 誘發 되는
端初가 되어서
再臨 메시아가
在世 時에 開拓 하시던
하나님의 成約 時代 復歸 攝理 歷史에
深刻 한 問題를 提起 했고,
完成 復歸 攝理 歷史에
支障을 招來 하여,
再臨 메시아 참家政에
< 復歸 된 가인 아들 >이 必要 한 狀況
(메시아 參家庭에 侵犯 한 사탄을 分立 聖別 해야만 하는 狀況 )을
만들었으며,
4位 基臺가 爆破 된 再臨 메시아가
天國 門을 열지 못 하게 되었고,
再臨 메시아가
靈界의 天國 門을
다시 열기 위해서 必要 한
爆破 된 4位 基臺의 再 造成을 위해서는,
地上 代身者로 세우신 아들의 主禮 下에
再臨 메시아가 靈界人으로서
地上의 강 현실 巡廻師 ( 前 敎會長 - 前 宣敎師 )와
靈人 再 祝福을
다시 받으셔서
地上에서 깨져 나간 4位 基臺를
靈界人으로서 再 造成 하시지 않을 수 없는
攝理 環境의 破綻을
惹起 한 文字 그대로의 文理적 解釋 의
反 攝理적 歷史的 弊害이었다고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3. 結論 : 위 引用 말씀의
原理的 解釋 : 比喩.
위 引用 本文의 말씀은
完成 人間이
父母이신 하나님의 價値와 같은 價値를 保有 한
子女로서의 人間이 된다고 하시는
比喩 의 말씀으로 理解 하는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完成 人間은
하나님의 本性相과 本形狀의
形象的 對象으로서
形象的實體 對象인 個性 眞理體로 被造 展開 된
客體의 存在이므로,
하나님의 形象으로서의 實體, 또는
하나님의 形象的 對象으로서의 實體라고
比喩로 설명 할 수 있다는 것이
原理的인 觀點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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