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경 말씀
( 天國의 槪念 )
재 定立.
1. 천성경 인용.
예수님이 천국 갔어요?
낙원에 가 있습니다.
천국 가는 대합실에 계시다 이겁니다.
. . . .
그러면 하나님은 천국에서 살고 있는냐 이거예요.
아니라는 것입니다.
. . . .
하나님이 못 살고
그 아들이 못 사는데
누가 천국 가서 사느냐 이겁니다.
< 천성경. P 1486. 우. 상. 4 초 ~ 12 초. >
2. 天國의 原理的 槪念.
가. 天國 槪念 : 말씀 事例.
말씀 가운데서 < 天國 >에 관한
文理的 槪念의 擧論 事例는
아래와 비슷 하다.
* 天國에 간다.
* 더 높은 天國.
이상의 말씀은 < 空間 >적인 槪念, 즉
復歸 過程의 未完成 人間이 位置 하는
空間의 槪念을
前提로 하시는
말씀이시다.
나. 原理的 槪念의 天國.
原理的 槪念은
다음과 같다.
* 하나님이 存在 하시는 世界.
* 復歸 過程의 未完成 人間이
完成 하여 生靈體를 이루고
移動 하는 하나님 直接 主管圈의
사랑의 心情 世界.
따라서
原理的인 槪念의 天國은
< 空間 > 槪念과는 無關 하며,
生靈體를 이룬 完成 人間이
移動 하는 하나님 直接 主管圈의
사랑의 心情 世界이다.
다. 위 引用 本文은 比喩의 槪念이다.
하나님이 位置 하시는 世界가 < 天國 >이라고 할 때에
< 하나님이 天國에 사시지 아니 하신다. >는 槪念의 表現 말씀은
非 原理的인 말씀이시다.
따라서 위 말씀은
比喩의 말씀임이 分明 하다는 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라. 위 引用 本文 말씀은 心情 世界의 槪念.
하나님이 계신 世界가 < 天國 >의 世界인데도 불구 하고,
墮落 해서 하나님의 사랑의 心情 世界 < 天國 >을 벗어나서
悠久 한 復歸 攝理 歷史 路程에서 피, 눈물, 땀으로 復歸 過程을 開拓 하는
復歸 過程의 間接 主管圈을 헤메는 자녀들(人間)을 바라 보시는
하나님의 心情 狀態가,
永遠 하신 기쁨과 즐거움과 幸福의 心情으로 充滿 한
天國의 世界일 수는
없으시다고 하시는
說明의 말씀이시다고 理解 하는것이
原理的 觀點이다..
3. 結論.
위 引用 本文의 말씀은 比喩의 말씀으로서
天國 世界에 存在 하시지마는
復歸 過程의 間接 主管圈을 헤매는
未完成 人間 子女들의
슬픔과 아픔과 苦痛의 孤單 한 路程을 바라 보시는
하나님의 참사랑의 心情은
결코 天國의 心情이 될 수가 없으시다는
恨歎과 슬픔의 하나님의 心情을 吐露 하시는
說明의 말씀으로 理解 하는 것이
原理的인 槪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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